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Commander Magic Chess 사용 안내 Kaboom!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논의 후 여자 이름, Eva, Pao, 이번에는 저자가 만들 것입니다. 가이드 사용하는 방법 작은 사령관 매직체스 카붐이라는 이름.

카붐은 하나 작은 사령관 "로 포함과소평가".  작은 사령관 영웅에서 각색 모바일 레전드 존슨 초보자에게 친숙합니다.

그 이유와 원인을 알고 싶습니까? 가이드 Kaboom을 사용하십니까? 아래를 살펴보십시오.

또한 읽기: 지금 최고의 꼬마 사령관 매직 체스!

리틀 커맨더 Magic Chess Kaboom 안내

스킨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카붐
스킨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카붐. 출처: VCGamers.

알기 전에 가이드그것, 우리는 먼저 전체를 이해해야합니다 기술 카붐 소유.

음, 비교하면 좀 다르지만 작은 사령관 또 다른. Eva와 Pao가 배달할 수 있다면 버프, 기술 Kaboom은 추가 제공 영웅 무료!

기술 첫 번째 이름이 Kaboom에 속합니다 카슌!. 카숩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게 ~와 함께 영웅 계층 2(녹색).  기술 Kashoom에서 가장 많은 적이 있는 곳에 "렌치"를 던져 마법 피해 그리고 충격 1-2초 동안.

 

명명 된 카툼고! ~와 함께 영웅 3층(파란색). 기술-그가 만든 카툼 슬래밍 방패 그녀에게 100-300을 줘 진정한 피해 ~와 함께 지역 부채꼴.

 

기술 제삼 그리고 마지막 이름 카품 화이팅!. Kapoom은 범주에 속합니다 영웅 4단계(보라색).  기술그것의 같은 자기 파괴, 즉 100%-200%를 제공하여 적을 충돌 손상 수량에 따라 휴대전화 그녀.

 

다른 영웅 일반적으로 전체 영웅 ~에서 기술 Kaboom에는 하나만 있습니다. 파벌 또는 역할 무작위로. 

누출로 Moonton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역할 또는 파벌 무엇이든지 받아들일 수 있는 것 영웅 Kaboom 소유, 즉:

  • 웨폰마스터
  • 궁수
  • 마술사
  • 거너스
  • 자연의 영혼
  • AstroPower
  • 독액
  • 라이트본
  • 카디아 리버랜드
  • 기계 시대
  • 심연
  • 레슬러.

주의를 기울이면 역할 또는 파벌 이 Kaboom이 가질 수 있는 시너지 진화 (시너지 진화). 포함되지 않은 것 엘레멘탈리스트, 어쌔신, 소드맨, 로스 페카도스, 그리고 네크로킵.

또한 읽기: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체스 매직 콤보!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안내 카붐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카붐
Little Commander Magic Chess Kashoom 시너지 가격 및 예시. 출처: VCGamers.

모든 것을 알고 나서 기술 Kaboom의 호의로 이제 게임 방법에 대한 주제로 넘어갑니다. 작은 사령관 이것.  전부의 가이드 저자가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것은 연주 경험 및 기타 연구를 기반으로 합니다.  

가이드 이것은 반드시 따라야 할 의무는 아니지만 최소한 다음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사령관 마술 체스 이 하나.

일반적으로 전체 영웅 ~에서 기술 카붐은 하나의 시너지에 집중하여 배우고자 하는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만들면 콤보 호환되지 않는 시너지 파벌 또는 역할 카붐에 속한다 기술너무 무의미하지, 그렇지?

가이드 스킬 1 리틀 커맨더 카붐

기술 Kaboom의 1은 다음에 적합합니다. 초중반 게임, 정확히 도착할 때까지 레벨 7. 가장 큰 이유는 Kashoom이 영웅 누가 층-2개(녹색).

당신은 만날 수 있습니다 영웅 -2 이후 쉽게 레벨 3 ~까지 수준 7 30%-35%의 비율로. 그 후 언제 레벨 8-9, 백분율은 20%로 감소했습니다.

와 함께 기술 카숩 양식 군중 통제,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행에 Kashoom을 배치하여트리거 기술 빨리.

가이드 스킬 2 리틀 커맨더 카붐

기술 Kaboom의 2도 적합합니다. 초중반 게임, 하지만 비율이 더 낮습니다.  

시간에로 3층 새로운 에서 시작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레벨 4-8 백분율 범위는 15%-35%입니다. 순간 레벨 9, 백분율 영웅 티어-3개는 30%로 약간 감소합니다.

비율은 상당히 크지만 나중에 그는 영웅 등급 다른.

면에서 기술, Katoom은 100-300을 줄 수 있습니다. 진정한 피해 개선 할 수있는 버프 물리적 인 그리고 마법 피해.

어떤 시너지가 있든 관계없이 Blade of Despair, Enchanted Talisman, Glowing Wand 또는 Concentrated Energy와 같은 여러 항목과 함께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 스킬 3 리틀 커맨더 카붐

기술 마지막으로 적합 중후반 계략 와 비교할 때 매우 작은 비율로 기술 다른.

처럼 영웅 티어-넷, 카품은 들어갈 때만 존재한다 레벨 59 5%-25%의 비율이 계속 증가합니다.

경쟁을 해야 하더라도 수영장 영웅 다른건 몰라도 장점은 손상 매우 큰. 더 고통스럽게 만들려면 아이템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 가디언 투구 또는 Nature Spirit 엠블럼을 사용하십시오(운이 좋다면). 한방이면 적이 바로 죽는다.

약점과 강점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 Kaboom. 출처: VCGamers.

부족 Kaboom은 양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영웅 그리고 시너지.

면에서 영웅, 그 사이를 "좁아진" 카붐 수영장 영웅 남들이 만든다 영웅 점점 더 빠져나갈 기회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로봇의 존재로 인해 용량도 감소합니다. 영웅 ~와 함께 기술 비교하면 그다지 좋지 않을 것입니다. 영웅 원래의.

그런 다음 측면에서 시너지, 당신은 절반을 잃을 것입니다. 보통 하나 영웅 2-3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역할 그리고 파벌), 그러나 Kaboom의 로봇은 하나의 시너지 효과만 가지고 있습니다.

얘기하면 이점, "약점을 강점으로 만드십시오"라는 말은 그렇게 보입니다. 말하다 ~와 함께 작은 사령관 카붐.

위와 같이 그가 가지고 있는 조건 1의 시너지를 당신의 시너지의 주축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콤보 그 시너지와 일치하는 다른 시너지.

그럼 부족함 영웅, 실제로 이해하면 잘 속일 수 있습니다 영웅 카붐이 가진 모든 시너지에

예를 들어 시너지 진화를 얻고 싶을 때 카디아 리버랜드, 당신은 단지 5를 얻습니다 영웅 다른 하나는 Kaboom에서 왔습니다.

그런 다음 얻을 때 영웅 더 나은(예: 쯔롱, )로 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낮은(예: 아카이, , ).

마지막은 기술 이 Kaboom은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꺼내지 않을 것입니다 , 그러나 당신은 벌 수 있습니다 영웅 ~와 함께 기술 좋은 것.

결론: 초심자 친화적인 Kaboom

위의 결론에서 Kaboom이 포함된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작은 사령관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초보자 뿐만 아니라 찾고 싶은 선수들도 콤보 새로운 시너지.

존재 영웅 ~에서 기술 Kaboom은 더 집중하고 학습 속도를 높일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트리거 시너지 진화 (시너지 진화) 더 빠르게.

그건 가이드 사용 방법 꼬마 사령관 매직 체스 카붐. 사용에 관심이 있으시면 24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배틀 포인트 또는 499 다이아 패 한 벌.

해보세요~

수요를 충족하다 다이아 패 한 벌 당신은 그것을 통해 구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