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amar PUBG Mobile의 6가지 최고의 전리품 위치, 많은 무기!

PUBG 핫 드롭스

~ 안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약탈은 생존하고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올바른 전리품이 없으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없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Miramar PUBG Mobile의 6가지 최고의 전리품 위치에 대해 설명합니다. 

Miramar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4개의 맵 중 가장 큰 맵입니다. 거대한 절벽, 산, 깊은 능선이 있는 8×8 사막 유형 맵입니다. 가장 큰 맵이지만 전리품은 상당히 제한적입니다.

그래서, 여기 Miramar PUBG Mobile에서 최고의 전리품 위치 6곳이 있으며 그곳에서 많은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Miramar PUBG Mobile 최고의 전리품 위치

발레 델 마르

Valle del Mar는 De Toro 다리로 양분된 다채로운 해변 마을입니다. 다리 서쪽에는 고대 학교가 있고 동쪽에는 아름다운 교회가 있습니다.

도시 방어의 핵심은 본토와 섬 사이의 유일한 직통 경로인 다리 통제입니다. 여기서 좋은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크루즈 델 발레

Cruz del Valle은 Miramar 지도의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여기에 오는 사람이 적기 때문에 패시브 플레이어와 순위를 올리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장소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무기로 좋은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Cruz del valle에 AWM과 M24가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다른 플레이어가 알지 못하는 Miramar PUBG Mobile의 최고의 전리품 위치입니다.

로스 레오네스

Miramar에서 가장 큰 도시인 Los Lenos는지도의 오른쪽 하단에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대형 다층 건물, 탑, 창고로 강화되었습니다. 이 도시는 높은 전리품 비율로 인해 많은 PUBG Mobile 프로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선호됩니다.

그러나 여기서 더 빨리 죽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즉시 좋은 전리품을 얻고 서둘러이 위치를 피하십시오.

산 마르틴과 아시엔다 델 파트론

San Martin은 지도의 거의 중앙에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건물, 발전소, 다층 석조 주택 등이 있는 준대형 도시입니다. 전리품 수준은 여기에서 매우 높습니다. 하지만 맵의 거의 중앙에 위치하기 때문에 이곳에서 많은 적 팀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Hacienda del Patron은 San Martin 마을 꼭대기에 위치해 있습니다. 방이 많은 방갈로형 단지입니다. 전리품 생성률도 여기에서 매우 높습니다. 그러나 물론 이것은 많은 플레이어가 원하므로 여기에서 많은 적을 볼 수 있습니다.

추마세라

미라마 밑바닥에 위치한 대도시 추마세라. 뒤쪽은 거대한 미나스 델 발레 산으로 덮여 있습니다. 추마세라는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 하나는 '상추마'이고 다른 하나는 '하추마'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많은 플레이어가 알지 못하는 Livik PUBG 모바일 비밀 위치

여기에서 전리품 생성률이 높고 적의 착륙률도 높습니다. 하지만 맵 하단에 위치하기 때문에 추마세라로 가려면 차량을 찾아야 합니다.

페카도

미라마의 심장부인 맵 중앙에 위치한 페카도. 이 장소는 Miramar PUBG Mobile에서 최고의 전리품 위치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Vicigers, 지도에서 가장 작은 도시 중 하나이지만 전리품 생성률이 매우 높습니다.

여기에서 지도의 거의 모든 부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큰 카지노 건물, Red Press 건물 및 'L' 건물은 약탈에 이상적입니다. 하지만 맵 중앙에 위치하기 때문에 미라마 맵의 거의 모든 플레이어들이 선호하는 곳이기 때문에 이곳에서 극한의 슈팅을 피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의 Livik 맵, 플레이어가 싫어하는 이유가 밝혀졌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맵은 Miramar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PUBG Mobile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맵입니다. 무기를 일찍 얻는 것은 물론 PUBG Mobile에서 전쟁을 시작하는 가장 좋은 시작입니다. Miramar PUBG Mobile에서 최고의 전리품 위치를 모르면 적보다 먼저 무기를 얻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위에는 많은 무기를 얻을 수 있는 Miramar PUBG Mobile의 6가지 최고의 전리품 위치입니다. 즉시 팀을 구성하고 이러한 위치 중 하나에서 하차하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Vicigers 치킨 디너 친구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