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tern Rite 3.4 Genshin Impact 캐릭터 위치

랜턴 라이트 겐신 임팩트 3.4 캐릭터 위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를 NPC로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물론 이 Lantern Rite 이벤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의 연례 행사인 Lantern Rite가 2월 3.4일부터 6일까지 열립니다.

Lantern Rite 3.4 이벤트를 완료하면 Liyue 전역에 흩어져 있는 다양한 Genshin Impact 캐릭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누구이며 어디에 있습니까? 다음 캐릭터 위치 기사 읽기 랜턴라이트 3.4 이번 원신 임팩트!

Lantern Rite 3.4 Genshin Impact 캐릭터 위치를 찾는 방법

랜턴 라이트 겐신 임팩트 3.4
랜턴 라이트 재방송 (출처: VCGamers)

요구 사항을 완료하면 Lantern Rite 이벤트에서 Genshin Impact 캐릭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은 매우 쉽습니다. 즉, The Exquisite Night Chimes의 모든 Festival Anecdote 챕터를 완료해야 합니다. 1부부터 에필로그 챕터까지.

아시다시피 Lantern Rite Genshin Impact 3.4는 Festival Anecdote와 Mini Games라는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Festival Anecdote는 Lantern Rite 이벤트 중에 플레이하게 될 이벤트 스토리입니다. 1부, 2부, 에필로그 이렇게 3개의 챕터가 있습니다.

이 에필로그 챕터는 Anecdotes Festival의 두 번째 부분에서 수행해야 하는 모든 작업을 완료하면 다음 날(게임 내) 잠금 해제됩니다.

또한 Lantern Rite 3.4에서 다양한 Genshin Impact 캐릭터를 무작위로 찾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위치는 개발자인 miHoYo에서 알려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부활절 달걀을 찾는 것처럼 보여야 합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VCGamers는 다양한 캐릭터가 있는 다양한 위치를 정리하여 일일이 찾아다니실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기: Lantern Rite Genshin Impact 3.4 재실행 가이드

Lantern Rite 3.4 Genshin Impact 캐릭터 위치

기본적으로 Lantern Rite 3.4 캐릭터의 위치를 찾기 위해 갈 수 있는 4개의 위치, 즉 The Alcor, Qingce Village, Wangshu Inn 및 Liyue Harbor가 있습니다.

Liyue Harbor에서 가장 흩어져있는 캐릭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벤티와 카즈하

랜턴 라이트 겐신 임팩트 3.4 벤티 카즈하 캐릭터 위치
벤티와 카즈하 (출처: VCGamers)

Beidou의 배인 The Alcor에서 Venti와 Kazuha를 만날 수 있습니다. 비결은 구윤석림으로 가셔야 합니다.

The Alcor에 도달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즉, Guyun 도메인을 통하거나 The Alcor에서 여러 퀘스트를 완료한 경우 쉽게 갈 수 있습니다.

Venti와 Kazuha는 Lantern Rite Vigilance at Sea 미니 게임을 시작하는 NPC Huixing 뒤에 있을 것입니다.

야오야오와 옌페이

Qingce Village 위치에서 찾을 수 있는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야오야오 옌페이. 두 캐릭터 역시 가까운 위치에 있어 두 캐릭터 모두 찾기 힘들지 않으셔도 됩니다.

Qingce Village 동쪽에 있는 Teleport Waypoint로 이동하기만 하면 됩니다. Teleport Waypoint에서 왼쪽으로 갈 수 있습니다.

물레방아를 찾았다면 중간에 요요가 서 있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Yanfei는 Yaoyao에서 멀지 않은 곳에 서있었습니다. Yaoyao에서 멀지 않은 곳에 Yanfei가 Ping 부인과 이야기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https://www.vcgamers.com/news/yaoyao-genshin-impact/

샤오

등불 의식 겐신 임팩트 3.4 캐릭터 샤오의 위치
샤오 (출처: VCGamers)

Wangshu Inn에서 찾을 수 있는 Genshin Impact 캐릭터는 다름 아닌 Xiao입니다. Xiao는 Liyue를 돌보며 종종 Wangsu Inn에 머물 렀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Xiao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Teleport Waypoint Wangshu Inn에서 최상층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Xiao는 북쪽을 향한 최상층 중앙에 있습니다.

중리

등불 의식 겐신 임팩트 3.4 zhongli guoba 캐릭터 위치
Zhongli 및 Guoba(출처: VCGamers)

Wanmin Restaurant 위치에서 Zhongli를 찾을 수 있습니다. Wanmin 레스토랑으로 가는 길은 Liyue 항구의 최남단 텔레포트 웨이포인트에서 나오며, 가장 오른쪽 도로를 통해 Adventure Guild(Katheryne의 장소)로 걸어갈 수 있습니다.

완민식당은 어드벤처 길드 바로 앞 오른쪽에 있습니다.

Zhongli를 찾으려면 Wanmin Restaurant에 들어가기 만하면됩니다. 난로 옆에서 대화를 나누는 자세로 Zhongli와 Guoba를 볼 수 있습니다.

Hutao, Xiangling, Chongyun 및 Xingqiu

등불 의식 겐신 임팩트 3.4 캐릭터 위치 후타오 샹링 xingqiu chongyun
Hu Tao, Xiangling, Xingqiu 및 Chongyun(출처: VCGamers)

다음으로 보트 데크 또는 Liyue Fishing Association 근처에서 Hutao, Xiangling, Chongyun 및 Xingqiu를 찾을 수 있습니다.

완민식당에서 북쪽으로 직진하거나 조선소로 갈 수 있습니다. 

Liyue Fishing Association 이전에는 동쪽에 작은 플랫폼이 있습니다.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서로 대화하는 네 명의 캐릭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신얀과 윈진

랜턴 라이트 겐신 임팩트 3.4 xinyan yunjin location
Xinyan 및 Yunjin (출처: VCGamers)

같은 장소, 즉 등불 축제 무대에서 Xinyan과 Yunjin을 찾을 수 있습니다. 

Liyue 항구 한가운데 있는 등불 축제 무대에서 바로 두 캐릭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Liyue Harbor 북쪽의 Teleport Waypoint로 이동하여 오른쪽으로 다이빙할 수 있습니다. 

닝광과 베이더우

제등 의식 겐신 임팩트 3.4 베이더우 닝광 캐릭터 위치
Beidou 및 Ningguan(출처: VCGamers)

Yujing Terrace 위치에서 Ningguang과 Beidou를 찾을 수 있습니다. 두 캐릭터를 찾는 방법은 Teleport Waypoint Mt. 톈헝.

다음으로 Yujing Terrace 방향으로 오른쪽 아래로 다이빙하여 오른쪽에서 두 캐릭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백주와 치치

등불 의식 겐신 임팩트 3.4 캐릭터 백주 치치의 위치
백주와 치치(출처: VCGamers)

Baizhu와 Qiqi는 만나기 어려운 위치에 있습니다. 이 Lantern Rite 캐릭터의 위치가 Liyue Harbor의 연결 다리 중 하나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찾는 가장 쉬운 방법은 Liyue Harbor 북쪽에 있는 Teleport Waypoint와 평행하게 직진하는 것입니다.

두 사람이 무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Lantern Rite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캐릭터 위치입니다. 모든 캐릭터를 만나보셨나요?  

또한 읽기: Alhaitham Genshin 임팩트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Lantern Rite는 배너로 첫 번째 부분을 채울 이벤트입니다. 알라이탐 그리고 샤오. 둘 다 얻지 못한 분들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가챠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