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49에는 엄청난 수의 총알이 있습니다!

m249

M249 무기 정보

아시다시피 제공되는 무기는 게임으로 완성됩니다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또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PUBG라고 부르는 것은 다양한 특성을 가진 실제 세계의 군사 무기 상태와 일치하는 무기 유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PlayerUnknown의 Battlegrounds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끄는 무기 중 하나는 그 중 하나입니다. 경기관총 또는 LMG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이 유형의 LMG에는 여러 유형의 무기가 있으며 그 중 하나가 M249입니다.

M249는 이러한 유형의 무기에 속하는 무기입니다. 경기관총 (LMG) 또는 PlayerUnknown's Battlegrounds의 기관단총. 이전에 이 무기의 이름은 M249였습니다. 분대 자동 무기 (SAW) 또는 팀 자동 무기.

M249는 또한 조작이 상당히 쉽기 때문에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또는 PUBG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크기가 크기 때문에 이 무기는 효과가 있습니다. 손상 유사한. 이 무기는 차량에 타고 있는 적을 파괴하여 죽이고 싶을 때 사용하기에 적합한 무기 중 하나라고 합니다.

적과 결투할 때의 저항 면에서는 물론 이 M249 무기가 훨씬 우월할 것입니다. 이 크기의 무기는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울 만한 탄환 용량이 확실히 있으므로 이 무기를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재장전 지속적으로.

하지만, 꽤 많은 용량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로 인해 이 무기는 발사 시 상대적으로 느려집니다.재장전.

적을 상대하고 있는데 탄약이 떨어졌다면 가능한 한 빨리 예비 무기로 교체하여 죽임을 당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 무기가 나를 위해 보낸 시간-재장전 범위 7초.

AWM과 마찬가지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폴더 특히 그것을 찾기 위해, 이 M249 무기는 다음을 통해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에어드롭 박스 공급 그리고 플레어 건 단지. 그렇게 구현되어 이 무기는 꽤 특별한 무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전부는 아니다 에어 드롭 박스 공급 무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검색에 더 적극적이어야합니다 에어드롭 박스 공급 그리고 플레어 건 무기를 찾을 확률을 높이려면

적어도 첨부 파일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플레이어 이 무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기술 오른쪽.

M249 무기가 제공하는 이점을 활용하기 위해 플레이어 그것을 적절하고 가능한 한 잘 사용해야 합니다. 이 기관단총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M249 소유의 사양

여느 무기와 마찬가지로. M249에는 자체 사양이 있습니다. M249의 제원을 말하자면 이 무기는 평범한 무기라고 할 수 있다. 에서 본 손상-냐, 이 무기는 평균에 포함된다. 손상 AR 소유.

손상 이 무기가 소유한 가치는 43점입니다. 이 무기는 5.56mm 크기의 탄환을 사용하며 용량은 잡지 무려 100발이나 되는 이 무기의 장점.

게다가 이 무기는 발사 속도 이 무기를 가지고 있는 무기 중 하나로 만들기에 충분히 높은 발사 속도 가장 빠른.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항상 여분의 총알을 휴대하십시오.

이 무기에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잡지 최대 100발의 탄환을 보유하고 있어 이 무기를 준비하려면 여분의 탄환이 필요합니다. 현재 M249를 사용 중인 경우 플레이어 끝까지 최소 300개의 총알을 소지해야 합니다. 계략.

그것을 사용하여 적의 차량을 파괴하십시오

적은 그들이 사용하는 차량을 사용하여 모든 방향에서 올 수 있습니다. 안전을 찾으려면 이 M249를 사용하여 적 차량을 파괴하십시오.

근거리에서 적과 싸우다

근접 촬영에서 전략을 개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술 중 하나는 기술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촬영 및 드래그 그리고 세미 태핑.

사용 버스트 모드 촬영 중

왜냐하면 그것은 움찔하다 우리가 사용해야 할만큼 충분히 높습니다. 버스트 모드 촬영하는 동안. 잔인하거나 연속적인 사격을 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우리의 총알이 도망쳐 상대방의 목표물을 맞추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반동이 큰 무기에 딱 맞는 컴펜세이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