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 로그인하고 무료 Epic Layla 스킨 시즌 20을 받으세요

Mobile Legends에 로그인하고 무료 Epic Layla 스킨을 받으세요                                                   

 

안녕 Vicigers 친구, Mimin이 말하고 싶어, 지금 바로 Mobile Legends 계정에 로그인하여 Epic Layla 스킨을 무료로 받으십시오.

전체 기사 읽기

문튼은 놀랍게도 모바일 레전드에서 방금 선보인 것 같은 예상치 못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Layla의 에픽 스킨을 무료, 일명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최신 이벤트에서 어떻게 작업하고 플레이합니까?

Vicigers가 모든 것을 설명합니다. 잘 들어!

이벤트 스킨 트라이얼 카드 샵

Mobile Legends에 로그인하고 무료 Epic Layla 스킨 시즌 20을 받으세요
출처 : google.com

이벤트 자체는 스킨 트라이얼 카드 샵 이벤트라고 하며, 이 이벤트는 실제로 월요일(2021년 4월 5일)부터 존재하지만 아직 이 이벤트의 존재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 이벤트 자체에서 Mobile Legends의 영웅에 대한 스킨 시험 카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배틀 포인트 250점을 교환하면 트라이얼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모르는 것은 이 이벤트의 상자에 영구적인 Layla Blazing West 스킨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단 20,000개의 다이아몬드로 Layla Epic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동영상을 시청하세요!

이 게임에서 Moonton이 제시한 최신 이벤트에 대한 약간의 설명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운이 좋은 사람 중 하나입니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