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에서 MSC Pass 2022를 IDR 200,000에 구매합시다!

MSC 패스 2022

MSC 2022 스킨이 2022년 6월 6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획득 및 구매 방법을 확실히 알고 싶으신 분 MSC 패스 2022 용이하게.

2022 Mobile Legends South East Asia Cup(MSC) 토너먼트가 가까운 시일 내에 개최될 것임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MSC Pass 2022 스킨은 얼마 전에 출시되었습니다. 얻는 영웅 MSC 패스 2022 스킨 이번에는 Pharsa였습니다.

Pharsa는 금색과 흰색이 지배하는 옷을 입은 것으로 보입니다. 외관은 매우 우아하고 시원하며 이 영웅의 사용자가 사용하기에 매력적입니다.

Hero Pharsa 사용자라면 이 멋진 MSC 2022 스킨을 갖고 싶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값이 싼! DANA 거래 할인 50%에서 VCGamers 바우처 구매

MSC 패스 2022 구매 방법

파르사 스킨 MSC
파르사 히에로펀트. 출처: YT/MLBB 인도네시아

지금 바로 VC Market에서 MSC Pass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시된 가격은 약 IDR 200,000입니다.

VC Market은 귀하의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많은 제품을 제공합니다.

VC Market에서 MSC Pass 2022를 구매하는 방법:

  • 안으로 들어가다 VVCGamers.com 계정 당신 또는 선택 등록 계정이 없는 경우(여기를 클릭하세요)
  • 딸깍 하는 소리 여기 상품 바로보기 MSC 패스 2022
  • 구매하려는 제품 수 결정
  • 제품 설명 및 리뷰를 읽으십시오.
  • 장바구니에 추가를 선택하고 결제를 선택하십시오.
  • 거래 방법의 지침에 따라 메모란을 작성하십시오. (기록을 위해: 예외 없이 누구에게도 Mobile Legends 계정 로그인 정보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 결제를 선택합니다.
  • 주문이 올바른 후 확인을 선택합니다.
  • 결제 수단 선택
  • 그런 다음 지불을 선택하십시오

구매 후 MSC Pass 2022를 받게 됩니다.

지금 바로 VCGamers에서 MSC Pass 2022를 구매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VCGamers 팀 선택 시작, 참여합시다!

스킨 MSC 2022, 파르사 '하이에로펀트'

Pharsa HIEROPHANT 오케이
파르사 히에로펀트. 출처: YT/MLBB 인도네시아

MSC 2022가 곧 개최됩니다. 물론 당신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MSC 2022 일정 이것.

나중에있을 것입니다 12개의 전투 팀 토너먼트에서.

인도네시아의 IDONOTSLEEP(태국), RRQ Hoshi 및 ONIC Esports, 캄보디아의 See You Soon 및 Impunity Esports KH, 미얀마의 Falcon Esports, 싱가포르의 TODAK 및 Orange Esports(말레이시아), Resurgence SG 및 EVOS SG, Resurgence PH 및 Omega입니다. 필리핀 e스포츠.

문튼은 이벤트 개최 전 MSC 2022 스페셜 스킨을 공개했다.

히어로 파르사 MSC 2022 스페셜 스킨을 받는 영웅이 되세요.

마법사 역할을 맡은 영웅은 새로운 스킨으로 매우 멋져 보입니다.

이 소식은 Moonton이 YouTube 채널의 비디오를 통해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Pharsa Hierophant는 매우 시원하고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당신은 확실히이 피부를 원합니다.

이 영웅은 금색과 흰색이 조합된 옷을 입습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려면 MSC 패스를 구매해야 합니다.

MSC 패스를 구매하면 MSC 2022와 관련된 다양한 기타 사항도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VCGamers에서 MSC 패스를 구매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OP가 알고 있는 Hero Pharsa MLBB의 장점은 바로 이것!

파라샤 기술

스킨파사 MSC 2022
스킨 파사 MSC 2022. 인스타그램/@dafrikun

Pharsa가 MSC 2022 스킨을 얻는 영웅이 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Pharsa의 기술도 검토해야 합니다.

우리는 Pharsa 기술을 알고 이해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구문 사용 새벽의 땅에서 상대 팀을 상대할 때 최선을 다하세요.

그 외에도 선택한 영웅의 스킬을 알면 다음과 같이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Pharsa 빌드 아이템 아프다 2022.

우리는 모든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파라사의 강점과 약점.

즉시 Pharsa의 기술을 살펴보겠습니다.

기술 1 – 까마귀의 저주

Pharsa의 첫 번째 기술은 까마귀의 저주입니다. 이 영웅은 지정된 영역에서 마법을 사용합니다.

이 스킬은 맞은 적 영웅에게 300(+12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을 부여합니다.

또한 4초 동안 표시를 남깁니다.

상대 영웅도 1초간 기절 효과를 받습니다.

기술 2 - 에너지 임팩트

파르사의 2번째 스킬은 에너지 임팩트입니다. 마법사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플레이어가 결정한 방향으로 마력을 방출합니다.

적을 425(145%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에 노출시킵니다.

이 스킬은 파르사의 패시브 스킬과 함께 사용하면 상대 영웅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얼티밋 스킬 - 날개 달린 공습

Pharsa의 3번째 스킬은 Feathered Air Strike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파사가 공중으로 날아오릅니다.

그 후 그는 8초 동안 대상 지역에 대한 공습을 해제합니다.

그는 4 라운드에서 그것을 할 것입니다. 각 라운드는 상대에게 570(16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을 줍니다.

파르사의 궁극기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매우 짧습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 – 영적 일치

Pharsa의 패시브 스킬은 영적 통합입니다. 베리는 10초마다 사냥 모드에 들어갑니다.

이를 통해 Pharsa는 150(+10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의 공격을 가하고 상대방이 1초 내에 60%의 느린 효과를 경험하게 합니다.

2022년 6월 11일에 열리는 MSC Pass 2022에 대한 리뷰입니다.

MSC 패스를 구입합시다 VCGamers 지금 바로. 선택한 지불 방법에 따라 VCGamers에서 제공되는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