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PUBG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위치

PUBG 정복자

구역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배그. 2022년 2월 PUBG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위치를 제공했습니다.

PUBG Mobile은 플레이어에게 6개의 클래식 모드 맵을 제공합니다. 전국의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이 6개의 맵에서 얻을 수 있는 배틀 로얄 경험에 몰입하기 위해 게임에 몰려들었습니다.

핫드롭 역할을 하는 위치가 몇 군데 있지만 종종 간과되는 영역이 있습니다. 이러한 낙하 위치를 선택하여 착지하여 경기에서 조기 제거되는 것을 방지하고 PUBG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UBG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위치 목록

초보자 플레이어는 확실히 PUBG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위치를 갖게 됩니다. 그렇게 하면 더 오래 버틸 수 있는 법을 먼저 배우게 될 것입니다.

리포브카 온 에란겔

PUBG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하세요

Lipovka는 Erangel의 동쪽 강둑에 있습니다. 비행기의 경로는 대부분 지도의 중앙을 선호하기 때문에 도시는 많은 플레이어가 해당 지역에 빠지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결과적으로 PUBG에서 안전한 플레이를 선호하는 플레이어는 Lipovka가 Erangel 맵에서 좋은 하차 위치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에란겔 지도에서 가장 좋은 위치는 Lipovka입니다. 감옥 근처의 동쪽 끝에 위치한 Lipovka는 다음으로 착륙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다른 도시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차량이 많이 있습니다.

비켄디의 비하르

PUBG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하세요

Vihar는 눈 덮인 Vikendi 지도에 있는 마을로 여러 분대를 위한 적절한 전리품이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 시간 동안 비행기의 경로에서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거의 플레이어가 마을로 확대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대신 Movatra에 들를 것입니다.

싸움을 시작하지 않고 초기 단계에서 전리품을 수집하려는 PUBG 플레이어는 Vihar로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Miramar의 미나스 제네랄레스

PUBG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하세요

Minas Generales는 Miramar 맵의 거의 중앙에 있습니다. 그러나 고르지 못한 지형과 미완성 구조물이 많이 포함된 문제가 있는 지역의 지형으로 인해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주변으로 내려가는 것을 피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소극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플레이어나 PUBG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엔딩에 대한 두려움 없이 여기에 드롭할 수 있습니다.

마인 인 사녹

PUBG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하세요

광산은 남쪽 Sanhok 섬의 서쪽 해안선을 따라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클래식 PUBG 플레이어는 Sanhok 맵을 플레이할 때 Bootcamp, Paradise Resort, Ruins, Quarry 및 Pain Nan과 같은 인기 있는 장소에서 멈추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경기 초반에 방문객이 없는 열대 지도의 일부 지역이 남았습니다. 광산에는 분대를 위한 적절한 전리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수동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고 PUBG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하려는 플레이어는 해당 지역에 들러 전리품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에서 착륙 위치를 선택하는 방법, 그냥 내리지 마세요 Bro!

비스타 앳 사녹

PUBG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하세요

Vista는 Sanhok 지도의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소수의 플레이어만이 이곳에 착지하는 것을 선호하므로 PUBG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착지 지점입니다.

좋은 전술을 사용하면 여기에 착륙한 적을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수의 킬을 통해 더 많은 순위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또한 플레이어가 회전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차량을 생성합니다.

PUBG Mobile은 배틀 로얄 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이름 중 하나이며 다른 BR 게임과 치열한 경쟁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수많은 티어와 멋진 상금이 포함된 강렬한 리그 순위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항상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프로 플레이어로 표시되기 위해 Ace 및 Conqueror와 같은 레벨로 순위를 올리려고 합니다. 푸시 랭크에서 낙하 위치는 치킨 디너를 얻기 위한 경기 과정을 선택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에서 스파이더맨 웹 슈터를 찾을 수 있는 상위 6개 위치

위는 마지막 구역까지 생존할 수 있도록 PUBG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위치입니다. 운이 좋으면 치킨 디너가 꿈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