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에서 야만인을 플레이하고 싶습니까? 프로 선수가 되려면 다음 팁을 참고하세요!

소녀 ff 캐릭터

야만인 플레이에 능숙하지 않다면 프리파이어, 이 기사는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다음은 Free Fire에서 프로처럼 야만인을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유용한 팁입니다!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데 옳고 그른 방법은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안전을 선호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쉬지 않고 싸우는 동안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것을 찾고 있습니다. 선호도의 문제일 뿐입니다.

하지만 적을 쓰러뜨리고 맵을 지배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 같다는 사실을 부정할 수는 없습니다. 야만인을 플레이하는 것은 훨씬 더 재미 있고 도전적입니다.

따라서 야만인 플레이를 잘하지 못한다면 이 기사가 적합합니다. 다음은 Free Fire에서 프로 러셔처럼 야만인을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유용한 팁입니다!

Free Fire에서 야만인을 플레이하는 방법

연습은 플레이의 야만성을 개선하고 플레이어가 기술을 더 연마하는 데 실제로 큰 역할을 하지만, 이 플레이 스타일을 완성하는 속도를 높이기 위해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십시오.

멀리서 적들을 불구로 만든다

바바리안 플레이

Free Fire에서 야만적이지만 효과적인 플레이를 하려면 우선 이점을 가지고 전투를 시작하세요. 먼저 저격용 라이플을 사용하여 멀리서 교전한 다음 근접전에서 최후의 일격을 날릴 수 있습니다.

저격 사격에 성공하면 적이 HP를 잃습니다. 그들은 치유를 위해 후퇴해야 했고, 돌진할 절호의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상대가 의료 키트, EP, 갑옷을 버리면 전투에서 유리할 것입니다.

얼굴 사진 얻기

바바리안 플레이

Free Fire에서 헤드샷을 날리면 야만인 플레이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것이 바뀔 수 있습니다.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주어 플레이어에게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상대방이 땅에 더 빨리 떨어지게 할 뿐만 아니라 필요한 탄약의 양도 최적화합니다.

원거리에서든 가까이에서든, 헤드샷은 Free Fire에서 야만적인 게임 플레이를 강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은 더 많은 데미지를 줄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에게 전투에서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착지 헤드샷은 상대가 반격하지 않고 더 빠르게 쓰러지도록 합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최소한의 탄약을 사용하게 됩니다.

야만인 플레이 전 계획

바바리안 플레이

야만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은 적의 방어를 맹목적으로 공격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항상 계획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전문 야만인 플레이어를 군중과 구분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가장 끔찍한 시나리오에서도 항상 잘 생각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를 고려하여 적을 밀쳐내야 합니다. 확률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기울어지지 않으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빠르게 움직이다

바바리안 플레이

적을 밀어붙이면 머뭇거릴 시간이 없습니다. 전화를 잘 걸어야 하고 빨리 해야 합니다. 너무 오래 걸리면 적이 더 나은 위치에 들어가거나 돌아서서 도망칠 수 있습니다.

계획 없이 적을 밀어붙이는 것도 나쁘지만 제때 서두르지 않는 것은 더 나쁘다. 적은 더 나은 위치에 들어갈 기회를 얻거나 돌아서서 도망칠 수도 있습니다.

교전에서 이기는 것이 확실하다면, 제한된 시간 동안 생각하고 서둘러 킬을 확보해야 합니다. 목표물에 지속적인 압력을 가하는 것은 그를 로비로 끌어들이는 단순한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2021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애완동물 Top 5, 당신도 그들 중 하나입니까?

최대 전력으로 적을 밀어

바바리안 플레이

전투에서 경제적이라는 것은 적을 물리치기 위해 가지고 있는 모든 무기를 사용하지 않는 것과 동의어가 아닙니다. 검소하고 효율적이어야 합니다.

상황이 호명되면 전면 교전으로 대응하여 적을 물리치십시오. 직선 목표를 설정하고 도달할 때까지 멈추지 마십시오. 그것이 당신이 우스꽝스럽게 죽지 않도록 Free Fire에서 야만인을 플레이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바바리안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5가지 FF 캐릭터와 펫 조합!

그것이 Free Fire 게임에서 적용할 수 있는 프로 플레이어 스타일의 야만성을 플레이하는 방법입니다. 빠르게 행동하고 전략을 세우는 것이 이와 관련하여 핵심입니다. 눌렀을 때 당황하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