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Commander Magic Chess Pao 사용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

소사령관 파오

총 22개 중 작은 사령관 에 참석한 사람 매직체스, 파오는 하나 작은 사령관 덜 인기가 있습니다.

플레이하는 사람이 거의 없음 작은 사령관 이 용 모양. 제어할 수 있어도 작은 사령관 강한 것.  

Pao 사용법이 궁금하세요? 듣다 가이드다음과 같은.

또한 읽기: 여기 Magic Chess 시즌 22 꼬마 사령관의 12가지 독특한 기술이 있습니다!

스킬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파오

소사령관 파오
소사령관 파오 스킨. 출처: VCGamers

Pao는 Magic Chess의 많은 작은 사령관 중 한 명입니다. 다른 사령관과 마찬가지로 Pao에는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기술적 사용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모든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기술 에게 소유 된 작은 사령관 이 하나.

 

그의 첫 번째 기술 명명 된 실드 업. 와 함께 기술 이것으로 Pao는 +80을 제공합니다 물리적 인 그리고 마법방어 전체적으로 영웅 당신은 앞줄에 있습니다.

활성화 표시 기술 이것은 주위의 원 모양입니다. 영웅 앞줄에서.  쿨다운 스킬 이것은 3 라운드입니다.

 

있다 매직서클시작할 때마다 단계 하나는 나중에 나타납니다 마법진

만약에 영웅 당신은 원에 서서 얻을 것이다 버프 +120 물리적 공격 및 +240 마법의 힘.

좋은점은 없다. 쿨다운 최대금액으로 마법진 많게는 세 조각.

 

기술 제삼 그리고 마지막은 드래곤의 선물. 다른 기술 다른, 드래곤의 선물 입력 후 사용 가능합니다 대결 스테이지 (약 10라운드).

사용하신다면 4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버프 존재합니다.  버프 이것은 이후 각 라운드에 적용됩니다. 활성화되면 사방에 짙은 보라색 불꽃이 있었다 영웅.

리틀 커맨더 Magic Chess Pao 가이드

소사령관 파오
스킨 파오. 출처: 모바일 레전드.

모든 것을 알고 나서 기술그녀는 각각의 특징을 알고 기술, 이제 회전 가이드, 팁, 그리고 장난 최대한 활용하다.

가이드 스킬 1 작은 사령관 파오

소사령관 파오
디스플레이 스킬 1 꼬마 사령관 파오. 출처: VCGamers.

기술 첫 번째 Pao는 약간 덜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늦은 경기, 하지만 충분히 강한 안에 경기 초반 ~ 중반.  

왜냐하면 기술 그것은 영향을 미친다 방어, 좋은 물리적 인 그리고 마법,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영웅 두꺼운.  

적절한 시너지라고 부르는 것은 보호자 그리고 자연의 영혼

가디언이면 좋아요. 그런데 자연령이 물리 방어력을 없애지 않습니까?"

걱정할 필요 없어, 네이처 주정 방금 졌다 물리적 방어 그냥 기본. 시너지 효과가 먹힌 뒤 파오의 버프가 먹혔다. 따라서 HP가 증가하고 물리 방어력도 증가합니다. 따라서 영웅이 두꺼워집니다.

필요한 경우 불완전한 시너지 조건으로 모든 것을 넣을 수 있습니다. 영웅 앞줄에서. 그렇게 하면 모두 영웅 가져 오기 버프 그만큼.

마지막으로 다음 상대를 정하기가 다소 어려우므로 자신이 사용하는 것이 좋다. 기술 할 수 있는 동안 주저하지 마십시오.

가이드 스킬 1 작은 사령관 파오

소사령관 파오
디스플레이 스킬 2 꼬마 사령관 파오. 출처: VCGamers.

음, 기술 두 번째로 Pao, 저자는 네 가지 주요 시너지 효과를 제안합니다. 사냥꾼, 궁수, 마법사, 그리고 엘리멘탈리스트.

왜 그런 겁니까? 사용으로 인해 기술 이것은 필요하다 영웅 어느 꾸준한, 아무데도 가지 않습니다.  

내려놓으면 영웅 암살자, 라운드가 시작되면 물론 암살자 원에서 멀어지고 만들 것입니다. 기술 헛된 파오.

사용하는 경우 마술사 또는 엘리멘탈리스트, 저자는 넣어 조언 영웅 두 번째 줄에서 방지 영웅 적이 너무 멀리 있기 때문에 전진

가이드 스킬 1 작은 사령관 파오

소사령관 파오
디스플레이 스킬 3 파오. 출처: VCGamers.

기술 이것은 마지막 일 수 있습니다 컴백 스킬 매우 유용합니다.  을 위한 기술 현재 저자의 추천은 없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자신감이고 당신이 그것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너지 전에 완료 대결 무대. 나중에 자신을 맞출 수 있습니다. 버프 ~와 함께 영웅 그리고 당신의 시너지.  

소사령관 파오
버프 스킬 3 파오의 선택. 출처: VCGamers.

위의 그림에서 저자는 할 수 있습니다고장 다음과 같다:

  •  공격 속도: 카디아 리버랜드, 헌터, 아처, 아스트로, 슈퍼히어로
  • 물리 및 마법 방어: 네이처 스피릿, 어비스, 웨폰 마스터
  • 물리 공격력 & 마법력: 메이지, 엘리멘탈리스트, 아처
  • 최대 HP: 자연의 영혼.

최대 HP 실제로 뿐만 아니라 자연의 영혼. 때로는 우위에 있을 때 다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웅 당신은 두껍고 경기장에서 오래 지속됩니다.

또한 읽기: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체스 매직 콤보!

약점과 강점

Pao의 각 기술에는 고유한 어려움이 있습니다.

영웅을 벽처럼 강하게 만들지만 쿨타임이 3라운드인 첫 번째 스킬, 영웅이 제자리에 있어야 하는 두 번째 스킬, 발동 시간이 오래 걸리는 세 번째 스킬이라고 합니다.

파오의 의존도는 에바와 같은 시너지가 아니라 라운드와 포지셔닝, 그리고 대결 단계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 능력에 있다.

하지만 이러한 장애물, 특히 세 번째 스킬을 통과할 수 있다면 매우 크고 강력한 버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론: 파오는 강력하다

작업복, 각지에서 기술 그리고 위의 설명, 소사령관 파오 덜 유연하지만 버프매우 높습니다.  

그 이유는 기술 첫 번째와 둘 다 일부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영웅 단지. 와 다른 작은 사령관 에바의 효과 버프-온통 영웅.  

계속해서 기술 세 가지 모두 틀림없이 약간의 기회입니다. 가능한 버프-모든 시너지 효과에 좋지만 끝까지 버틸 수 있어야합니다. 대결 단계.

마지막으로 Pao는 후반 게임에서 강력한 작은 사령관이기도 합니다. 긴 게임을 좋아한다면 이 작은 사령관이 적합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지금 최고의 꼬마 사령관 매직 체스!

그건 가이드 사용하는 방법 작은 사령관 파오 매직 체스. 다양한 활용법이 언급되고 있지만 모두 작가님이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돌려드립니다. 이 작은 사령관과 호환됩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24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배틀 포인트 또는 349 다이아 패 한 벌.  해보세요~

니즈도 충족 다이아 패 한 벌 당신을 통해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