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사양을 갖춘 5가지 저렴한 게임용 노트북

저렴한 게임용 노트북은 수요가 많은 노트북 유형입니다. 사람들은 저렴하면서도 사양이 좋은 노트북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노트북 카테고리에서 싼 단어는 일반적으로 비싼 게임용 노트북의 가격입니다.

알아보기 위해 게임용 노트북의 평균 가격은 천만, 천만, 일부는 거의 수억입니다. 이것은 저렴한 게임용 노트북의 가격이 대부분의 게임용 노트북의 평균보다 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천만 대의 게임용 노트북을 기준으로 저렴한 가격에 게임용 노트북에 대한 이 기사에서 저렴한 정의를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이 저렴한 게이밍 노트북의 실제 가격 기준은 평균 노트북 예산인 300만대와 다르기 때문입니다.

2022년 저렴한 게임용 노트북 목록

가격이 1,100만~1,500만 달러인 노트북은 수천만 달러에 달하는 게임용 노트북에 비해 훨씬 저렴합니다. Vicigers 친구 여러분, 참고할 수 있는 저렴한 게임용 노트북 목록이 있습니다.

ASUS ROG G513IH

ASUS ROG G513IH
ASUS ROG G513IH

당연히 진정한 게이밍 디자인의 노트북이 나온다면 디스플레이만 봐도 ASUS 이 ROG G513IH. 화면은 실제로 거의 보이지 않는 초박형 가장자리를 통해 깊은 몰입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250니트 밝기, 144Hz 재생률 및 FHD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네, 천만 게이밍 노트북처럼 2K나 4K 해상도는 아니지만, 높은 그래픽으로 게임을 할 때 이상함을 느끼기에는 충분합니다.

GTX 1650 그래픽 카드와 함께 AMD Ryzen 7의 존재도 Cyberpunk 2077 및 AC Valhalla와 같은 2021년에 출시되는 AAA 게임을 실행하기에 충분하다고 간주됩니다. 일반 그래픽에서 높은 프레임 속도 성능을 보장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약 IDR 1,500만 가격의 이 노트북은 여전히 외부 VGA를 사용할 수 있는 Thunderbolt 4 포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행히 이 노트북의 무게는 그리 크지 않은 2.1kg이다. 게임용 노트북 클래스에 적합할 정도로 가볍습니다. 관심 있는?

델 G15

델 G15
델 G15

Dell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이 브랜드의 장점인 지속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10세대 인텔 프로세서를 사용하지만 이 노트북과 함께 제공되는 RTX3050Ti GPU는 성능이 좋아 보입니다. 최소 4개의 코어와 8개의 스레드가 일상적인 활동에 적합합니다.

레이 트래킹 기능이 있는 GPU 덕분에 15.6인치 화면이 있는 이 게임용 노트북이 가장 저렴한 노트북 타이틀을 차지할 가능성이 높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에서 제공하는 4GB VRAM 때문에 확실하지 않은 것입니다. RTX3050Ti로 충분합니까? 

레이저 블레이드 15 OLED

레이저 블레이드 15 OLED
레이저 블레이드 15 OLED

다음 저렴한 게임용 노트북은 Razer Blade 15 OLED(Intel i7-10750H)입니다. Razer 브랜드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Razer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지고 널리 알려졌습니다.

이 노트북은 여전히 10세대 인텔 프로세서를 사용하지만 사용된 GPU는 RTX2070으로 적격입니다. 이 노트북이 8코어와 16코어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이는 노트북 클래스에도 적합합니다.

하지만 15.6 대각선만 제공하지만 이 노트북이 제공하는 선명도를 보면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Razer Blade 15 노트북의 화면은 완전 OLED로 진실되고 완벽한 이미지 표현을 보장합니다.

이 상징적인 게임용 노트북을 손에 넣으려면 Rs 25 lakh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가 진입시 가격은 여전히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노트북 게임 추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는 완벽한 게임!

레노버 V15

레노버 V15
레노버 V15

다음 추천은 레노버 V15로, 이 게임용 노트북은 현재 동급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을 받고 있다. Lenovo V15는 2코어 및 4코어를 제공하고 VEGA 3로 구동되는 Athlon Gold 3150 프로세서로 구동됩니다.

이 노트북은 화면 크기가 15.6인치로 기사 작성과 게임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불행히도 이 랩탑은 내부 RAM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 예산 게임용 노트북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여전히 1개의 빈 RAM 슬롯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노트북은 여전히 표준 1TB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므로 고려해야 할 요소입니다. 이 노트북의 가격은 5백만 루피아에 불과합니다.

또한 읽어보십시오.2022년 최고의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 추천

MSI 카타나 GF66

MSI 카타나 GF66

저렴한 게임용 노트북의 경우 MSI의 이름이 확실히 목록에 있습니다. 하지만 저렴할 뿐만 아니라 게임용 노트북의 가장 중요한 측면인 성능 측면을 여전히 우선시합니다.

상상 해봐 MSI 카타나 가격이 거의 1,500만 달러에 달하는 GF66은 이미 NVIDIA GeForce RTX 3050을 VGA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와우, 우리가 MSI Katana GF66을 최고의 가치 노트북이라고 부르는 것은 과장이 아닙니다.

게임패드를 사용하지 않고 플레이해도 이 레드 백라이트 노트북 키보드는 1.7mm 키 트래블로 사용하기 매우 편합니다. 주사율 144Hz의 15.6인치 화면 가장자리도 비교적 얇아 전 세계인이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냉각 측면에서 이 노트북은 6개의 히트 파이프를 통합한 Cooler Boost 5 기술을 사용하므로 노트북을 즉시 가열하지 않고도 장시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게임용 노트북 추천, 모든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하세요!

저렴하면서도 좋은 게임용 노트북에 대한 추천입니다. 위의 권장 사항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에서만 매력적인 프로모션으로 게임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