VCGamers.com의 유지 관리 시스템 VC 코인

유지 관리 VC 코인 v4

 

친애하는 피해자 여러분,

VC Gamers TopUp 웹 사이트는 현재 VC Coin 섹션에서 시스템 점검을 진행 중입니다. VC 코인을 더욱 좋게 만들기 위한 점검입니다.

VCGamers TopUp 웹사이트에 아직 VC 코인이 있는 분들은 VC 코인이 여전히 안전합니다. 지금은 충전을 할 수 없습니다.

OVO, GoPay, ShopeePay, DANA, QRIS 및 여전히 사용할 수 있는 기타 방법과 같은 기타 지불에 대해.

TopUp VC 코인과 관련하여 이 유지 보수는 늦어도 2021년 2월 6일까지 예상되는 최대 1×24시간 동안 수행됩니다.

이것은 Mobile Legends, Free Fire, Garena Shell, PUBGM, Steam Vouchers 및 기타 많은 TopUp 제품과 같은 다른 TopUp 게임의 구매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인도네시아 최대의 게이머 커뮤니티. 그리고 항상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행복한 게임 피해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