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Commander Magic Chess Eva 사용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

작은 사령관 에바

예, 이번에는 저자가 귀하를 초대합니다 가이드 또는 Little Commander Magic Chess Eva를 사용하는 방법.

에바 중 하나입니다 작은 사령관 안에 매직체스 형태 사슴 얼굴을 한 마녀. 그가 들고 있는 지팡이와 두 개의 갈색 뿔에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밝혀, 작은 사령관 이것은 가지고 있다 기술 ~와 함께 버프 우리가 그것을 마스터 할 수 있다면 매우 강합니다.

궁금하다 가이드 작은 사령관 이 하나? 수술하자!

또한 읽기: 지금 최고의 꼬마 사령관 매직 체스!

스킬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에바

작은 사령관 에바
작은 사령관 에바. 출처: VCGamers.

처럼 작은 사령관 모바일 레전드 다른 사람, Eva에는 3개의 조각이 있습니다 기술 강한. 이유는 다 끝났어 기술 그녀를 지향한다 버프 전부의 영웅.

기술 첫 번째 에바라는 이름 조정. 활성화하려면 기술 이 경우 플레이어는 4개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야 합니다. 활성화되면 모든 영웅 얻을 것이다 버프 +65 물리적 공격 및 +130 마법 공격.

 

있다 인성.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플레이어의 시너지 레벨이 6 이상인 경우 기술 그것은 배달할 것이다 버프 +36 물리적 인 그리고 마법방어. 당신을 더 "힘들게"

 

마지막으로 기술 제삼그 이름 간청기술 이것은 ~이 될 것이다트리거 최대 시너지 또는 레벨 6이 하나만 활성화되어 있으면 버프 +65% 공격 속도 모든 영웅.

 

또한 읽기: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체스 매직 콤보!

리틀 커맨더 Magic Chess Eva 안내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에바
스킨 리틀 커맨더 에바. 출처: VCGamers.

플레이 경험의 결과 및 기타 다양한 소스에서 최대화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기술 이것은 에바의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따라야 할 것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하지만 함께 가이드 이것은 저자가 주고 싶은 통찰력 더 심오한 t에바에 대해.

가이드 스킬 1 꼬마 사령관 에바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에바
액티브 오라 스킬 1 에바. 출처: VCGamers.

우리는 기술 첫 번째, 조정자. 일반적으로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프 그녀는 처음부터 순서대로 초기 게임 당신은 강해지고 있습니다.  

Eva의 액티브 스킬은 밝은 스킬 아이콘으로 표시되며, 모든 영웅과 Eva도 노란색 오라를 받으며 각 영웅 아래에는 얇은 파란색 원이 표시됩니다.

시스템 변경으로 운명의 선택 얼마 전에는 시너지를 쉽게 얻지 못할 것입니다. 직접 준비해야 합니다. 영웅 존재하거나 직접 찾고 있습니다.

4개를 얻으려면 시너지, 적어도 5-6의 용량이 있어야합니다. 영웅.  그래서 그 때문에 작가는 일찍 게임, 즉

  • 심연,
  • 무기 마스터,
  • 사수,
  • 레슬러,
  • 독액, 
  • 마법사,
  • 라이트본 궁수,
  • 자연의 영혼, 그리고
  • 로스 페카도스.

그러면 당신이 만든 시너지를 계속 이어갈 수 있습니다. 혹은 양이 많다면 ~부터 초기 게임, 새로운 시너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요 목표 기술 이것은 가장 강한 시너지를 얻는 것이 아니라 많은 시너지를 얻는 것입니다. 그 후 강력한 시너지 창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Road to Mythic을 위한 최고의 매직 체스 시너지가 있습니다!

가이드 스킬 2 꼬마 사령관 에바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에바
디스플레이 스킬 2 에바 액티브. 출처: Youtube Player oTet VCGamers

기술 둘 다 명명 인성 이것은 "두꺼운" 시너지 효과에 완벽하게 들립니다. 자연의 영혼, 레슬러,그리고 웨폰마스터.

을 위한 아스트로 파워, 카디아 리버랜드, 그리고 기계 시대 또한 실제로 일치 기술 하지만 다소 더 호환 가능합니다. 기술 세 개는 Eva에 속합니다. 공격 속도.

Gunner, Archer, Elementalist 및 Mage 간의 시너지 효과가 호환됩니까?”

조금 어려울 것 같습니다.  버프 그것은 만든다 영웅 당신은 두꺼운 방어, 그러나 최대 휴대전화 바뀌지 않는다. 그래서 그 시너지를 극대화하면 좀 아쉬워요.

가이드 스킬 3 작은 사령관 에바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에바
디스플레이 스킬 3 에바 액티브. 출처: Youtube Mas Heleh VCGamers

마지막으로 +65% 추가 공격 속도. 물론 어떤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 이미 알고 있습니다. 버프 그것의? 예, 여기 궁수, 카디아 리버랜드, 거너, 아스트로 파워, 레슬러 그리고 기계 시대.

하지만 최대 레벨(6레벨 이상)과 시너지는 하나만 있을 수 있다는 룰이 있기 때문에 모두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혼합 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 또는 엠블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시너지 효과 영웅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것.

또한 읽기: 지금 최고의 꼬마 사령관 매직 체스!

약점과 강점

위의 많은 설명 중에서, 버프 에바는 그렇게 크지 않아 버프 에게 소유 된 작은 사령관 파오. 알아차리면 버프 에바는 절반만 버프 파오.

게다가 에바도 부속 작은 사령관 당신이 가진 시너지 효과에 달려 있습니다.

적어도, 당신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프 처음부터가 아니라 순간 놓기 단계 (게임 시작부터 약 6라운드) 또는 일정량의 시너지를 얻을 때까지.

작가가 발견할 수 있는 단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작은 사령관 이 에바. 그러나 이러한 단점이 균형추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버프 나중에 받게 될 것입니다.

전부의 기술 에바의 속성은 특징적입니다. 수동적인, 없이 항상 활성화됩니다. 쿨다운. 그 외에는 전체 버프 모두가 느낄 수 있는 영웅 예외없이. 

결론: 에바는 시너지 수집가인 당신에게 적합합니다.

기반으로 가이드 이상으로 시너지 효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Eva는 매우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술 가지다 콤보 나만의 시너지 적절한 시너지를 찾을 수 있다면 기술 당신이 사용하는 것, 승리가 시야에 있어야 합니다.

그건 가이드 주위에 작은 사령관 나중에 연습할 수 있는 에바. 사용에 관심이 있으시면 24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배틀 포인트 또는 349 다이아 패 한 벌. 해보세요~

수요를 충족하다 다이아 패 한 벌 당신을 통해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리엠

    필수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