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yline Overflow Genshin Impact 3.0 가이드

leyline overflow 겐신 임팩트 3.0

Leyline Overflow 3.0은 하나입니다. 이벤트 원신 임팩트 마지막에 다시 가져오는 해 업데이트 3.0 이거.

이 이벤트는 이벤트 Genshin Impact가 도착하기 전에 마지막 업데이트 다가오는 3.1.

추가 지침을 읽으십시오 이벤트 최신 Leyline Overflow 3.0 재방송 ~에 업데이트 3.0 이거.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Tablet Analytics 이벤트 상세 안내

Leyline Overflow 3.0 Genshin Impact 가이드

Leyline Overflow 3.0 Genshin Impact가 다시 도입되었습니다. 업데이트 3.0. 너는 실행 할수있다 이벤트 이것은 시간에 따라 2022년 9월 20일부터 2022년 9월 27일까지입니다. 서버.

이벤트 이것은 당신에게 도전을 완료함으로써 두 배의 보상을 줄 것입니다 지맥 노두. 모라와 영웅의 기지 중 선물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Leyline Outcorps를 완료한 후 보상을 위해 Leyline Blossom을 열려면 수지가 필요합니다.

Leyline Overflow 3.0 Genshin Impact 참여 요건

leyline overflow genshin impact 3.0 leyline 노두
Leyline Overflow 3.0 Challenge를 위한 Leyline Outcrops(출처: VCGamers)

충족해야 하는 첫 번째 요구 사항은 영웅의 지혜를 얻기 위해 Leyline Outcrop: Blossom of Revelation을 열 수 있으려면 AR 레벨 8 이상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Leyline Outcrop: Blossom of Wealth for Mora의 경우 AR 레벨 10+여야 합니다.

또한 읽기: Hoyofest 2022 Present in Indonesia: 이벤트 세부 정보, 날짜 및 이벤트 장소

Leyline Overflow 3.0 이벤트 보상 Genshin Impact 3.0

leyline overflow genshin impact 3.0 위치
Leyline Overflow Genshin Impact 3.0에서 받는 보상 (출처: VCGamers)

보상 당신이 얻을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잠금 해제한 Leyline Overflow에 따라 달라집니다.

Hero's Wit 또는 Mora를 제공하는 Leyline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 다 동반자 경험치를 부여합니다.

이벤트 플레이 방법 Leyline Overflow 3.0 Genshin Impact

도전으로 적을 상대로 leyline overflow genshin impact 3.0
Leyline Overflow 3.0 이벤트에서 적의 도전을 완료하세요(출처: VCGamers)

먼저 재생하는 방법 페이지를 열 수 있습니다. 이벤트 레이라인 오버플로. 거기에 기재됩니다 목록 Leyline Outcrop이 있는 곳입니다. 

Mondstadt, Liyue, Inazuma 및 Sumeru에 흩어져 있는 Leyline Outcrops 위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Leyline Outcrop의 위치가 지도에 표시됩니다. 

Leyline Outcrop에서 모든 몬스터와 도전에 맞서 싸우십시오. 작업이 완료되면 열어서 얻을 수 있는 지맥 꽃이 있을 것입니다. 보상.

당신은 Leyline Overflow와 가장 관련이 있습니다. 이벤트 하루에 두 배의 상을 받을 수 있는 최대 3번입니다. 

지맥 1개를 잠금 해제하려면 수지 20개가 필요합니다. VCGamers의 팁은 당신이 정말로 의도한다면 연마, 응축 수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응축된 수지를 사용하면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너스 수입을 최대한 활용하여 더 많은 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