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M 시리즈 Mobile Legends 챔피언 목록

M2 스킨

M 시리즈 토너먼트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스트를 가진 국제 대회 Mobile Legends: Bang-Bang입니다. 많은 팬들이 토너먼트가 열릴 때마다 M 시리즈 모바일 레전드 챔피언 목록을 알고 싶어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경쟁의 흥분은 다양한 국가에서 온 많은 팀과 경이로운 수의 상품으로 뒷받침되었습니다. 이 두 가지 요소가 토너먼트를 열기로 가득 채웠습니다.

축구의 월드컵처럼 팬들은 각 에디션에서 어떤 팀이 M 시리즈 타이틀을 획득했는지 항상 궁금합니다.

이미 궁금하신가요? 글쎄, 여기 전체 토론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1등과 2등 M4 모바일 레전드 경품입니다.

M 시리즈 챔피언 목록 – Mobile Legends: Bang-Bang

이 국제 규모의 토너먼트는 2019년 11월 11일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된 M1 타이틀을 시작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2021년 1월 18일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M2라는 다음 이벤트가 이어집니다.

2021년 12월 19일부터 싱가포르를 호스트로 지정한 M3 소집이 이어졌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마지막 에디션인 M4는 인도네시아에서 개최됩니다. M4 자체는 2023년 1월 1일부터 개최되었습니다.

위의 각 M 시리즈 타이틀은 확실히 다른 챔피언 팀의 이름을 얻었습니다. 각 우승팀은 다른 나라 출신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Hoshi, M4 Mobile Legends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상품은 여기 있습니다!

최초의 M 시리즈 수상자 목록 – 말레이시아의 M1

M 시리즈 M1 챔피언 목록
에보스 로고.

이 첫 번째 M 시리즈 토너먼트는 인도네시아의 영원한 라이벌인 Evos Legends와 RRQ Hoshi 사이의 치열한 드라마를 보여줍니다. 그들은 그랜드 파이널까지 반복해서 만났습니다.

두 팀 모두 조별 예선부터 승자조 결승에서 만날 때까지 매우 좋은 경기를 펼쳤습니다. 그러나 Evos는 RRQ Hoshi를 3-0으로 이겼고 RRQ Hoshi를 패자조로 떨어뜨려 Todak과 싸웠습니다.

RRQ Hoshi는 Todak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했고 Evos와 다시 1위를 차지했지만 아쉽게도 RRQ Hoshi는 승자조 결승에서 복수하지 못했습니다.

미화 80,000달러의 상금이 걸린 M1 트로피는 결국 4-3이라는 타이트한 점수로 Evos의 손에 들어갔습니다. 승리도 했다. 에보스 오우라 독립적으로 미화 3,000달러의 추가 상금을 받을 수 있는 MVP로 선정됩니다.

다음은 M 시리즈 초판의 수상자 목록입니다.

  • Evos Legends Champion 1(인도네시아).
  • RRQ Hoshi 2위(인도네시아).
  • 토닥 챔피언 3(말레이시아).
  • Burmese Ghouls 4위(미얀마).

두 번째 M 시리즈 수상자 목록 – 싱가포르의 M2

M2 월드 챔피언
M2 월드 챔피언. 출처: Twitter/@BrenEsports

두 번째 M 시리즈 토너먼트에는 필리핀과 미얀마의 결승 진출자가 모였습니다. 그들은 브렌 에스포트 그리고 버마 구울.

M2의 1등 상금은 이전 토너먼트인 M1보다 다소 큽니다. M1이 1등에게 80,000달러만 줬다면 M2는 주저 없이 1등에게 300,000달러를 주었습니다.

수상에 성공한 팀은 2021년 1월 24일 M2 그랜드 파이널에서 Burmese Ghouls를 상대로 4-3의 타이트한 스코어를 기록한 Bren Esport였습니다.

토너먼트는 또한 KarlTzy가 메이저 MVP로 선정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USD3,000의 추가 상금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다음은 M 시리즈 세컨드 에디션의 수상자 목록입니다.

  • Bren e스포츠 챔피언 1(필리핀).
  • Burmese Ghouls 2위(미얀마).
  • RRQ Hoshi 3위(인도네시아).
  • Alter Ego 4위(인도네시아).
또한 읽으십시오: 필리핀 팀이 M4 Mobile Legends의 챔피언으로 확정되었습니다.

M3 챔피언 목록 – 싱가포르

M 시리즈 M3 챔피언 목록
M3에서 Blacklist와 Onic PH 간의 그랜드 파이널.

싱가포르는 M 시리즈의 세 번째 에디션을 개최하기 위해 다시 선정되었습니다. 이 나라는 필리핀의 Blacklist International과 Onic Philippines이라는 두 팀 간의 독특한 결승전을 목격했습니다.

하지만 2021년 12월 19일에 열린 그랜드 파이널은 관객들을 즐겁게 하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Onic Philippines는 Blacklist International에 4-3의 압도적인 점수로 쉽게 패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승리로 Blacklist International은 USD300,000의 챔피언으로 대상을 받았습니다. 총 상금은 M2의 두 번째 시리즈와 동일합니다. 한편, MVP가 되어 상금 USD 10,000를 획득한 Blacklist International의 OHEB 선수가 있었습니다.

다음은 M 시리즈 제3판 수상작 목록입니다.

  •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챔피언 1(필리핀).
  • 오닉 PH 챔피언 2(필리핀).
  • BloodThirstyKings 3위(미국).
  • Evos SG가 4위(싱가포르)를 차지했습니다.

M4 챔피언 목록 – 인도네시아

ECHO vs RRQ 호시, RRQ가 3m4 승
ECHO vs RRQ 호시. RRQ 호시가 3등을 차지했습니다.

M4 월드 챔피언십 우승자는 필리핀의 ECHO입니다. 이 팀은 결승전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의 군림하는 챔피언과의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이번 우승으로 에코는 이번에 자카르타에서 열린 M4 모바일 레전드 대회 본상 수상에 성공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경기 결과 ECHO vs RRQ Hoshi 패자조 결승 M4

따라서 모든 에디션의 M 시리즈 챔피언 목록에 대한 토론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소식의 발전, 특히 M4는 VCGamers 뉴스!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누리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좋아하는 게임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