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엇 게임즈로 돌아오다, 안녕 가레나!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동남아시아의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들에게 희소식입니다. Riot Games는 Garena로부터 League of Legends의 퍼블리싱 권한을 되찾을 것입니다. 이것은 다양한 가능성을 열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더 많은 기능이 열려 있다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Garena의 League of Legends 서버를 다시 Riot Games로 이전하는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로 인해 Garena의 LoL 플레이어는 계정을 이전해야 합니다. 어떻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12에서 추천하는 마스터이 빌드

Garena의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 클라이언트 Garena
리그 오브 레전드 클라이언트 Garena. 출처: Reddit/u/Vethrax

Riot Games와 Garena는 12년 전, 정확히 말하면 2010년에 League of Legends에 아시아 서버를 추가한 이후로 협력해 왔습니다.

League of Legends는 2010년에 Riot이 Garena에 퍼블리싱 권한을 부여하면서 처음으로 동남아시아 서버를 보유했습니다. 따라서 먼저 Garena를 다운로드하면 동남아시아에서 League of Legends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전환은 원래 특히 동남아시아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를 확산하기 위해 Riot Games와 Garena가 수행했습니다. 이 전환 이전에 동남아시아의 LoL 플레이어는 서버에서 플레이해야 했습니다. 미국, 오세아니아 또는 유럽이며 150 – 200 핑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Garena에게 League of Legends의 퍼블리싱 권한을 부여한 후 Riot Games는 Teamfight Tactics 또는 TFT의 퍼블리싱 권한도 부여했습니다.

동남아시아 플레이어의 경우 LoL을 플레이하기 전에 먼저 Garena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다른 대륙의 플레이어와 달리 LoL을 플레이하는 데 Riot Games 계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기: Riot Games와 유사한 MLBB 영웅 5명, 카피?

Riot Games가 리그 오브 레전드를 장악하기 위해 돌아옵니다.

폭동 게임 포스터
포스터에는 다양한 라이엇 게임즈의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처: 폭동 게임

League of Legends 및 Teamfight Tactics의 퍼블리싱 권한에 관한 Garena와 Riot Games 간의 협력은 2023년 1월에 공식적으로 완료됩니다.

즉, LoL Garena 플레이어는 자신의 계정을 Riot Games로 옮겨야 합니다. 협업이 완료되면 Riot Games는 동남아시아 플레이어를 위해 싱가포르 서버를 열 것입니다.

Garena가 Riot Games에 LoL 및 Teamfight Tactics를 인수하면 Riot은 5개의 게임 즉, 발로란트,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TFT, LoL 및 Runeterra.

퍼블리싱 권한의 전환으로 Riot은 LoL 및 TFT를 위한 새로운 서버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Garena의 서버는 2023년 1월에 폐쇄되며 Garena의 플레이어는 그 이후에 자신의 계정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LoL 계정을 Garena에서 Riot Games 계정으로 옮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Garena 플레이어가 안전하게 계정을 이전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있습니다.

Garena LoL 선수들은 2022년 11월 18일부터 이적을 할 수 있습니다. 옮기다 또는 계정 링크, 아래 단계를 보자!

또한 읽기: Valorant 최고의 맵 3개, 프로 플레이어의 선택!

Garena와 Riot Games 계정을 연결하는 방법

Riot Games 및 Garena 계정 이전 결과
Riot Games 및 Garena 계정 이전 결과. 출처: VCGamers

Riot Games는 Garena 플레이어가 사용 가능한 모든 데이터를 쉽게 전송할 수 있는 방법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Riot Games의 공식 LoL 지원 페이지에 따르면 Garena와 Riot Games 계정을 연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웹으로 이동 리그링크 연결 시작을 선택합니다.
  2. 제공된 열에서 Garena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3. Garena 계정 ID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계정은 한 번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4. 라이엇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라이엇 계정이 없으시면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그것을 만들.
  5. Riot의 단계를 따르고 Garena와 Riot 계정 ID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6. 페이지 연결할 준비가 되셨나요? 이 나타나고 하나로 병합될 모든 ID를 볼 수 있습니다.
  7. 모두 적합하면 다음을 선택하십시오. 계정 연결.
  8. 완료.

Riot의 안내에 따라 연결한 후 방금 연결한 Riot Games 계정을 통해 LoL을 플레이하려면 2023년 1월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Garena의 LoL 계정에서 얻은 모든 것은 Riot 계정으로 이전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스킨 형태의 장식 아이템입니다.

Garena 계정에 스킨 컬렉션이 있는 경우 해당 스킨 컬렉션을 Riot 계정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Riot은 보유한 스킨에 따라 상품을 제공합니다.

스킨 외에도 에센스 형태의 전리품 인벤토리도 이동합니다. 물론 RP나 라이엇 포인트도 가레나와 라이엇의 조정에 따라 움직입니다.

마지막으로 챔피언 마스터리, 소환사 이름, 친구 목록, 계정 레벨도 동일합니다. 따라서 Garena 계정을 Riot 계정에 연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리그 오브 레전드를 라이엇 게임즈로 옮기는 이점

Riot Games의 충돌 모드
LoL Riot Games의 충돌 모드. 출처: 폭동 게임

라이엇게임즈 산하 리그오브레전드 마이그레이션 이후 라이엇게임즈만의 다양한 기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충돌 모드입니다. Garena 플레이어에게는 이 모드가 없으며 1월에는 Riot Games에서 Clash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유튜버에 따르면 네크리트, Garena는 랭킹 플레이 시 드래프트 모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마이그레이션 후 경쟁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드래프트 모드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라이엇 게임즈 서버가 싱가포르에 있기 때문에 다른 동남아시아 국가의 플레이어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League of Legends 플레이어가 Riot 서버로 이동할 때 실제로 도움이 되는 타사 API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타사 API를 통해 플레이어 통계를 추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OP.GG.

마지막으로 즐길 수 있는 e스포츠 상품 다양한 경품이 들어있습니다. 이전에는 Garena가 시스템을 구현하지 않았기 때문에 Esports Drops를 얻을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League of Legends의 Garena에서 Riot Games로의 이동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계정 마이그레이션을 잊지 마십시오!

다양한 충전 게임 니즈를 오직 에서 만나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