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kendi PUBG 맵 및 전략적 위치에서 최고의 전리품 위치

PUBG 위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독점적 인 생존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최고의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의 개발자는 또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사랑받는 Vikendi 맵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G36C, 지마, 스노우바이크 등 비켄디 맵에만 존재하는 전용 무기와 차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Vikendi 맵에서 많은 전리품과 큰 지역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전리품 위치 5곳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위치도 매우 전략적입니다.

다음은 Vikendi PUBG Mobile 맵에서 착륙을 위한 참고 자료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전리품 위치입니다.

Vikendi 지도에서 최고의 전리품 위치 

빌라

빌라

빌라는 중앙에 위치하며 Vikendi 지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핫 드롭 중 하나입니다. 고품질의 전리품은 물론 안전 지대에 들어갈 차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빌라 상륙의 유일한 단점은 여기에도 최대 4~5개의 다른 팀이 상륙한다는 것입니다. 순위를 올리거나 KD 비율을 높이려는 분들은 더 나은 전략을 가지고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 위치에서 자주 하강하는 많은 프로 선수. 빌라에 아주 많은 전리품이 있더라도 재고해야 합니다.

성은 좋은 전리품과 지역 이점을 위해 Vikendi 지도에 착륙할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위치입니다. 이 위치는 Vikendi 지도에서 가장 고립된 장소 중 하나이며 다리가 세 개뿐입니다.

여기에 상륙하여 꽤 많은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평소와 같이 전리품 위치가 좋을수록 더 많은 플레이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서둘러 다른 플레이어보다 먼저 착륙하여 무기를 얻으세요. 가능한 한 빨리 죽이고 탈출하지 못하게 하십시오.

디노파크

비켄디 다이노파크 PUBG 모바일 맵

Vikendi 지도에서 좋은 전리품과 지역 이점을 얻을 수 있는 세 번째 위치는 Dino Park입니다. 영역이 맵의 아래쪽으로 이동하는 경우 Dino Park는 방어하기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다른 위치에서 회전하는 적 플레이어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Dino Park는 인근 컴파운드에서 한 팀의 전리품을 상당히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조심합니다. 이미 당신을 기다리고 숨어있는 다른 플레이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걸어다니며 공룡을 볼 수 있어 인기 있는 곳 중 하나다. T-Rex와 그의 친구들과 같은 여러 종의 공룡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여기에서 멋진 갑옷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 PUBG 플레이어이십니까? 이것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입니다!

포드보스토

PUBG 모바일 비켄디 포드보스토 맵

Podvsoto는 Vikendi 지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 중 하나입니다. Podvosto는 고품질 전리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치킨 디너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큰 구역 혜택을 제공합니다.

Podvosto는 또한 지도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쪽으로 이동할 수 있는 구역 기회가 더 많습니다. 그 외에도 이 위치는 많은 수의 킬로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Podvosto는 실제로 매우 전략적이고 KD 비율을 안전하게 유지하려는 사람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우주선 기지

Vikendi PUBG 모바일 지도

Cosmodrome은 Vikendi 맵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이며 모든 플레이어가 많은 전리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위치에는 적 플레이어를 붙잡고 전멸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전술 지점이 있습니다.

적의 움직임을 감시하고 매복하는 다양한 타워가 있습니다. 권장되는 약탈 장소인 이 대규모 단지는 Cosmodrome이 숨을 수 있는 지하 장소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저격수 플레이어로부터 안전한 경향이 있습니다.

조건이 좋지 않더라도 서쪽과 남쪽으로 이동하여 최고의 전리품 위치를 찾으십시오. Cosmodrome의 비밀 터널에 들어가 숨고 몰래 적의 갑작스런 사살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적 매복에 적합한 PUBG의 에란겔 다리의 숨겨진 장소 5곳!

이들은 매우 전략적인 Vikendi 맵에서 최고의 전리품 위치입니다. 위에서 꽤 인기 있는 전리품 위치는 다른 많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취약한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먼저 로비로 보내지기 싫다면 냉정하게 플레이하고 무기를 일찍 얻으십시오. 절박한 상황에 처해 시합에서 이길 수 없다면 즉시 그 위치에서 도망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