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원!!! M416이 PUBG MOBILE에서 가장 좋아하는 무기가 된 8가지 이유

PUBG 모바일 좋아하는 무기

게임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아직 M416 무기가 없다면 불완전합니다. 따라서 M416은 PUBG Mobile에서 가장 좋아하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매 경기마다 반동이 낮은 무기를 찾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왜 M416이 PUBG Mobile에서 가장 좋아하는 무기인지 아십니까? 다음에서 Vicon은 PUBG 플레이어가 M416을 자주 사용하는 8 가지 이유를 검토합니다.

낮은 반동

장거리 스프레이 M416 PUBG 모바일 트릭 M416 무기 및 6x 범위를 사용하는 반동 없음 PUBG

첫 번째는 M416 무기의 반동이 매우 낮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상대를 향해 총을 쏘고 조준하면 적도 반드시 당신의 총에 맞을 것입니다. 이로 인해 M416은 확실히 PUBG M 커뮤니티의 주요 무기가 되었습니다.

PUBG 모바일의 감도를 조정하고 PUBG M을 플레이할 때 편안함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진행 중인 게임 플레이에서 더 쉽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응답성이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

쉬운 제어

PUBG 모바일 게임에서 무기 반동 제어

두 번째 이유는 이 무기가 다른 무기에 비해 매우 사용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쏘고 발사하는 것이 확실히 매우 쉽습니다. M416은 가장 다재다능한 돌격소총 무기이기 때문에 한 번 탭하거나 두 번 탭하는 것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왜 PUBG Mobile의 즐겨쓰는 무기는 접근성이 상당히 높아서 PUBG Mobile을 처음 플레이하는 분들이 이 무기를 백만 명에게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쉬운 것입니다.

충분히 높은 데미지

M416 테크노 코어

PUBG Mobile이 가장 좋아하는 무기로 입힌 피해에 관해서는 다른 무기보다 고통스럽지 않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반동이 적은 것 외에도 플레이어가 M416을 사용하는 이유는 적에게 입히고 발사하는 피해가 매우 고통스럽기 때문입니다.

완전한 탄창, 개머리판, 총구 또는 전술 개머리판과 같은 완전한 부착물이 이미 있다면 사용하는 것이 확실히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사용할 수있는 많은 첨부 파일

M416 콜 오브 더 와일드

어태치먼트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은 위의 설명에서 이미 언급한 바 있습니다. 특히 PUBG Mobile에서 가장 좋아하는 무기인 M416. 물론 훌륭하고 올바른 추가 첨부 파일이 있으면 게임 플레이를 더 편안하고 안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무기가 전술 개머리판을 얻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m416 부착물에는 고유한 점이 있습니다. 전술 개머리판은 나중에 쏠 때 안정적이고 깨어 있도록 사용할 수 있는 지지대로 추가 개머리판입니다.

또한 읽기: PUBG M을 잘하고 싶으세요? 다음은 Paraboy Nova Esport 버전의 설정 및 레이아웃입니다.

단거리 – 중거리 – 장거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PUBG 봇

다목적 및 다중 옵션 무기 PUBG Mobile에서 가장 좋아하는 무기이기 때문에 이 무기는 정말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HBD-in을 좋아하는 숏라이너 타입이신가요? M416은 일반적인 단거리 모드에 적합합니다.

Bootcamp와 같은 단거리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M416에도 적합합니다.

샷을 원하고 적을 조준하시겠습니까? M416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물론 이 무기는 단거리, 중거리, 장거리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포식자 무기이기도 합니다.

찾기 쉬움

M416을 구할 수 없나요? 주변의 많은 곳에서 반드시 찾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이 무기는 모든 지도에서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에란겔부터 미라마, 산훅, 비켄디까지. karakin, venezia, livik 및 library와 같은지도와 미니 맵도 있습니다.

이것으로 물론 언제 어디서나 M416을 플레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pubg 모바일 좋아하는 무기를 사용하여 연습할 수도 있습니다.

메인 및 백업 무기로 사용

파이브 핑거 PUBG 플레이하기

실제로 원하는 무기를 선택할 수 있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음, M416은 실제로 주무기로 사용할 수 있지만 드물게 두 번째 무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확실히 게임 플레이를 더 잘 마스터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많은 스킨

빙하 피부 방법

확실히 pubg 모바일에서 가장 좋아하는 무기입니다. 이는 텐센트가 스킨을 제공할 수 있는 장점이다. Tencent가 M416용으로 제공하고 만든 스킨은 통조림이 아닙니다. 예: Glacier, The – Fool, Lucky Strike 등.

PUBG Mobile에서 가장 좋아하는 무기인 M416에 대한 리뷰입니다. 이를 위해 M416을 사용하여 자주 연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무기는 확실히 적과 싸우는 데 매우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