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Commander Magic Chess Connie: 가이드 및 팁과 요령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코니

코니는 하나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안에 모바일 레전드 더블링 능력을 가진 유일한 사람. 금은 아니지만 능력과 영웅을 두 배로 늘립니다.

하지만 코니를 위한 최선의 방법이나 최고의 시너지를 모르는 플레이어들이 여럿 있습니다. 그래서 저자는 주고 싶다. 완전한 가이드 Little Commander Magic Chess Connie의 분석과 함께.

가이드가 궁금하다면? 아래를 읽어주세요!

또한 읽기: 지금 최고의 꼬마 사령관 매직 체스!

스킬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코니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코니
스킨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코니 스타 캐처. 출처: VCGamers.

가이드에 들어가기 전에 코니가 가지고 있는 기술과 작동 방식을 알아야 합니다. 다음은 코니의 스킬입니다.

첫 번째 ~이다 놀자! 이 스킬은 배치 단계에 진입한 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Connie는 동일한 시너지(역할 또는 파벌)를 가진 임의의 영웅을 제공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4라운드입니다.

 

~이다 나는 그들 모두를 원한다!  이 스킬은 운명(운명 상자) 선택 시 언제든지 활성화됩니다. 플레이어는 운명 상자에서 두 가지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선택은 플레이어의 HP 순서에 따라 결정되며 두 번째 선택은 모든 플레이어가 투표한 후에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킬이 있습니다 제삼 명명 된 하나 더!  게임 도중 플레이어는 12%의 기회를 통해 동일한 가격으로 영웅을 다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Little Commander Magic Chess Eva 사용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안내 코니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 코니. 출처: VCGamers.

코니의 세 가지 기술을 알게 된 후 작가는 코니가 이 꼬마 사령관 매직 체스에 대한 안내를 제공할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저자는 이 안내서가 저자의 개인적인 경험과 연구를 기반으로 함을 알려드립니다. 향후 의견 차이가 있을 경우 의견란에 의견을 적어 주십시오.

이 문서를 가이드라인으로 만들거나 통찰력을 추가할 것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결정은 사용자에게 돌아갑니다.

가이드 스킬 1 꼬마 사령관 코니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코니
디스플레이 스킬 1 Little Commander Magic Chess Connie. 출처: VCGamers.

첫 번째 기술 코니, 놀자!, 활성화될 때마다 사용해야 하는 스킬입니다. 선택한 영웅 중 한 명의 역할이나 진영에 따라 추가 영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원하는 시너지를 더 빨리 얻을 수 있게 해줍니다.

장점

경험의 결과, 당신은 확실히 같은 영웅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즉, 동일한 시너지를 가진 많은 영웅들을 모아서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스킬로 얻는 영웅은 랜덤입니다. 위의 설명을 참고하면 1티어 영웅의 시너지를 이용하여 4티어 영웅 또는 심지어 5티어 영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배치 단계(레벨 5-6 범위)에서 레벨이 낮지만 5티어 영웅이 있다면 확실히 이점이 될 것입니다.

부족

스킬을 다시 사용하려면 4라운드를 기다려야 합니다. 쿨타임이 상당히 길다.

또한 이 스킬은 게임이 배치 단계에 진입했을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계획 단계(4회차)를 먼저 거쳐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랜덤이기 때문에 1티어와 2티어 영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이드

집계 후 각 단계(배치-대결-종료 게임)에서 두 명의 영웅만 얻을 수 있거나 일반 플레이어는 5-7개의 추가 영웅을 얻을 수 있습니다.

평균 영웅 수를 골드로 변환하면 플레이어는 최소한 5~35골드를 얻습니다. 이 영웅을 판매하는 것으로 밝혀지면 많은 금액입니다.

당신이 얻는 영웅의 특성은 무작위이기 때문에 저자는 적합한 시너지를 찾고 있습니다. 이 경기의 포인트는 4티어와 5티어 영웅을 많이 보유하고 있지만 1티어 또는 2티어에도 속한다는 것입니다.

플레이하고 싶은 시너지에 따라 운명의 상자 영웅을 선택하거나 상점에서 낮은 티어의 영웅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전략이다. 그런 다음 먼저 낮은 티어 영웅을 사용하여 높은 티어 영웅을 얻으십시오. 기술 놀자!

다음은 저자의 관점에서 "적합한" 몇 가지 시너지 효과입니다.

  • 기계 시대
  • 아스트로
  • 레슬링 선수
  • 암살자
  • 네크로킵
  • 검객
  • 엘리멘탈리스트
  • 북부 베일
또한 읽기: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체스 매직 콤보!

가이드 스킬 2 꼬마 사령관 코니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코니
Little Commander Magic Chess Connie와 함께 조건 운명 상자. 출처: VCGamers.

두 번째 기술 코니, 나는 그들 모두를 원한다!, 게임에서 매우 유용한 기술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운명 상자에서 두 가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장점

장점은 두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두 가지 선택으로 다른 플레이어보다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아이템-영웅, 영웅 능력-영웅 두 가지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스킬은 적은 수의 플레이어로 게임 종료 단계에 도달한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두 가지 더 유연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족

일반적인 운명 상자를 선택하는 것과 개념이 동일하기 때문에 단점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이미 투표한 후에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같은 스킬을 가진 코니를 사용하는 다른 플레이어가 있다면 두 번째 운명 상자를 선택할 때 순서가 없습니다. 선착순입니다. 자주 뒤처지는 HP 플레이어에게는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가이드

코니의 2차 스킬을 극대화하려면 기획 단계(1단계)에서 연패 플레이를 하고 배치 단계(2단계)에서 하위 4위에 머물 수 있습니다.

왜 연패를 해야 합니까? 따라서 다른 플레이어보다 빠르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HP가 낮은 플레이어는 더 빠른 운명 상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상입니다. 그러나 두 가지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조건으로 이 선택이 옳은지 아닌지 추측할 수 있다.

운명의 상자에는 선택의 카스트가 있습니다. 시퀀스는 크리스탈>용량>아이템>영웅. 왜 그렇습니까?

결정 에 위치한 첫 번째 위치 영웅을 추가하지 않고도 시너지 콤보를 더 빨리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크리스탈을 착용한 영웅은 추가 상태를 얻습니다.

영웅 수용량 선택이 있습니다 영웅을 추가한 후 시너지 콤보를 얻을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미 원하는 영웅과 시너지가 있다면 영웅 능력이 1순위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거기에 없으면 작가는 영웅 능력을 두 번째 일련 번호로 되돌립니다. 영웅 역량은 많은데 스테이터스와 시너지가 강하지 않다면 소용없겠죠?

항목 질서가 있다 제삼 적에게 버프를 주거나 디버프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세 번째 입장은 당신이 그것을 죽일 때마다 항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중립 크립.

마지막으로 영웅 순서대로 네번째. 그 이유는 구매할 수 없는 다른 아이템과 달리 모든 영웅을 골드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다시, 모두 플레이어의 우선 순위를 따릅니다., 플레이어는 빈 슬롯을 채우거나 별 2개 또는 3개로 늘리기 위해 더 많은 영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매직 체스에서 이기는 8가지 쉬운 방법!

가이드 스킬 3 꼬마 사령관 코니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코니
디스플레이 스킬 3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코니. 출처: VCGamers.

마지막은 스킬 하나 더! 구매 후 동일한 영웅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 예시 이미지는 작성자가 Atlas를 구입했을 때의 이미지입니다. 그런 다음 같은 장소에 같은 영웅이 나타납니다.

전에 업데이트 289.1, 이 기술의 초기 백분율은 10%입니다. 그러나 업데이트 후 플레이어는 12%를 얻습니다. 이전보다 더 큰 2%.

장점

물론 이 스킬의 가장 큰 장점은 3성 영웅을 얻는 속도가 빨라진다는 것입니다. 3성 영웅을 더 빨리 얻으면 더 강해질 것입니다.

그 외에도 상점에 있는 모든 영웅을 구매하여 증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중에 가장 높은 별에 도달한 영웅은 시너지를 사용하여 콤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부족

불행히도 영웅을 사야합니다. 네, 같은 가격에 구입했습니다. 물론 계속 추가로 받으면 저축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강력한 영웅을 가질 수 있지만 약간의 금이 있습니다. 한편, 골드가 많으면 다른 플레이어가 계속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가이드

이 기술의 가이드로 사용할 수 있는 저자의 두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첫 번째 제안은 금을 저장하는 것입니다. 즉, 상점을 너무 자주 다시 굴리지 않도록 준비해야 합니다. 저장한 후에는 추가 4골드를 얻을 수 있도록 골드가 항상 20골드 이상인지 확인하십시오.

두 번째 제안은 시너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로스 페카도스. Los Pecados 시너지는 Los Pecados 영웅이 영웅을 죽일 때마다 1-2 골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시너지 진화를 달성하면 그리드의 시너지 진화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이 시너지 진화는 더 많은 영웅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추가 20골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결론: 코니는 복사기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코니
꼬마 사령관 코니 포스터. 출처: VCGamers.

예, Little Commander Connie는 Magic Chess 게임의 복사기입니다. 그의 기술로 그는 자신이나 영웅을 복제하여 적에 맞서 플레이어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저자의 관점에서 Little Commander Magic Chess Connie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입니다. 사용에 관심이 있으시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4000 배틀 포인트 또는 499 다이아몬드.

해보세요~

다음을 통해 충전하여 Diamonds Mobile Legends 요구 사항 충족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