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레나의 인도네시아 프리파이어 프로 선수 목록

프로 선수 프리파이어

되기를 꿈꾸는 생존자 중 적지 않은 프로 선수 프리파이어. 그들 중 일부는 최고가 되기 위해 큰 대회에서 경쟁하는 신뢰할 수 있는 선수입니다.

플레이 기술을 고려할 가치가 있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Free Fire 프로 선수 중 일부만이 있으며 그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MR05

Regi Pratama라는 실명이 있으며 MR05는 무료 소방 프로 선수 EVOS Esports에서. 저는 초등학교 때부터 포인트 블랭크를 좋아했습니다.

처음에 MR05는 Free Fire 게임을 만지작거리고 있었지만, 푹 빠져서 진지해지기로 결정했습니다. MR05는 현재 인도네시아 최고의 러셔로 알려져 있습니다.

EVOS Esports 팀의 MR05는 주요 토너먼트에서 반복적으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혼자 39킬을 수집한 MR05는 "Predator" 타이틀을 획득하는 동시에 EVOS Esports가 IGC 2020에서 우승하는 데 일조했습니다.

SAM13

Saeful Muharrom은 Free Fire EVOS Esports 팀의 주장입니다. SAM13은 초등학생 때부터 게임을 정말 좋아합니다.

이전에 그는 AyoDance와 Point Blank를 연주했으며 이후 Free Fire를 지향했습니다. 무료 소방 프로 선수 지속적으로 최고의 실력을 선보입니다.

그의 팀과 함께 SAM13은 FFWC 2019, FFML 시즌 1 및 2, IGC 2020, FFIM 2020 가을을 시작으로 많은 챔피언십에서 성공적으로 우승했습니다.

항아리

Jars와 그의 ONIC Valhalla 팀은 2019년 말 XL Axiata Game Hero Indonesia 토너먼트에서 챔피언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획득했습니다.

2020년 Jars는 FFML 시즌 1, FFIM 2020 Spring, FFML 시즌 2, FFIM 2020 Fall 2nd Runner Up에서도 우승했습니다. FFIM 2020 Fall 그랜드 파이널에서 Jars는 그를 "프레데터"로 만든 13개의 킬을 수집했습니다.

타유우

그의 이름은 Fakhri Ardikusuma이고 그의 무대 이름은 Tayoooo입니다. ONIC Olympus 스쿼드인 FFIM 2020 Spring에서 1위를 차지한 팀의 Free Fire 프로 선수입니다.

Tayoooo는 또한 FFML 시즌 2에서 A조 우승과 FFIM 2020 가을 그랜드 파이널에서 9킬 수집 및 2위 준우승 트로피를 획득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레갈로스

Richard William Manurung은 그의 실명이며 RRQ Hades 팀의 주장이자 지원자입니다.

Pematang Siantar의 10대 소년은 RRQ Hades를 Dunia Games 골든 티켓의 우승자로 데려오는 데 성공하여 자동으로 FFIM 2019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했습니다.

Legaeloth는 SFI Zet Hades 팀과 함께 FFWC 2019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FFIM 2020 Fall 2라운드의 "Player of the Match"로 선정된 Legaeloth는 무료 소방 프로 선수 FFIM 2020 Fall 이벤트에서 RRQ Hades를 준우승 타이틀로 끌어올린 성공의 열쇠.

또한 읽으십시오: 청소, Garena에 의해 차단된 120만 개의 무료 Fire 계정!

치명적인

압둘 아지즈 후세인은 무료 소방 프로 선수 현재 AURA Esports 팀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DeadLy라고 불리는 그는 FFML 시즌 2 정규 시즌 동안 36킬을 기록하며 AURA Esports를 B조 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FFIM 2020 가을 그랜드 파이널에서 혼자 6킬을 모았다.

거리

무하마드 아파이크는 무료 소방 프로 선수 FFIM 2020 가을 챔피언 팀, 즉 EVOS Esports에서.

EVOS Esports가 FFIM 2020 Fall의 마지막 라운드에서 최하위로 떨어졌지만 그의 별명인 Street는 EVOS가 상위권 순위를 유지할 수 있게 한 플레이메이커로 성공했습니다.

FFIM 2020 Fall 그랜드 파이널이 끝날 때까지 Street는 최대 11 킬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금연 건강 증진 협회

EVOS Esports는 FFML 시즌 1-2 및 FFIM 2020 가을에서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물론 Abu의 역할도 있습니다.

항상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제시하는 Abu Sofiyan은 FFIM 2020 가을 그랜드 파이널에서 8킬 수집에 성공한 후 Free Fire FFCS 시리즈 아시아 세계 대회에 진출했습니다.

찬주

~이다 무료 소방 프로 선수 실명이 Abdurrahman Lahay인 RRQ Hades 팀에서.

Chanzu는 RRQ Hades를 FFIM 2020 Fall의 준우승 자리로 안내하여 FFCS 아시아 시리즈에서 인도네시아 대표로 포함되도록 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Chanzu는 FFIM 2020 Fall 그랜드 파이널에서 9킬을 성공적으로 달성했으며 3라운드에서 "Player of the Match"가 되었습니다.

건즈

그의 이름은 캐스트의 일부인 Mohammad Juliantoro입니다. 무료 소방 프로 선수 FFML 시즌2 우승에 일조한 AURA Esports의 메인팀.

FFIM 2020 Fall 그랜드 파이널에서 GunZ는 두 번째로 가장 높은 킬, 즉 혼자 12킬을 기록한 선수였습니다.

프로 선수 프리파이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