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den NFL 시리즈 베스트 – Madden 22 출시 예정! 알아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안녕 Vicigers! 당신은 당신이 알고 싶었던 모든 것을 찾고 있습니다 매든 NFL 22? 그렇다면 당신은 바로 이곳에 있습니다! 매년 여름(6월에서 8월 사이) 미식축구 팬들은 최신 연례 NFL 시뮬레이션 게임을 구매하기 위해 실제 매장과 디지털 매장으로 향합니다. 계략 EA 티뷰론이 개발하고 EA스포츠(Electronic Arts)가 퍼블리싱한 내셔널 풋볼 리그(NFL)를 기반으로 한 미식축구 게임을 기반으로 한다. 당연히, 계략 이것은 오래 지속되는 Madden NFL 시리즈의 후속작이며 최근 몇 년 동안 큰 인기를 얻었으므로 지난 두 번의 출시는 시리즈 역사상 가장 큰 규모였으며 올해도 다르지 않습니다.

6월 17일부터, 이미 알잖아 누가 표지를 장식할 것인가 계략? 예, 바로! Kansas City Chiefs의 Patrick Mahomes와 Tampa Bay Buccaneer의 Tom Brady! 따라서 다른 정보에 관해서도 일부 변경 사항이 있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계략 올해. 주요 변경 사항은 여러 시즌 동안 플레이어의 개선 사항을 고려하는 Star-Driven AI에 있습니다. 경기 분위기 이는 필드에서 선수의 성과에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럼 트레버 로렌스, 저스틴 필즈 같은 신인으로 시작할 건가요, 아니면 너희들 그것은 사라 졌어요 새로운 Ultimate Team을 시작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까? 아래에서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Madden 22에 대해 지금까지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을 확인하자!

출시일

홈페이지 첫 글 덕분에 EA의 그리드아이언 웹사이트, 이제 Madden NFL 22가 2021년 8월 20일에 전 세계적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안전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알았죠? 얘들아! 게임의 마지막 몇 번의 반복은 8월 초에서 중순에 시작되었는데, 이는 프리 시즌 축구의 시작과 절정인 훈련 캠프의 폐쇄에 맞춰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하이프 시즌 NFL.

감사해야 한다는 말도 있다. 만약에 Madden은 정시에 출시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코로나19로 인한 개발 문제로 인해 개막 몇 주 후에 시작된 MLB The Show 21과 비교해보자. 운 좋게도 이와 같은 것은 Madden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티저 예고편

E3 2021 주간인 6월 17일에 공개되는 Gameday Happens Here라는 제목의 Madden NFL 22에 대한 위의 첫 번째 예고편에서 찾을 수 있는 내용은 계략 Gameday Atmosphere와 같이 이전에 언급한 새로운 기능 중 일부를 실행하고 '찌르고' 있습니다. 마지막에 트레일러, 우리는 또한 게임의 두 선수인 Kansas City Chief의 Patrick Mahomes와 Tampa Bay Buccaneer의 Tom Brady를 보게 됩니다. 위대한 형제, ?!

Madden 22, Tom Brady와 Patrick Mahomes의 표지에 등장한 운동선수들

중요한 것은, 올해는 열 때마다 Kansas City Chief의 Patrick Mahomes와 Tampa Bay Buccaneer의 Tom Brady의 얼굴을 보게 될 것입니다. 사례 CD! Madden 22가 있는 곳마다 두 사람이 있고, 이 선수 듀오의 잘생긴 얼굴을 통해 항상 당신을 생각나게 할 것입니다. 헤헤헤.

소문과 소문

대체 플랜

비디오 계략 경쟁자 인 Super Bowl LV는 경쟁하기에 꽤 안전한 선택입니다. Patrick Mahomes와 Tom Brady의 얼굴을 선택함으로써 EA는 Tennessee Titans의 Derrick Henry도 그의 교체 선수로 선택할 것입니다. GameStop Pennsylvania에서 유출된 사진에 따르면 거의 그랬습니다. 이미지는 다음에서 공유했습니다. 틱톡 사용자 @jordanr03 이 아래. 이 전략은 많은 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그런 식으로, Derrick Henry는 심지어 등번호 22번을 입습니다. 괜찮아, 오늘 우리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두 사람을 살펴볼 것입니다.

커뮤니티 플레이 테스트

Madden NFL 22의 커뮤니티 플레이 테스트는 2021년 7월 1일까지 진행 중입니다. 플레이테스트, EA의 초대 코드가 필요합니다. 한 번도 등록한 적이 없는 분들에게 가장 좋은 기회는 지금 등록하는 것입니다. 기다리다 공식 Madden 22 Twitter 계정으로 계속 이동하여 하나를 받으세요. 공짜 실행 중입니다. 후에 갖다 코드는 PlayStation 스토어와 Microsoft를 통해 교환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전에 회원으로 등록한 사람들을 위해 플레이테스트 여기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플레이 테스트 제안 아니면.

마지막 두 모드는 2주 차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테스트. 오 그래, 그것은 또한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플레이테스트 GA 영향 계략 마지막으로 처음 구매했을 때. EA는 단지 찾고 있습니다 피드백 동안 커뮤니티에서 플레이테스트 이것은 릴리스 전에 필요한 수정을 하기 위한 것입니다.

풀다 이중 자격

여러 세대를 아우르는 타이틀인 Madden 22는 EA의 이중 소유권 제공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게시하다-안 그리드아이언 노트 포스트. EA는 "이중 소유권을 사용하면 추가 비용 없이 Madden NFL 22를 PlayStation 4에서 PlayStation 5로 또는 Xbox One에서 Xbox Series X|S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이중 소유권은 다음을 수행하는 사람들에게 제공됩니다. 선주문 Madden NFL 22 MVP 에디션 및 Madden NFL 22 Dynasty 에디션, 디지털 구매 시 디지털 제공 업그레이드. 이와 같이 EA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콘솔 세대에 걸쳐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항목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