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ID 시즌 10에서 EVOS Legends 명단 유출, REKT가 재생되지 않습니까?

MPL ID S9 브래킷

전직 프로선수이자 MVP M1 월드챔피언십, 오라 다가오는 MPL ID 시즌 10의 EVOS Legends 명단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소유자의 실명은 Eko Julianto이며 REKT가 MPL ID 시즌 10 이벤트에서 경쟁할지 여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는 YouTube 채널을 통해 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에 따르면 이 경우 그의 유튜브 채널을 시청하는 모바일 레전드 팬들은 이 정보에 놀랄 것이라고 한다.

또한 현재 REKT가 MPL ID 시즌 1에서 플레이하는지 여부에 관한 정보는 여전히 혼란스럽습니다.

그 이유는 어떤 사람들은 REKT가 토너먼트에 출전할 것이라고 말하기 때문입니다.

한편, REKT가 MPL ID 시즌 10에서 EVOS Legends와 함께 플레이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당연히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십니다.

또한 REKT는 SEA Games의 주장을 맡고 M1 World Championship에서 EVOS Legends로 우승한 인도네시아 최고의 프로 선수 중 한 명입니다.

이제 이와 관련해 오라에서 유출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19 GPX MVP M1 월드 챔피언십 2019 보스 오라 에코주 프로필

REKT가 EVOS Legends 명단에 포함되지 않습니까?

오우라 에코주
오우라 에코주

YouTube 채널의 동영상 중 하나에서 OURA는 MPL ID 시즌 10 토너먼트의 EVOS Legends 명단에 대한 놀라운 정보를 제공합니다.

비디오에서 논의되는 내용은 EVOS REKT에 관한 것입니다.

OURA는 REKT가 다가오는 MPL ID 시즌 10에서 토너먼트에 참가할지 여부를 이미 알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이것은 REKT가 토너먼트에서 플레이할지 여부에 관한 기존 그리드를 고려합니다.

"사실 REKT가 뛸지 안 뛸지는 이미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볼 수 있는 그리드에서, 네, 여러분, 많은 사람들이 간접적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일부는 REKT가 재생되지 않는다고 말하고 많은 사람들이 REKT가 재생되지 않는다고 말하며 REKT가 재생된다고 말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사실 진실을 지지하는 분들이 많다"고 영상 속 오라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또한 대중이 MPL ID 시즌 10에서 EVOS Legends 명단을 보면 놀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VOS Legends를 강화한 남자도 이에 대한 백호 팀의 공식 발표를 기다려달라고 대중에게 요청합니다.

"이번에 EVOS 명단을 본다면 여러분은 놀랄 것입니다. 여러분은 충격을 받을 것입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여러분,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4명에서 공식적으로 분리

에보스 REKT

에보스 렉트
직사각형

인도네시아의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확실히 이 프로 플레이어에게 낯설지 않습니다. EVOS REKT.

이 베테랑 선수는 프로 선수로서 많은 업적을 남겼습니다.

이러한 무수한 성과는 지난 몇 년 동안 REKT에 의해 축적되었습니다.

실제로 2019년 M1 월드 챔피언십에서 오라와 함께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2022년 MPL ID 시즌 5 준우승자이기도 합니다.

REKT는 2021년 MPL ID 시즌 7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어 2022 MLBB 동남아시아컵 3위, 2021년 NIMO TV 모바일 레전드 아레나 시즌 3 1위, 같은 해 MPL ID 시즌 3 3위를 차지했다.

실명 Gustian Hidaya의 소유자는 2019 SEA Games에서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팀의 주장이기도 했습니다. 노름.

이러한 무수한 성과로 인해 Evos REKT는 확실히 많은 팬을 갖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 REKT는 EVOS Legends에 필리핀 선수가 등장한다는 소식에 대한 답변도 제공했습니다.

그는 인도네시아 이외 지역에서 온 선수가 있으면 경기에 나서지 않겠다고 인정했다.

"아무것도, 아무것도, PH 플레이어가 있으면 나와 놀고 싶지 않아. TikTok 계정에서 공유한 동영상에서 REKT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izuragaming.

또한 읽으십시오: 매 시즌마다 흥행하는 타투뱅, 렉트!

MPL ID 시즌 10

MPL ID S9 브래킷
MPL ID S9의 그림

물론 MPL 또는 Mobile Legends Premier League(MPL)가 무엇인지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현재 MPL은 가장 많은 관중이 모인 대회를 개최할 준비가 된 것으로 전해졌다.

지금까지 MPL ID 시즌 10이 언제 열릴지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MPL 시즌 10의 대략적인 일정에 대한 예측이 유포되었습니다. 그 중 하나는 Shoutcaster와 Analyst, 즉 Kolius입니다.

본명 리우스 안드레는 자신의 틱톡 공식 계정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MPL ID 시즌 10 일정을 공개했다.

라이브 스트림은 TikTok 사용자가 녹화하여 다시 공유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MPL ID 시즌 10이 곧 2022년 8월에 개최될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가 2022년 8월 12일에 개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여러 인도네시아 Esports 팀이 MPL ID 시즌 10에서 경쟁할 명단을 발표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아직 발표하지 않은 여러 e스포츠 팀이 있습니다.

그러나 MPL의 공식 정보를 기다려야 합니다.

그래서 MLBB 토너먼트가 언제 시작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MPL ID 시즌 10에서 뛸 로터에 대한 인도네시아 각 Esports 팀의 공식 발표를 기다려야 합니다.

따라서 토너먼트에 공식적으로 참가할 각 팀의 명단 이름을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