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최신 FF 교환 코드 컬렉션

ff를 사용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그 중 하나는 최신 ff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ff 상환 코드 충전하거나 돈을 전혀 쓸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으며 선물 교환 사이트에서 교환하여 상품을 빨리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는 종종 숫자와 문자를 포함하여 각각 12-16자로 구성된 코드를 릴리스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각 코드는 특정 지역 또는 서버에 대해 릴리스되므로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FF 리딤이란 무엇입니까?

ff 상환 코드
무료 화재 교환 코드 모음. 원천; 유튜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ff 리딤코드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12~16자로 이루어진 코드입니다. 

이 코드를 제 시간에 성공적으로 사용하면 Garena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사은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상품의 예로는 스킨, 번들, 전리품 상자, 감정 표현, 글루 벽, 따라서 무료 캐릭터 또는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인터넷에 유통되는 코드는 다양한 경품을 배포합니다. 예를 들어 Garena가 일부 ff 잠금 해제 코드를 스킨이나 팩과 공유했을 때. 

Garena는 예를 들어 일부 쿠폰과 같이 이전과 다른 가격으로 무료 화재 코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이 코드는 Free Fire 및 Free Fire MAX 플레이어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F 또는 Free Fire MAX 계정을 사용하여 공식 웹사이트에서 ff 교환 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화재 코드가 많이 있습니다. 

이 코드로 사용할 수 있는 멋지고 독특한 선물이 많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다른 플레이어가 사용하기 전에 빨리 사용해야 합니다.

2022년 12월 최신 FF 교환 코드 목록 

ff 상환 코드
ff 교환 코드 모음. 출처: 유튜브.

스킨은 플레이어가 독특하고 희귀한 아이템을 과시하기 위해 경쟁하는 Free Fire에서 플레이어가 항상 원했던 것 중 하나였습니다. 

불행히도 독특한 아이템이나 스킨을 구입하려면 다이아몬드가 필요하며 상당히 비쌉니다. 이러한 이유로 Garena Free Fire에서 공개한 코드는 다이아몬드를 대체하는 기능을 합니다. 

사용하기 쉽지만 사용 시간이 매우 제한되어 있으며 일부 국가 서버에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아래는 전혀 사용되지 않은 최신 2022년 12월 ff 교환 코드 중 일부입니다. 교환하면 무료 아이템과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U8S47JGJH5MG

FFIC33NTEUKA

VNY3MQWNEGU

ZZATXB24QES8

FF11WFNPP956

WLSGJXS5KFYR

MCPTFNXZF4TA

FF11NJN5YS3E

B6IYCTNH4PV3

W0JJAFV3TU5E

FF11DAKX4WHV

FF1164XNJZ2V

FF10GCGXRNHY

8F3QZKNTLWBZ

X99TK56XDJ4X

YXY3EGTLHGJX

Y6ACLK7KUD1N

FF11HHGCGK3B

SARG886AV5GR

FF119MB3PFA5

ZRJAPH294KV5

FF10617KGUF9

ZYPPXWRWIHD

MHM5D8ZQZP22

위의 코드 외에 사용할 수 있는 대체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FF11WFNPP956

FF11NJN5YS3E

FF11DAKX4WHV

FF1164XNJZ2V

FF10GCGXRNHY

FF11HHGCGK3B

FF119MB3PFA5

FF10617KGUF9

만료 날짜 및 서버 제한으로 인해 위에서 공유한 코드 중 일부를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교환 코드 2022년 11월 1일, 무료 객실 카드가 있습니다!

무료 화재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ff 상환 코드
무료 화재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출처: 유튜브.

이 게임에서 프리미엄 아이템을 얻으려면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ff 교환을 사용하면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위의 ff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단계 또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의 쉬운 단계를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1. 공식 Garena Free Fire 선물 교환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2. ID 게임 ff와 연결된 플랫폼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Twitter, Facebook, VK, Google, Apple의 ID, Huawei의 ID 등 선물 교환 사이트에서 다양한 로그인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드를 복사하여 텍스트 필드에 붙여넣고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3. Free Fire를 열고 정보 섹션으로 이동하여 상금을 청구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FF 교환 코드 컬렉션 2022년 11월 2일

위에서 사용할 수 없는 코드는 시간이 만료되었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먼저 사용했음을 의미합니다.

위의 무료 화재 코드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이미 사용 중인 경우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다음에서만 다이아몬드 프리 파이어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