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S 영웅을 상대로? 이 항목을 사용하십시오!

공격 영웅

안녕 Vicigers! DPS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초당 피해 영웅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제공할 수 있는 손상 매 초.

영웅 누가이 DPS 즉 역할 명사수 들어갈 때 아팠던 늦은 게임. 주어진 DPS를 견디기 위해 영웅 상대는 다음을 요구합니다 항목 그것에 대응하기에 완벽합니다. 항목 이름이 붙여졌다 블레이드 아머.

블레이드 아머 ~이다 항목 에서 구매해야 하는 유조선 영웅 최전선으로 때 팀파이트 발생하다. 수동태 항목 이것은 특히 상대방의 공격을 반사할 수 있습니다. 영웅 Claude, Miya, Kimmy와 같이 DPS가 매우 높은 상대와 명사수 25%를 제공하여 기타 물리적 공격 상대방이 주는 것.

항목 이것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유조선 들어갈 때 늦은 경기, 여기서 파라 명사수 특히 끔찍한 명사수 매우 높은 DPS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파라 유조선 하나를 팔아야 하는 의무 방어 아이템 그 외 교환 대상 블레이드 아머 아이템 이것. 다음은 몇 가지입니다. 영웅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 항목 들어갈 때 이것은 늦은 경기.

존슨

존슨은 탱크 영웅 어느 궁극의 기술 차로 변할 수 있습니다. 영웅 그것은 사용을 위해 아주 적당합니다 블레이드 아머 아이템 이것은 매우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기술 수동적입니다.

에 관해서는 기술 그의 피가 죽을 때 Johnson의 패시브는 방패 또는 갑옷 추가 및 항목 그것은 또한 배달 방패 추가로 존슨.

티그리알

히어로 티그리알 MLBB

티그리알은 하나 탱크 매우 자주 선택하다 지금까지. 영웅 들어갈 때 매우 강하다 늦은 경기 특히 궁극기-모두를 끌어들일 수 있는 영웅 상대. 아이템 블레이드 아머 ~이다 탱크 아이템 Tigreal을 만날 때 완벽합니다. 명사수 높은 DPS를 가지고 있습니다.

천왕성

천왕성

천왕성은 영웅 가지고 있는 역할 탱크 다음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업 영웅 또는 오프라이너. 기술 천왕성이 가진 패시브는 효과를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HP 리셋 그의 피가 죽을 때 매우 높습니다. 사용하여 블레이드 아머 아이템 이것은 천왕성을 쉽게 죽일 수 없는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벨레릭

벨릭

벨레릭은 탱크 영웅 누가 그렇게 두려워 영웅 DPS가 높기 때문에 기술 Bellerick의 패시브 능력은 반사 효과를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손상 그렇게 상대방이 주는 영웅 상대 히트 손상 상당히 높습니다. Bellerick이 구매할 때 블레이드 아머 아이템 이것은 반사 효과입니다 손상 점점 더 커지고 아프다.

아카이

아카이

탱크 영웅 이것은 팬더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입니다 영웅 벽에 고정하여 상대를 퍼 올릴 수 있습니다.

Akai는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블레이드 아머 아이템 이것은 아카이가 꼬집을 때 때문입니다. 영웅 상대방이 벽을 향하게 한 다음 영웅 다른 상대는 Akai를 만질 수 없으며 줄 수만 있습니다. 손상 멀리서. 구매하기 매우 적합합니다 블레이드 아머 아이템 받는 공격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블레이드 아머 ~이다 항목 만날때 꼭 사야하는 명사수 매우 높은 DPS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항목 이럴때 구매가능 초기 게임 그리고 만났다 명사수 영웅 정말 아픈 Kimmy처럼 초기 게임. 그러나 당신이 들어갈 때 늦은 게임, 그런 다음 파라 사용자 탱크 사야한다 항목 이것은 일어날 때 최전선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팀파이트.

또한 읽기: MLBB의 암살자 영웅은 이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패치 최근에는 추가 패시브가 있습니다. 블레이드 아머 아이템 이 때문입니다 항목 일부에서는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용자 탱크 이 때. 최신 패시브, 즉 항목 이것은 블레이드 아머 에서 25%를 줄 것입니다 손상 줄어들기 전에 적에게 주어진 방어.

그 뜻은 손상 상대방이 준 금액은 에 의해 다시 반영됩니다. 항목 이것은 25%이며 더 많이 받을수록 높아집니다. 손상 주어진다.

너희들을 위해 유조선 사용자 자주 어지러워 구매하는 사람 방어 아이템 언제 들어갔는지 늦은 경기 만났을 때 명사수 DPS가 높은 사람은 필수 구매 블레이드 아머 아이템 최전방에 설 때 힘을 실어줄 수 있는 것이 바로 이것이다. 팀파이트.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