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Kujou Sara 빌드 권장 사항

베넷 vs 쿠죠 사라 vs 윤진 버프

라이덴 쇼군의 귀환과 함께 원신 임팩트 버전 2.5에서는 많은 플레이어가 Kujou Sara를 빌드할 의향이 있습니다. 후자가 더 높은 성좌의 Electro 유닛에 대한 훌륭한 지원 캐릭터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Kujou Sara의 정확한 체격을 알아야 합니다.

사라는 엘리멘탈 스킬과 버스트로 파티원의 공격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녀의 복잡한 플레이 스타일에 익숙해지면 플레이어는 확실히 Sara의 공격력 증가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다음에 대해 설명합니다. 쿠죠 사라 슬롯의 최고의 무기, 아티팩트 및 팀 역할을 포함하여 2022년 9월 Genshin Impact에서 빌드합니다.

Kujou Sara 9월 베스트 빌드

Kujou Sara를 구축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Sara에 대해 몇 가지 알아야 합니다.

  • Kujou Sara의 공격력 증가는 기본 공격력을 기반으로 하므로 기본 공격력이 높은 활과 짝을 이루어야 합니다.
  • Kujou Sara는 Elemental Burst에 대한 데미지 스케일링이 높습니다.
  • C2를 제외하고 플레이어는 ATK 버프를 발동시키기 위해 사라의 엘리멘탈 스킬을 사용한 후 차지 공격을 적용해야 합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사라의 가격은 80이므로 에너지 재충전도 수배 중인 상태입니다.

이러한 특성을 바탕으로 추천하는 무기, 아티팩트, 팀을 소개합니다.

최고의 무기

빌드 쿠죠 사라 겐신 임팩트
쿠죠 사라 최고의 무기

사라에게 가장 좋은 4성 무기는 희생 활입니다. ER 하위 스탯이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ER 활보다 높은 기본 공격력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훌륭한 옵션은 Favonius Warbow입니다. 이것은 더 높은 에너지 재충전을 제공하는 F2P 아크입니다.

5성 무기의 경우 Base ATK가 높기 때문에 Skyward Harp가 최고입니다. 그러나 동등하게 좋은 무기는 Elegy for the End입니다. 후자는 600이 넘는 Base ATK와 ER 하위 통계를 가지고 있어 Sara에게 좋습니다.

최고의 아티팩트

쿠죠 사라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빌드
kujou sara를 위한 최고의 아티팩트

Kujou Sara의 두 가지 최고의 유물 세트는 4부작 Noblesse Oblige와 4부작 운명의 상징입니다.

Noblesse Oblige는 Burst DMG를 증가시키고 추가 ATK 버프를 제공하기 때문에 DPS 버스트를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Emblem of Severed Fate는 Genshin Impact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세트입니다. 에너지 충전에 따라 ER 및 엘리멘탈 버스트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권장 하위 스탯은 에너지 충전 > 크리티컬 확률/크리티컬 데미지 > ATK 퍼센트입니다.

주요 통계의 경우 플레이어는 치명타율/치명타 DMG 서클, 전기 DMG 보너스 트로피, 에너지 재충전/ATK 퍼센트 모래(ER 요구 사항 및 팀 구성 기준)를 찾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enti Genshin Impact 2022 빌드 권장 사항

최고의 팀

베넷 vs 쿠죠 사라 vs 윤진 버프
kujou sara는 Genshin Impact 최고의 팀입니다.

ATK 부스터 역할로 인해 Kujou Sara는 Genshin Impact에서 가장 유연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다양한 팀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 라이덴 쇼군, 베이두, 카즈하, 벤티, 그리고 진.

전반적으로 Kujou Sara는 훌륭한 지원 캐릭터이며 플레이어는 그녀의 플레이 스타일과 기술을 배우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Raiden Shogun 배너는 현재 Genshin Impact 버전 2.5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Sara는 그 안에 포함된 4성 유닛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uild Dendro Traveler Genshin Impact: Skills to Party

Kujou Sara의 2022년 9월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