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에서 가장 많이 팔린 영웅에 진입한 Karrie는 너프될 것입니다.

빌드 캐리, 너프 캐리

영웅 캐리가 업데이트 패치에서 너프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다음. 이 정보는 여러 소셜 미디어 활동가가 공유했습니다.

Karrie는 그녀가 가진 일부 기술에 대해 여러 Nerfs를 경험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선호하는 영웅이나 상위 영웅의 스킬이 변경됩니다. M4 월드 챔피언십 모바일 레전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Karrie는 50회 사용으로 Top 5 Hero Picks 목록에 있습니다. 이 수치는 다른 영웅인 프레드린과 동일합니다.

그리고 다른 영웅은 48회 사용된 Yve, Beatrix 42회 및 Valentina 41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캐리의 최강 카운터 히어로

Karrie는 괴로워 할 것입니다

최고의 영웅 탱크 킬러 ML Karrie
Karrie Gill-Girl의 에픽 스킨. 출처: MLBBDesigns

추후 최신 업데이트 패치에서 Karrie가 받게 될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이는 캐리를 다른 원거리 딜러 영웅들과 균형을 이루는 영웅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에스그래서 여명의 땅에서의 영웅 전투는 스포티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유튜브 채널에서 VY 게이밍 Karrie의 변경 사항은 Note 1.7.54 업데이트에서 발생할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Karrie가 수락할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동적인

Karrie의 패시브가 Nerf로 돌아올 것입니다. 대상의 최대 HP에서 원래 8%였던 피해는 레벨에 따라 6-8% 최대 대상의 HP가 됩니다.

궁극기(너프)

또한 총 물리 공격력에서 원래 60% ~ 70%였던 기본 공격 데미지는 50%-70% 총 물리 공격력이 됩니다.

뿐만 아니라 기본 공격 효과에도 너프가 있습니다. 여기서, 원래 60%-70%였던 기본 공격 효과는 이제 50%에서 70%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4 Mobile Legends의 ECHO Sanji Young Player 챔피언 프로필

물론 업데이트가 나올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따라서 앞으로 일어날 변화를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M4 월드 챔피언십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가 주최하는 세계 최대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에서 필리핀의 ECHO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ECHO는 그랜드 파이널 경기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을 엄청난 점수 차이로 꺾고 M4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심지어, 에코 같은 국가의 M3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 Champions인 팀에게 절대 점수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ECHO는 그랜드 파이널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을 4-0으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한편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팀은 RRQ 호시 3위, ONIC Esports 4위로 만족해야 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MVP M4 Mobile Legend ECHO Bennyqt의 프로필 및 바이오데이터

대한 정보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VCGamers 뉴스에서만.

잊지 마세요. Top Up Diamond Mobile Legends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확실히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