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ksmith Fallout 4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Fallout 4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한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Fallout 4 플레이어는 고유한 스토리를 따라가며 자물쇠 제조공이 되는 것처럼 생존하기 위해 모든 것을 해야 합니다.

자물쇠 제조공은 플레이어가 생존하고 자원을 얻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전입니다. 이전에는 이 특전을 Fallout 3 및 Fallout: New Vegas에서 Lockpick이라고 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매우 유용한 특전인 Fallout 4의 Locksmith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PC용 최고의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 10선

Perks Fallout 4: 자물쇠 제조공

자물쇠 제조공 낙진 4 예
Locksmith Fallout 4 예제 출처: VG247

자물쇠 제조공은 경험치와 자원을 제공하는 다양한 자물쇠를 열기 위해 이 게임에서 취해야 하는 특전입니다. 다른 특전과 마찬가지로 뚜렷한 이점을 제공하는 네 가지 수준 또는 등급이 있습니다.

특전 자물쇠 제조공, 첫 번째 순위는 고급 잠금을 여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두 번째 자물쇠 제조공의 등급을 올리면 전문 잠금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Locksmith 특전의 세 번째 등급은 플레이어에게 마스터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세 번째 랭크 이후 플레이어는 Locksmith의 랭크를 올려 가장 높은 랭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전 순위와 마찬가지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네 번째 랭크에 도달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이점은 자물쇠 따기 시 손상되지 않는 실핀입니다.

또한 읽기: 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5개

자물쇠 제조공 순위를 최대화해야 합니까?

바비 핀 폴아웃 4
Bobby Pins Fallout 4. 출처: OrdinaryReviews

이 게임의 다양한 특전은 잡을 때 매우 유용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계급 결정적인. 그러나 4랭크 자물쇠 제조공에 도달하는 이점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이미 알고 있듯이 자물쇠 제조공 특전의 네 번째 등급은 자물쇠 제조공으로 자물쇠를 열 때 부러지지 않는 실핀입니다.

그러나 Fallout 4 베테랑 플레이어는 부지런히 전리품과 자원을 수집하면 실핀의 재고가 계속 증가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상시 공급되는 실핀 덕분에 항상 실핀을 갖게 됩니다. 지속적인 공급으로 인해 4등급 자물쇠 제조공의 혜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0월 최고의 Android 전략 게임 5개

Fallout 4의 자물쇠 제조공 특전과 함께

자물쇠 제조공 낙진 4 Caits
Fallout 4의 동료 중 하나인 Cait 출처: TheGamer

이 게임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여정의 동반자로 만들 수 있습니다. 각 동반자는 여러 혜택을 제공하며 그 중 하나는 Cait이라는 캐릭터입니다.

Cait를 여정의 동반자로 만들 수 있으며 그녀는 Locksmith 특전과 유사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특성은 그에게 무엇이든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그러나 자물쇠의 난이도가 높을수록 성공 확률이 낮아집니다. 플레이어가 Cait를 동료로 만들기로 결정한 경우 Locksmith를 사용하려면 인벤토리에 사용 가능한 실핀이 하나 이상 있어야 합니다.

자물쇠의 난이도가 높을수록 성공 확률이 떨어지기 때문에 실핀을 충분히 확보해야 합니다. Cait의 실핀이 부러지면 그녀가 다음 자물쇠를 열 수 있도록 스톡을 추가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플레이어가 경기에서 이기면 Cait를 동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투기장 컴뱃존에서.

따라서 Fallout 4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Locksmith 특전에 대한 토론입니다.

VCGamers로 VC마켓에서만 다양한 게임을 충전하고 싶은 욕구를 충족시키세요! 더 저렴한 제품 가격과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