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리마스터, 스왑히어로 PC게임 센스

로스트사가는 2009년 PC게임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으며, RPG 스타일의 전투 요소와 다양한 신규 요소가 결합된 PC 게임입니다. 결합할 수 있는 다양한 영웅과 장비를 제공하는 Lost Saga는 매우 흥미진진한 게임 감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제 Gravity에서 Lost Saga Remastered를 소개합니다.

시각적 뉘앙스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물론 2009년에 출시된 로스트사가의 그래픽은 포테이토 사양으로 상당히 컴퓨터 친화적입니다. 이제 Lost Saga Remastered에서 그래픽 모양이 약간 개선되었습니다. 일부 시각적 요소에서 플레이어는 여전히 이전 Lost Saga의 모습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싸울 때 취급, 시각적 로비 및 기타 여러 측면도 있습니다. Lost Saga Remastered는 한때 큰 인기를 끌었던 과거 게임의 추억을 되살리기에 충분한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그렇게 하면 구형 PC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도 어려움 없이 이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센세이션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영웅 스왑 조합 기능을 제공하는 게임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Lost Saga Remastered에서도 이 기능을 계속 제공합니다. 아쉽게도 Lost Saga Remastered의 영웅 교체는 약간의 시차가 있어 응답이 빠르지 않습니다. 아마도 진화 단계에서 각 캐릭터의 위치 때문인지, 영웅 교체가 이루어질 때 빠른 타이밍을 사용할 때 약간의 불균형이 발생합니다.

뿐만 아니라 Lost Saga Remastered에는 여러 퀘스트와 시련도 제공됩니다. 이것은 Lost Saga Remastered를 시도하려는 초보자에게 확실히 좋습니다. 움직일 때의 메카닉부터 시작하여 영웅들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스킬을 인식하고 어떻게 카운터를 치는지. 퀘스트 및 평가판 기능에서 모든 것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일부 퀘스트는 영구적인 장비 상자 형태의 보상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다양한 게임 모드

다양한 영웅을 제외하고 Lost Saga Remastered를 플레이하는 또 다른 경험은 게임 모드입니다. 물론 데스매치와 죄수 모드는 Lost Saga Remastered에서 가장 좋아하는 모드로 남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보스 레이드 모드, 파워 스톤, 챔피언 모드 등도 제공됩니다.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와 싸우는 것이 지루할 때 플라자 모드를 사용하여 게임을 즐기면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채팅으로 휴식을 취하고, 유물을 찾고, 낚시도 해보세요. 초보자를 위해 Lost Saga Remastered는 다양한 난이도로 AI 기계에 도전하는 결투도 제공합니다.

마음대로 영웅에게 장비 장착

Lost Saga Remastered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장비로 영웅을 꾸밀 수 있습니다. Enhancement Gear가 제거되었지만 Lost Saga Remastered는 여전히 균형 잡힌 게임을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장비를 추가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최소 24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Lost Saga Remastered의 각 영웅은 로브, 장신구, 헤드기어라는 세 가지 별도의 장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기에 대해서만 업그레이드가 없는 것 같습니다.

게임밸런스

Lost Saga Remastered는 균형 잡힌 게임입니다. 이것은 제거되는 캐릭터의 상태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영구 장비 상자의 기본 장비를 사용하는 경우 아무것도 업그레이드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Shadow Assassin이 생산한 Poison Jug를 영웅에게 부착하여 플레이어가 전혀 효과를 얻지 못하게 합니다. 한편, 이전 버전의 Lost Saga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즉시 쿨다운 컷을 받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 사실은 확실히 이 게임을 더 균형있게 만듭니다. 또한 이 Lost Saga Remastered 게임에는 캐릭터 업그레이드 상태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Lost Saga Remastered는 과거 Lost Saga 게임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흥미로운 게임입니다. 그래픽 품질이 향상되지는 않았지만 Lost Saga Remastered는 여전히 플레이하기에 매우 재미있습니다. Lost Saga Remastered에서는 영웅 교체 시 쿨다운 덕분에 다소 변경된 메커니즘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메커니즘은 이전에 Lost Saga의 이전 버전을 플레이한 플레이어에게는 약간 성가신 일입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성가신 쿨다운이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