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M4 Mobile Legends 팀의 순위 및 상품 목록

M4 명단, M4 팀 보상,

M4 World Championship에 참가하는 모든 팀은 세계에서 가장 큰 Mobile Legends 토너먼트 순위에 따라 상품을 받게 됩니다.

주어진 상품의 수는 게임에서 팀의 순위를 기반으로 합니다. 따라서 1위를 차지한 팀이 가장 큰 상금을 받게 됩니다.

반대로 순위가 가장 낮은 팀은 게임에서 다른 팀보다 적은 상금을 받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4 Mobile Legends: 일정, 팀, 스킨 및 상금 풀

M4 Mobile Legends 팀 순위 및 상품 목록

M4 월드 챔피언십
M4 월드 챔피언십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 토너먼트가 종료되었습니다. 필리핀 팀인 ECHO가 우승을 차지하여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ECHO는 이전 M 월드 시리즈 챔피언인 M3 모바일 레전드이기도 한 한 국가의 팀인 Blacklist International을 무너뜨리고 승리했습니다.

ECHO는 4-0의 점수로 절대적인 승리를 마무리했습니다. 그들은 Best of 7(Bo7) 형식으로 최종 라운드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번 승리로 필리핀의 두 팀이 1, 2위를 차지했고, ECHO가 1위, Blacklist International이 2위를 차지했다.

그런 다음 인도네시아 팀인 RRQ Hoshi가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에서 3번 우승했습니다.

RRQ의 그랜드 파이널 진출은 패자조 결승전에서 ECHO에 의해 좌절되었습니다.

한편, 챔피언 4 M4는 오닉 e스포츠. 인도네시아 팀은 패자조에서 녹아웃 라운드에서 만났을 때 RRQ Hoshi에게 패배했습니다.

5위와 6위를 차지한 팀은 Mianmar의 Falcon과 미국의 The Valley입니다. 각 팀은 같은 상을 받는다고 합니다.

m4 World Championship은 언제 시작합니까 2, M4 Mobile Legends Rewards
상금 풀 M4

또한 7위와 9위 팀은 터키의 Incendio Supremacy와 브라질의 RRQ Akira입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두 팀은 동일한 금액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두 팀 아래에는 아르헨티나의 S11 Gaming Argetina, Team HAQ 및 황새치 말레이시아에서, Mena에서 왕좌를 차지하십시오.

마지막은 싱가포르의 RSG, 베트남의 MDH Esports, 캄보디아의 Burn x Team Flash, 페루의 Malvinas Gaming입니다.

M4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하는 팀의 상금은 $10,000에서 $300,000까지 다양합니다. 다음 세부 사항은 오래 전부터보고되었습니다. 리퀴피디아:

챔피언 국가 현재의
1 에코 필리핀 제도 $300.000
2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필리핀 제도 $120.000
3 RRQ 호시 인도네시아 $80.000
4 오닉 e스포츠 인도네시아 $55.000
5-6
미안마르
$40.000
골짜기 아메리카 합중국
7-8
인센디오 슈프리머시 칠면조
$30.000
RRQ 아키라 브라질
9-12
S11 게이밍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
$15000
팀 HAQ 말레이시아
황새치 말레이시아
왕좌를 차지하다 메나
13-16
RSG 싱가포르 싱가포르
$10000
MDH e스포츠 베트남어
번 x 팀 플래시 캄보디아
말비나스 게이밍 페루인
또한 읽으십시오: ECHO 챔피언은 Chou가 M4 챔피언 스킨이 되기를 원합니다

ECHO로 인해 블랙리스트가 움직이지 않음

M4 프라이즈
에코

라운드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의 산사태로 ECHO가 승리했습니다. M4 그랜드 파이널 세계 선수권 대회.

그들은 4-0의 점수로 경기를 마감했습니다. 이로 인해 Blacklist는 움직일 수 없었고 같은 국가에서 온 이 팀의 위대함을 인정해야 했습니다.

두 팀의 맞대결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것은 ECHO와 Blacklist가 여러 번 싸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실, 그들은 또한 녹아웃 라운드에서 경쟁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대진표 결승전 M4 세계 선수권 대회. 결과적으로 ECHO는 블랙리스트에 패하고 하위 블랙리스트에 충돌했습니다.

그러나 패배는 그들을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ECHO는 또한 결승전에서 자신의 능력을 입증하고 M4에서 우승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laying Blacklist 4-0, ECHO가 M4 Mobile Legends의 챔피언이 됨

저렴하고 빠른 모바일 레전드는 에서만 다이아몬드를 충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