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e Hero Mage 및 Hero Support Mobile Legends Bang Bang

Mobile Legends: Bang Bang을 플레이할 때 마스터해야 하는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는 마법사 영웅 레인입니다. 이 MOBA 게임에는 각 역할에 가장 적합한 차선이 있습니다. 여전히 헷갈리시는 분들은 라인 영웅 마법사 및 지원 영웅에 대한 중요한 팁을 참조하세요. 이 레인 자체에 대한 팁은 Facebook의 공식 계정을 통해 Mobile Legends에서 발행합니다.
레인 히어로 메이지
레인 영웅 마법사 및 영웅 지원

Mage Mobile Legends라는 용어가 아직 생소한 분들을 위해 설명합니다. Hero Mage는 자신이 마스터한 스킬을 사용하여 데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과 피해는 대부분 버프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 유형의 영웅은 일반적으로 파란색 버프를 원합니다. 그런 다음 Mana Regen과 Colldown Reduction은 AoE (Area of Effect) 피해를 전문으로 다루는 Mage 영웅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한편 Mobile Legends의 Hero Support는 마스터한 스킬의 군중 제어 효과가 있습니다. Hero Support는 데미지 딜러가 파밍을 완료할 수 있도록 유지하고 용이하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 유형의 영웅은 일반적으로 나무 마스크와 지원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레인 히어로 메이지 모바일 레전드

이 게임에서는 상단 레인, 중간 레인 및 하단 레인으로 구성된 세 개의 레인이 제공됩니다. Top Lane은 종종 Hard Lane 또는 Offlane이라고도 합니다. 한편 하단 차선은 종종 안전 차선이라고합니다. 이 용어의 존재는 각 차선에 나타나는 버프 몬스터의 존재를 따릅니다. 따라서 마법사 영웅을 각 레인에 배치하는 것조차 임의적일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1-3-1 로테이션 또는 1-2-2 로테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1 포메이션 로테이션은 탑 레인이 파이터 영웅을 레인 장벽으로 배치하는 것입니다. 한편, 미드 레인에는 탱크 영웅, 지원 영웅, 마법사 또는 마크스맨 또는 암살자 영웅이 배치됩니다. 그런 다음 하단 차선의 경우 차선 제한 역할도 하는 파이터 영웅으로 채워집니다. 이 로테이션에서 메이지, 마크스맨, 어쌔신 영웅은 퍼널이나 하이퍼캐리를 달리는 영웅이 됩니다. 즉, 핵심 영웅은 모든 버프를 받고 특히 적 팀에 비해 골드의 양을 모두 이겨야 합니다. 때때로 Mage 영웅은 Marksman 및 Assassin 영웅에 대해 Funneling을 실행할 때 지원 영웅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영웅에는 Valir와 Aurora가 포함됩니다. 한편 서포터 히어로는 여전히 하이퍼캐리와 탱크 히어로를 따라가며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1-2-2 포메이션 로테이션은 레인 홀딩 영웅인 파이터로 채워진 탑 레인을 위한 것입니다. 한편, Mid Lane은 Tank 영웅 또는 Support 영웅과 Mage 영웅 또는 Assassin 영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하단 차선은 탱크 영웅, 지원 영웅 및 Marksman 영웅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레인 영웅 마법사의 경우 1-3-1에 비해 상당히 안전합니다. 마법사 영웅의 존재는 미드 레인으로 향하여 블루 버프를 얻고, 레드 버프는 마크스맨 영웅에게 주어집니다. 지원 영웅의 경우 마법사 영웅이든 마크스맨 영웅이든 관계없이 적 위치에 대해 다른 팀원에게 계속 지침을 제공해야 합니다.

히어로 메이지 플레이 모바일 레전드

게임 초반에는 적이 리콜을 발동하도록 레인에서 적을 찌르기만 하면 됩니다. 그렇게 하면 푸시 레인과 농사를 지을 때 수익을 창출할 것입니다. 터틀을 얻기 위해서는 모든 팀원이 모여야 합니다. 이 위치에서 적이 더 가까이 가고 싶은지 확신이 서지 않고 주변에 큰 피해를 줄 마법사 영웅이 있기 때문에 목표에 영향을 미칠 때 당황할 수 있습니다. 메이지 영웅은 쉽게 처치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팀원 뒤에서 스킬을 계속 활용하십시오.

게임이 후반부로 접어들면 항상 핵심 영웅을 중심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적은 영웅 코어를 먼저 목표로 삼기 위해 몰래 다가올 수 있습니다. 하이퍼 캐리는 핵심 영웅이 탈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수비해야 합니다. 레인에서 혼자 이동할 수 없으며 항상 다른 팀원과 함께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영주를 찾으면 핵심 영웅이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Hero Support Mobile Legends 플레이

게임 초중반에는 메이지 영웅, 마크스맨 영웅, 어쌔신 영웅 등 동료 핵심 영웅들과 함께 해보세요. 이것은 우리가 히어로 코어를 유지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로밍 아이템과 지원 아이템도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다음으로 동료 팀원들은 목표를 달성할 때 서로 도와야 합니다. 상대가 소유한 정글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하이퍼 캐리가 정글을 마무리할 때 덤불 속에 숨어 비전을 주는 것이 요령입니다. 거북이를 제거할 수 있도록 핵심 영웅을 지원하십시오. 게임 후반에는 항상 히어로 코어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아야 합니다. 적은 먼저 영웅 코어를 죽이려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를 항상 업데이트하고 싶습니까?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 충전 방법 등을 시작으로 계정을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