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의 새로운 알파인 맵에서 상위 5개 핫 드롭 위치

새로운 무료 화재 알파인 지도

새로운 알파인 지도 프리파이어 아마도 지금까지 게임의 모든 지도 중에서 가장 역동적일 것입니다. Free Fire의 새로운 Alpine 지도에서 가장 뜨거운 낙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가레나는 알파인이라는 새로운 맵을 출시하며 2022년을 가장 잘 시작했습니다. 프리파이어의 신규 알파인 맵은 프리파이어의 첫 겨울 시즌 맵으로 눈으로 뒤덮인 설산의 풍경을 담았다.

현재 많은 플레이어가 Alpine을 시도하고 있으며 정확한 착지 위치를 알면 확실히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com은 Free Fire의 새로운 Alpine 맵에서 상위 5개 위치를 소개합니다.

Free Fire의 새로운 알파인 맵의 핫 드롭 위치

강설량

새로운 무료 화재 알파인 지도

이 눈 덮인 지역에는 매우 세련되고 잘 설계된 일본식 주택이 많이 있습니다. 각 집에는 많은 양의 전리품이 있기 때문에 강설은 알파인의 초점 중 하나입니다. 건물 대형은 또한 플레이어가 적 팀을 기습할 수 있는 많은 엄폐물을 제공합니다.

또한 Snowfall에는 집라인이 있어 즉시 구역에 출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지역에는 플레이어가 팀원을 소생시키거나 더 나은 무기를 얻을 수 있는 두 개의 자판기가 있습니다.

시민군

새로운 무료 화재 알파인 지도

민병대는 Free Fire의 새로운 Alpine 지도에 있는 군사 기지로, 전리품이 실외와 실내 모두에 흩어져 있습니다. 이 장소에는 전체 팀을 지원할 수 있는 많은 전리품이 있습니다.

그러나 보호 장치가 많지 않으며 고지대에 있는 저격수가 모든 것을 덮을 수 있습니다. 적 팀을 따라 이곳에 도착했다면 다른 위치로 이동하여 전투에 휘말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민병대는 탈출을 위한 2개의 집라인과 자판기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천천히 이동하여 게임이 끝날 때까지 생존하려면 이 위치에 숨어 있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새로운 무료 화재 알파인 지도

도크는 전리품과 엄폐물이 많은 일반적인 Free Fire 선적 도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컨테이너는 최고의 전리품이 대부분 배포되기 때문에 가장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전반적으로 도크를 약탈할 때 상대방이 공격할 수 있는 사각지대에 주의해야 합니다.

컨테이너 외에도 플레이어는 두 개의 창고와 배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전체 분대를 위한 좋은 엄폐물과 적절한 전리품이 있습니다. 고지대의 장점은 많지 않지만 플레이어는 다양한 저격 지점을 점유할 수 있습니다.

경기장

새로운 무료 화재 알파인 지도

이 경기장은 전리품이 많은 여러 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각 집의 지붕에 올라 주위를 둘러보고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많은 적을 상대해야 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주의하십시오. 집이 많기 때문에 분대를 제거하는 것이 쉽지 않으며 숨어 기다리지 않고 더 일찍 회전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지퍼 라인이 없기 때문에 경기장에서 나가는 것은 실제로 매우 어렵습니다. 두 개의 다리 중 하나를 사용해야 하는데 이는 매우 위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New Age: 새로운 알파인 지도, 무료 상품 등!

철도

새로운 무료 화재 알파인 지도

철도에 있는 2개의 대형 역을 약탈할 수 있지만, 전리품은 열린 공간 전체에 흩어져 있습니다. 이곳은 엄폐물이 많지 않기 때문에 저격 자세를 취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사살을 위해 전체 영역을 커버할 수 있는 2개의 저격 영역이 있습니다.

레일에서 멀리 회전하는 것도 매우 쉽습니다. 위치에는 집라인이 없지만 전체 팀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차량이 있습니다. 팀원을 소생 시키거나 새 무기를 가져와야 할 경우를 대비하여 자판기도 여기에 나타납니다.

전리품이 매우 풍부한 새로운 Free Fire Alpine 맵의 핫 드롭 위치입니다. 해당 위치에서 싸우기 전에 충분한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pine FF 맵의 야만인 장소 5곳, 시도해 봅시다!

약탈의 유혹에 넘어가지 말고 주변 플레이어를 경계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미리 알아차린 플레이어에게 기습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한 가지 문제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