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quid, BTR Red Aliens 합류, Luxxy의 답변입니다!

Liquid, BTR Red Aliens 합류, Luxxy의 답변입니다!

Bigetron Red Aliens의 메가 스타인 Made Bagus Prabaswara 또는 얼마 전에 Luxxy로 잘 알려진 사람은 BTR RA 명단에 Liquid가 도착한 것에 대해 답변했습니다.

이전에 Liquid 자체는 얼마 전에 Bigetron Red Aliens로 이동하여 많은 당사자를 놀라게 했습니다.

출처: www.google.com

그러나이 움직임 뒤에 대중은 누가 BTR RA 명단을 Liquid로 대체할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Luxxy는 얼마 전 자신의 Instagram 인스타그램을 통해 Liquid의 도착과 Liquid가 BTR RA 선수 중 한 명을 대체할 것이라는 소문에 대해 단호하게 답변했습니다.

액체는 붉은 외계인에 합류
출처: www.google.com

Luxxy는 어떤 RA도 교체되지 않았고 아무도 은퇴하지 않았으며 모두 여전히 대회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은퇴가 무슨 소용이야, 우리의 재능과 수입원이 모두 여기에 있다(PUBG Mobile). 떠나거나 은퇴하면 손해”라고 럭시는 지금은 사라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남겼다.

출처: www.google.com

실제로 Luxxy의 말은 사실입니다. Liquid의 존재로 인해 BTR RA의 명단이 매일 바쁜 PUBG Mobile 토너먼트에 쉽게 맞설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말입니다.

또한 읽기 BELLETRON ACE "챔피언스" PMPL 레이디스 시즌 3

그는 또한 어떤 플레이어도 Liquid의 존재로 떠나거나 은퇴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Vicigers? Liquid의 존재가 BTR RA가 바쁜 일정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까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YouTube 채널 예.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