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ID 시즌 7에서 조명기구가 RRQ 호시에 도전했습니다!

MPL ID 시즌 7에서 조명기구가 RRQ 호시에 도전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비시저스, 이 선수를 모르는 사람 1?? 네, 등기구

Luminaire는 Donkey와 함께하는 라이브 인스타그램에서 MPL ID 시즌 7의 플레이오프 경기에 관한 다양한 흥미로운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또한 전체 기사를 읽으십시오. ONIC Esports MLBB S20에서 가장 골칫거리 선수 

한 순간에 등기구 그가 RRQ에 대해 가장 큰 도전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MPL ID 시즌 7에서 조명기구가 RRQ 호시에 도전했습니다!
출처 : 에스포트아이디

"근데 솔직히 이번 시즌 내 도전은 RRQ야 RRQ만 1위로 돌아오잖아 바로 시즌 4에서 ONIC과 꼭 싸우고 싶다고 말했는데 ONIC가 연승을 해서 내가 ONIC를 이겼다. 맞다. , 이 RRQ는 Aero와 함께 연승 행진을 다시 깨고 있습니다.”라고 Luminaire가 말했습니다.

"솔직히 처음부터 끝까지 MPL에 있을 때 저는 이기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목표는 하나뿐이었습니다. 저는 이번 시즌에만 도전했습니다. 지고 싶다면 그것은 단지 승리를 찾는 것입니다. 휴식, 나는 성실한 이론, 윈-윈-패-패를 할 것"이라고 Luminaire가 덧붙였다.

Luminaire는 RRQ를 물리치는 데 가장 어려운 점은 그들이 이미 Aerowolf에 의해 집으로 보내졌다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라이브 속 조명도 MPL ID 시즌 7 이후 은퇴 의사를 밝혔다. 정말 그럴까?

오늘 Genflix Aerowolf를 상대로 성공하면 EVOS Legends는 결승에 진출하여 Bigetron Alpha와 싸울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 EVOS Legends는 MPL ID 시즌 7에서 정규 시즌 시작 시 6위였음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Eitsss Vicigers가 항상 vcgamers.co.id에서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받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여러분….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