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After, 재미있는 생존 연습 게임

계략 라이프애프터 좀비 무리로 가득 찬 혼란스러운 세계에서 플레이어에게 모험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가진 다양한 스킬과 아이템을 사용하여 좀비로 변한 인간과 맞서야 합니다. 게임이 얼마나 흥미롭고 긴장되는지 라이프애프터 이것? 플레이 전 간단한 리뷰입니다.

복잡한 게임 플레이

Gameplay Life After는 일반 인간 거주자와 돌연변이 인간, 일명 좀비가 있는 세계를 보여줍니다. 생존자라 불리는 평범한 인간은 돌연변이 앞에서도 계속 존재할 수 있어야 한다. 제시된 게임 플레이의 흥미로운 점은 플레이어가 돌연변이 공격으로부터 요새로 거주지를 건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집을 짓기 위해 다양한 재료를 스스로 찾아야 하며, 주요 재료는 나무와 돌입니다. 나무는 도끼로 잘라서 얻는다. 곡괭이를 사용하여 돌을 부수면 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스토리는 Life After를 현실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돌연변이를 죽일 뿐만 아니라 생존하는 법을 배우기 때문에 플레이어를 빨리 지루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여기서 계속 플레이하려면 다양한 조치를 고려하고 수행해야 합니다. 현실 세계에서 삶을 마주하는 것처럼.

플레이어는 또한 요리, 무기 생산, 아이템 배치를 위한 찬장을 위한 가구와 여러 보완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 및 기타 생활용품도 제공됩니다. 아이템은 필요한 다양한 재료를 직접 찾아 제작해야 합니다. Life After의 캐릭터도 장시간 달리면 피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나무를 많이 베거나 바위를 부수면 배가 고파집니다. 밤에는 캐릭터가 추위를 느낄 것입니다.

캐릭터도 직접 만들어야 하는 음식이 필요합니다. Life After 플레이어는 사냥, 농사 또는 숲에 들어가 필요한 음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기를 먹고 싶다면 플레이어는 늑대, 사슴 또는 야생 황소와 같은 동물을 사냥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화살이나 권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농사를 위해 플레이어는 야채를 재배하여 요리하고 물품으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숲에 들어서면 잼으로 가공할 다양한 과일을 만날 수 있다. 플레이어가 굶주림에 시달리면 죽을 수 있기 때문에 음식은 Life After 게임에서 중요한 문제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또한 사용할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화살, 권총, 라이플, 산탄총 등 다양한 무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접 만드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도시의 시장에서 무기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무기도 돌연변이를 처리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중요한 개체입니다.

클랜과 직업

Life After에는 클랜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클랜은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만들 수 있습니다. 하나의 클랜은 하나의 도시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클랜을 통해 플레이어는 함께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제공된 미션을 보다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클랜에서는 플레이어도 순위 형식의 목록으로 만들어집니다.

클랜 기능 외에도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업이나 직업을 더 쉽게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광부, 목수, 약초상, 군인, 저격수 등 다양한 직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희망과 기술에 따라 이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자신이 가진 아이템의 능력과 장점을 실제로 테스트하고 싶다면 플레이어 간에 결투를 할 수도 있습니다.

매우 사실적인 비주얼

이를 위해 Life After 게임은 더 이상 질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표시되는 영상은 매우 훌륭하고 사실적으로 보입니다. 말했듯이, 이 게임에는 정말 흥미로운 것으로 묘사되는 낮과 밤, 더위, 비, 폭풍이 표시됩니다. 이러한 포인트는 확실히 이 게임 플레이의 흥분을 보완할 것입니다. 완벽한 경험을 위해 Life After를 플레이할 때는 강력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Game Life After는 유료 게임 유형이 아닙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기술과 사용된 메커니즘을 배우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Game Life After는 처음 플레이하는 즉시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이 사후세계를 마스터하려면 몇 번의 시도가 필요합니다. 구매할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아이템이 있지만 그것이 반드시 플레이어가 이 게임에서 바로 승리하게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Life After는 할 일이 많기 때문에 플레이어를 빨리 지루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세워진 집의 방어력을 강화하고 무기와 방어구의 능력을 높입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식량 공급을 늘리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돌연변이 좀비를 죽이는 것만이 아닙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코멘트

  1. 릴리앤

    저는 레벨 125 플레이어이고 이 기사는 오래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제 LifeAfter는 역대 최악의 RPG 게임입니다. 우선 지역 작전을 위한 팀을 찾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승리를 위한 비용이 점점 더 많아지면서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게임을 떠나기 때문입니다. 아이템, 의상, 가구 가격도 터무니없이 비쌉니다! (그 금액이면 옷도 살 수 있어요!) 둘째, 업데이트할 때마다 게임에 쓸모없는 기능이 점점 더 많이 추가되므로 더 많은 지연, 충돌 및 버그가 발생합니다. LifeAfter는 장치의 스트레스 테스트와 거의 같습니다. 셋째, 이것은 더 이상 생존 게임이 아니라 바비 게임에 가깝습니다. 특히 Mystic Creature와 같이 수많은 플레이어가 붐비는 한 곳에 모여 있고 일부 플레이어가 이모티콘을 스팸으로 보내면 더 느려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에는 의상이 핑을 높이지 않더라도 별로 짜증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커뮤니티는 매우 독성이 있습니다. 당신이 새로운 플레이어이거나 낮은 레벨의 플레이어라면, 사람들은 당신을 팀에서 쫓아낼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당신을 괴롭히면서 더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신고해도 차단되지 않습니다. 그냥 자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다른 게임을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