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x넷플릭스, 언제 방영하나?

누구 그래도 어느 몰라 넷플릭스? 저것 알잖아, 서비스 주문형 스트리밍 최근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현재 넷플릭스는 업계 진출을 통해 날개를 펼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노름. The Information이 보고서를 통해 보고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다각형2021년 5월 23일 일요일(2021년 5월 23일) 넷플릭스는 확장을 주도할 임원 자리를 채우기 위해 현재 여러 '게임 산업의 베테랑'에게 접근하고 있다. 또한 Arcane은 더 깊이 있고 더 많은 영화적 경험을 요구하는 팬들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League of Legends의 게임 개발자인 Netflix와 Riot Games는 마침내 Arcane이라는 애니메이션 TV 시리즈의 출시일을 발표했습니다. 애니메이션 시리즈 Arcane은 전국 Netflix에서 공개 될 예정입니다. 언제야, ?

에서 인용 공식적인 트위터 계정 리그 오브 레전드 월요일(2021년 3월 5일), TV 시리즈는 계략 리그 오브 레전드는 2021년 말 동시 방송된다. 지금,,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트레일러냐, 우리는 그냥 아래를 엿볼 수 있습니다!

신비한 배경

앞서 이 아케인 시리즈는 2년 전인 리그오브레전드 10주년을 맞아 2019년 처음으로 공개됐다. 그러나 진행 중인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Riot Games는 Arcane TV 시리즈의 출시를 2021년까지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League of Legends 게임을 각색한 것입니다. 아케인 Riot Games의 TV용 첫 번째 시리즈인 알잖아. 이 Arcane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제작되었습니다. ~와 함께 포티체 프로덕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