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을 PC에서 플레이하시나요? GameLoop 에뮬레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PC에서 모바일 배그 플레이하기

PUBG Mobile이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FPS 게임 중 하나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하지만 PC에서 PUBG Mobile을 플레이할 수 있는지 알고 계신가요?

PUBG 게임은 PC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실제로 많은 PUBG Mobile 팬과 게임 플레이어는 이 게임을 PC에서 플레이하기를 원합니다.

PC에서 PUBG Mobile을 플레이하는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PUBGM, 85만 개 이상의 부정 행위 계정 차단

GameLoop 에뮬레이터를 설치하여 PC에서 PUBG Mobile 플레이

실제로 Tencent는 PUBG Mobile 및 기타 게임을 PC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특수 에뮬레이터를 제공했습니다.

에뮬레이터의 이름은 Tencent Gaming Buddy이지만 이 에뮬레이터는 GameLoop에 의해 이름이 변경되었기 때문에 이제 Tencent Gaming Buddy는 공식적으로 이름을 GameLoop 에뮬레이터로 변경했으며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

텐센트 게이밍 버디 게임루프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즉시 에뮬레이터를 설치하고 다양한 게임과 응용 프로그램을 즉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특정 에뮬레이터는 실제로 PC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PUBG Mobile 플레이어를 위해 이러한 방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Vicigers, 이 게임 에뮬레이터에서 키보드 매핑을 쉽게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모바일 배그 플레이하기

초기 설정이 잘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이 에뮬레이터에서 키보드 매핑 설정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encent, 2022년 말까지 PUBG 모바일 리그에 참가할 수 있는 Aerowolf LIMAX의 권리 취소

PC에서 PUBG Mobile을 플레이하기 위한 최소 사양

그래서 PC에서 PUBG Mobile을 편하게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노트북 사양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Vicigers.

GameLoop 에뮬레이터의 최소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 CPU: 듀얼 코어(Intel/AMD 1.8GHz)
  • GPU: 온보드 인텔/AMD 그래픽
  • 메모리: 3GB RAM
  • 운영체제:윈도우 7
  • 다이렉트X: 버전 9.0c
  • 저장: 설치 후 최소 1GB 이상 남음

GameLoop 에뮬레이터를 편안하게 열기 위해 충족해야 하는 최소 사양입니다.

PC에서 모바일 배그 플레이하기

하지만 PUBG Mobile, Free Fire 등과 같은 무거운 게임을 쾌적하게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최소 권장사양 이상이 필요합니다.

Intel i5 또는 Ryzen 5의 최소 사양, 가능하면 최소 8GB RAM 지원 및 NVIDIA 또는 AMD의 개별 그래픽을 갖춘 최신 세대를 권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 방글라데시, 해당 국가에서 PUBGM 및 FF 금지 예정

GameLoop 이외의 에뮬레이터로 PC에서 PUBG Mobile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블루스택

사실 GameLoop이 아닌 다른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PUBG Mobile 게임을 PC에서 플레이하고 싶다면 가능하지만 GameLoop만이 합법적인 PUBG Mobile용 에뮬레이터입니다.

따라서 Tencent에 의해 불법으로 간주되어 잠재적으로 계정이 금지될 염려 없이 PUBG Mobile을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다른 Android 에뮬레이터보다 GameLoop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PC에서 PUBG Mobile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간략한 논의였습니다. 아직 Vicigers에서 PC에서 PUBG Mobile을 플레이해 본 적이 없으신가요? 아니면 좋은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권장 사항이 있습니까? 댓글란에 의견을 적어보세요, 알았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