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5 업데이트 후 버뮤다 FF 최고의 위치 5곳

격납고

가레나 프리파이어 배틀로얄 모드의 지도 측면에서 몇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다섯 가지 선택지 중 Bermuda FF가 가장 많이 사용되는 맵이며 많은 플레이어가 애용하는 맵이기도 합니다. 이 맵은 2017년 출시 이후 Free Fir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ermuda FF는 다양한 지형과 부서진 건물과 벽을 많이 제공하여 흥미롭게 만듭니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전리품을 찾고, 건물에 야영하고, 차량을 타고 여행하고, 공중 투하를 이용하고, 전략적 고지를 찾고, 버뮤다에서 다양한 기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FF OB35 버뮤다 지도에서 최고의 약탈 장소

각 업데이트는 게임 내 콘텐츠 측면에서 Garena Free Fire/FF MAX에 약간의 변경 사항을 가져오며 모든 맵이 때때로 변경 사항의 일부입니다. 아래는 Free Fire OB35 업데이트 이후 버뮤다 지도에서 최고의 낙하 위치입니다.

화성 전기

화성 전기
많은 전리품을 얻을 수 있는 Mars Electric

다른 핫스팟보다 비교적 안전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버뮤다의 최남단 위치를 선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Mars Electric은 전리품과 관련하여 과소 평가되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여러 창고에 흩어져 있는 평균 이상의 무기를 발견하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순위를 올리고 싶다면 Mars Electric이 Factory, Pochinok 및 Sentosa와 가까워서 순위 모드에서 착륙 지점으로 약간 위험하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차량의 가용성으로 인해 게임 초기 단계 이후 탈출이 더 쉬워집니다.

격납고

격납고
격납고는 버뮤다 최고의 전리품 위치입니다.

버뮤다 FF의 또 다른 안전한 낙하 위치인 격납고는 BR 모드에서 착륙하기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전리품은 상대적으로 적지만 플레이어는 노력하면 고품질 무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격납고는 낮은 타워에 일부 봇을 초대합니다. 즉, 더 나은 KD를 위해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열린 공간은 근접 전투를 피하려는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걱정거리입니다. 그러나 엄폐를 위해 창고, 컨테이너 또는 타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격납고는 때때로 안전 지대가 줄어들기 시작하는 후반 게임 단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시계탑

시계탑
버뮤다 지도의 시계탑

시계탑은 많은 구조물과 건물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캠핑족에게 천국입니다. 광범위한 엄폐물뿐만 아니라 야영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제공하는 전리품의 품질로 인해 인기 있는 낙하 위치이기도 합니다.

또한 배치 시계탑 버뮤다 지도에서는 거의 매번 비행 경로에 더 가까워집니다. 버뮤다 FF의 중앙 위치는 안전 지대가 줄어들 때 게이머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공장

공장
Bermuda free fire 지도의 공장 위치

Factory는 플레이어가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선호하는 경우 Bermuda Free Fire에서 가장 좋은 위치입니다. 핫 드롭 위치. 공장은 Free Fire의 배틀 로얄 모드에서 착륙하기 가장 위험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최고의 전리품 플레이어가 공장에서 얻을 수 있으므로 위험은 보상됩니다. 또한 컨테이너를 사용하여 근접 전투에서 엄폐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차량도 이 위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버뮤다에서 가장 위험한 낙하 위치 중 하나는 공장 도전을 위한 Free Fire/FF MAX 팬들 사이에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ermuda FF 번들 플랜 및 Burger Lad 번들을 받는 방법

밀
버뮤다 무료 사격에서 최고의 전리품을 얻기 위해 밀

이 최고의 FF 버뮤다 위치 목록에 마지막으로 추가된 것은 적절한 전리품을 제공하는 Mill입니다. 이곳은 Clash Squad 경기에 자주 등장하기 때문에 주로 인기 있는 또 다른 드롭 위치입니다.

많은 CS 모드 애호가들은 Mill을 선택하여 Battle Royale 모드에서 무기를 탐색합니다. 무기는 사방에 흩어져 있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계획 버뮤다 FF 차량을 얻는 방법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VCGamers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고 안전한 것 외에도 캐쉬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