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닉 로고, 역사, 독특한 사실과 멋진 철학!

오닉 e스포츠 M4

모든 e스포츠 팀 게임 팬과 감정가에 대한 그들의 비전과 사명을 나타내는 로고가 확실히 있습니다. 하나의 멋진 독특한 로고는 로고입니다 오닉 e스포츠.

오닉이스포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바로 고슴도치라고 불리는 날카로운 가시를 가진 작은 동물이죠? 자, 이번에는 VCGamers 뉴스 Sky Kings라는 별명을 가진 팀의 역사, 독특한 사실 및 로고 변경 사항에 대해 전체적으로 논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아름답고 매력적인 게이머, Onic Mute의 전체 프로필!

오닉 로고스의 역사

오닉 e스포츠 로고
오닉 e스포츠 로고

물론 각 로고에는 Rob Clinton이 소유한 Esport 로고를 포함하여 고유한 스토리가 있습니다.

오닉의 로고는 작지만 사납고 용감한 노랑 빨강 고슴도치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고슴도치의 이름은 한누였습니다.

특이한 점은 Hedgehog라는 이름이 로고 디자이너 자신의 이름에서 따왔다는 것입니다. 노란색 고슴도치 팀 로고의 디자이너는 Hannu Koskinen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디자이너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Onic은 그의 Hedgehog Hannu라는 이름을 짓기로 결정했습니다.

Hannu Koskinen 자신은 초기에 e스포츠 팀에서 커뮤니티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했던 디자이너입니다. 액체.

그런 다음 Onic Esport는 Hannu Koskinen에 연락하여 더 시원하게 만들기 위해 이미 가지고 있던 Porcupine 로고를 변경했습니다. 처음에 Hannu Koskinen은 Onic의 초기 로고가 좋다고 생각했지만 Onic은 변경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로고가 변경된 곳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것이 로고가 처음부터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새로운 변화에 이르기까지 변화하는 방식입니다.

변화

이전 및 새 Onic 로고
이전 및 새 Onic 로고

2018년 7월 26일 오닉 팀 창단 초기 오닉은 강렬한 레드 아이즈와 함께 노란색 고슴도치 로고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모습을 드러냈다. 첫 번째 오닉 로고는 빨간 눈이 아래를 향하고 있는 노란색 고슴도치와 함께 등장했습니다.

새로운 Onic 로고 철학

ONIC PH 로고
오닉 로고 철학

팀 로고 디자이너인 Hannu Koskinen은 "왜 당신(Onic Esport)은 Hedgehog를 이 팀의 마스코트로 만들고 싶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아시다시피 대부분의 e스포츠 팀은 호랑이, 사자 또는 용과 같은 야생의 크고 멋진 동물을 마스코트로 사용합니다.

하지만 독특하게도 오닉은 작고 귀여운 동물인 고슴도치를 e스포츠 팀의 마스코트로 선택했습니다. Hannu Koskinen의 질문을 들은 Onic 일행은 대형 포식 동물이 호저의 등에 있는 가시가 매우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호저를 감히 공격하지 못할 이유가 있었습니다.

결론적으로 Hedgehog 로고의 철학은 Onic 팀이 종종 과소 평가되는 경우에도 상대를 물리칠 수 있는 치명적인 무기를 항상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다 로고가 바뀌었다. 로고 업데이트는 완전히 변경된 것이 아니라 노란색 고슴도치의 이국적인 힘과 특유의 붉은 눈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팬들이 확실히 알아차릴 수 있는 변화가 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새로운 로고는 위쪽을 향한 고슴도치를 특징으로 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 토너먼트가 열리는 경우와 같이 모든 상황에서 용기, 낙천주의 및 자신감을 반영하는 로고입니다. 이 로고는 더 멋진 것으로 간주되며 Onic Esport의 비전과 사명을 나타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미남 게이머, ONIC Kayes의 가장 귀여운 사진! 

우월

많은 사람들이 로고가 멋지고, 재미있고, 독특하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그 자체로 대담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Hannu Koskinen도 대중에게 전달하려는 것입니다.

로고는 많은 게임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노란색 고슴도치 로고 디자인은 목표 시장의 여러 측면을 충족시키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Onic 팀 로고는 기술적으로나 철학적으로 모든 측면에서 "완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로고 디자인은 esport 산업에 적합하고 팬을 기쁘게 하기 위해 재미있지만 상대방을 위협할 수 있도록 날카로운 스파이크로 멋지게 보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Onic 자체는 가장 뛰어난 e스포츠 팀 중 하나입니다. 그들과 그들의 전체 팀 및 스태프는 국내 및 국제 수준에서 많은 권위 있는 챔피언십과 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아름다운 BA Onic Esports, 당신을 시끄럽게 만듭니다!

따라서 로고에 대한 논의는 오닉 e스포츠 국내 게임 산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최고의 서비스를 계속 누리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모든 게임 내 요구 사항이 충족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