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OB36 업데이트 패치 상품 목록입니다.

FFOB36

FF OB36 패치 업데이트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고급 서버 이달 초 출범했다.

Garena는 게임의 다양한 소셜 미디어 핸들에 예고편을 게시하여 커뮤니티의 흥미를 더욱 높였습니다.

다가오는 이벤트의 미리 보기인 패치 후 로그인이 최근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릴리스 후 새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후 받을 수 있는 보상에 대한 개요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FFOB36.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제공됩니다.

FF OB36 업데이트 상품

FFOB36
최신 업데이트 무료 화재 OB36

이전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가레나 기기에 새 버전을 다운로드한 후 플레이어에게 무료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2022년 9월 21일부터 9월 26일까지 진행되는 '패치 후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상품권과 전리품 상자를 보상으로 드립니다.

사용자는 기본적으로 매일 로그인해야 개발자가 설정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제공되는 항목의 정확한 사양입니다.

  • 1일 로그인: Diamond Royale Voucher 2개(2022년 10월 31일 만료) 및 Weapon Royale Voucher 2개(2022년 10월 31일 만료)
  • 2일 로그인: 미래형 무기 전리품 상자 3일 로그인: 골드 로얄 바우처(2022년 10월 31일 만료)
  • 4일 로그인: 데몰리셔니스트 무기 전리품 상자
  • 5일 로그인: 인큐베이터 바우처(2022년 10월 31일 종료)

이 이벤트 덕분에 플레이어는 전리품 상자와 행운의 로얄 라운드에 다이아몬드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이벤트가 시작된 후 보상을 받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OB36 Advance 서버 유출

상품을 받는 단계

최신 업데이트 무료 화재 OB36
최신 업데이트 무료 화재 OB36

이벤트가 시작되면 아래 언급된 단계에 따라 Free Fire MAX에서 위에 언급된 상품을 청구하십시오.

  1. Free Fire MAX를 열고 '캘린더' 아이콘을 클릭한 후 '이벤트'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 다음으로 '미스터리 매드니스' 탭을 누르고 '패치 후 로그인' 이벤트를 선택합니다.
  3. 경품 옆의 '수령' 버튼을 눌러 계정에 경품을 추가하세요.

Free Fire MAX의 게임 내 발표에 명시된 바와 같이 FF OB36 업데이트는 Clash Squad 시즌이 종료되는 2022년 9월 21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패치 당일 점검을 위해 서버가 종료되며, 중단 기간이 종료될 때까지 게임에 접속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bra Rage Bundle FF 2022년 9월 에디션을 얻는 방법

새 버전이 출시되면 이 배틀 로얄 게임에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고 새로운 골드 로얄이 시작되며 곧 새로운 클래시 스쿼드 시즌이 시작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