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J와 Antiimage가 EVOS를 떠나나요?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에보스 로고

EVOS Esports에서 LJ와 Antimage가 작별을 고합니다. 이는 공식 EVOS Esports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직접 발표되었습니다.

지난 몇 년간 인도네시아 e스포츠의 발전은 매우 의미심장해 보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많은 프로 e스포츠 팀이 존재하고 많은 e스포츠 토너먼트가 등장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e스포츠 팀 중 하나는 EVOS입니다. EVOS Esports라는 이름은 확실히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EVOS Esports Mobile Legends 디비전은 2019년 국제 토너먼트인 M1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여행 중에 EVOS Legends는 종종 명단 구성을 변경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최고의 팀을 만드는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최근 LJ와 Antimage가 팀에서 작별을 고했습니다. 이는 EVOS Esports의 인스타그램 계정과 유튜브를 통해 직접 알렸다.

이 발표는 많은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다. LJ와 Antimage가 EVOS에서 작별을 고할 것이라고 예상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EVOS의 LJ와 Antimage의 작별 발표는 어떻습니까? 설명을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시즌 10에서 EVOS Legends 명단 유출, REKT가 재생되지 않습니까?

LJ와 EVOS의 Antimage 작별 인사

EVOS LJ 및 Antiimage 작별 인사
EVOS LJ와 앤티이미지 작별. 출처: YouTube/EVOS e스포츠

LJ의 이별과 EVOS의 Antimage에 대한 발표는 며칠 전에 발표되었습니다.

계정 업로드에서 그의 인스타그램, EVOS도 이 문제에 대해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에보스는 엘제이와 앤티마지의 이별이 이별이 아니라고 믿고 있다는 입장이다.

그러나 두 사람은 서로 다른 곳에서 더 많은 것을 탐험할 것으로 믿어진다.

“새로운 사람을 만날 준비가 되었으면 헤어질 준비도 해야 합니다. 그러나 Minroar는 이것이 이별이라고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문제는 Minroar가 이것이 LJ와 Antimage의 경력의 끝이 아니라고 믿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다른 장소에서 길을 찾기 위해 더 멀리 탐험할 것입니다." 인증된 인스타그램 계정을 썼습니다.

EVOS의 공식 계정 관리자는 작별 후 EVOS와 LJ 및 Antimage 간의 또 다른 회의가있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Minroar는 우리가 언젠가 다시 만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지금은 방향은 다르지만 목표는 하나”라고 말했다.

그 후 우리는 EVOS Esports의 일원이 된 LJ와 Antimage에게도 감사를 표했습니다.

"EVOS Esports의 일원이 된 LJ와 Antimage에게 감사드립니다. 성공을 거두고 다른 경기장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게시물을 닫습니다.

이번 업로드는 EVOS 팀과 공식 mpl.id.공식 계정에서 다양한 반응을 받았습니다.

@mpl.id.official 계정에는 "형, 맥스, 형 고마워. 우리 다시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썼다.

“쿠프라 씨, 앤티마지 박사님. 나는 그들과 같은 독특한 선수를 훈련시킨 적이 없습니다. 이 3계절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게시물에 Evos Esports 트레이너인 Bjorn Ong이 썼습니다.

네티즌들도 이 소식에 댓글을 달았다.

@zer *****는 "이 작별 인사에 실망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reg *****는 "@evos.antimage @rrq_lj가 여전히 행운을 빕니다.

"나는 그것을 예상하지 못했다고 맹세합니다. 왜 Max가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여전히보고 싶어합니까? 그가 다른 팀에 있다면 정말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라고 @ang *****이 썼습니다.

네티즌들과 EVOS 내부팀 외에도 엘제이도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달았다.

모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LJ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친구들 덕분에 늘 행운이 깃들길"이라는 글을 남겼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로게이머 EVOS LJ의 성과, 칭찬받아 마땅합니다!

LJ 및 MAX 고정 EVOS 부품

Evos - LJ와 Antimage 작별의 사진
에보스의 사진

EVOS Lunch는 두 프로 선수인 LJ와 Antimage가 EVOS를 떠났는지에 대한 혼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LJ와 Antimage가 EVOS를 떠나지 않았다고 분명히 말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LJ와 Antiimage는 여전히 EVOS의 일부입니다.

본명 Aldean Tegar의 소유자는 두 사람이 팀의 라인업에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잘했다고 말했습니다.

"Antimage와 LJ는 아무데도 가지 않았고 여전히 EVOS에 있습니다. 동생 라인업에 이별이라는 제목은 포함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EVOS가 두 선수가 다음 시즌에 복귀할 수 있는 기회를 여전히 열어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플레이어는 기존 규칙 및 규정을 따라야 합니다.

"다음 시즌에 다시 도전하고 싶다면 계속하세요. 예, 프로세스를 따르십시오.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모든 팀은 다르다, 형제자매"라고 말했다.

이 같은 발언으로 두 선수가 에보스를 떠나 다른 팀으로 이적할 것인지에 대해 더 이상 추측할 필요가 없어졌다.

그러나 Aldean은 자신의 파티가 기회를 배제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엘제이 그리고 Farewell이 이미 다른 팀과 계약하기를 원하는 Antimage.

"Animage에 관심을 갖는 팀이 있다면 AntiImage에도 자유를 줄 것입니다. 움직이고 싶다면 계속하십시오."

Aldean의 성명은 확실히 프로 선수와 팀 모두의 팬들에게 답변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선수와 팀 모두의 네티즌과 팬들은 LJ와 Antimage가 어떻게 EVOS 팀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