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는?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좋은 암호화 기초

Crypto는 암호화 기술을 갖춘 운영 디지털 자산입니다. 암호화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이 여전히 있을 수 있습니다.

최근 인도네시아의 암호화 자산 투자자 수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실제로 그 수는 1,500만 명에 이르렀습니다.

이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운영되는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자산의 등장도 두드러졌다.

최근 몇 년 동안 인도네시아에는 여러 중앙화 거래소(CEX)가 있었습니다. 그 중에는 Indodax와 Tokocrypto가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암호화 투자의 대규모 개발은 물론 교육과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암호화를 검토할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로부터 일반적으로 암호화가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이 발생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모른다면 당신은 확실히 암호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이번에는 크립토가 무엇인지 복습해 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커뮤니티 토크 VCGamers x IDCRYPTO의 성공적인 실행
암호화폐와 토큰의 차이점과 가격에 미치는 영향
듣다!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암호 화폐 용어입니다.

암호화는 디지털 자산입니다

"삽화

Crypto는 가상 거래에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으로 발생하는 거래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강력한 암호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것에 암호화의 존재는 위조를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자산을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등 발생하는 모든 거래는 블록체인에 기록됩니다.

블록체인은 암호화와 연결된 디지털 데이터 저장소 또는 은행으로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블록체인은 원장으로 설명됩니다. 발생하는 모든 거래 또는 정보는 기록 및 기록됩니다.

얼마 전 VCGamers의 회장 겸 공동 설립자인 Wafa Taftazani는 "모든 참여자가 블록체인의 모든 변경 사항을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이것은 위조하거나 속일 수 없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느리지만 확실하게 이것이 $VCG 토큰 로드맵입니다.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암호화폐의 역사와 발전

스테이킹이란? - Crypto 백서 - Crypto Is
프리픽

Crypto는 몇 년 전만큼 대중화되기까지 꽤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의 암호학자 데이비드 차움은 1983년 e캐시라는 암호 전자화폐를 사용했다.

David Chaum은 1995년 Digicash를 통해 e-cash를 구현했습니다.

Wikipedia에 따르면 1996년에 NSA는 How to Make a Mint: the Cryptography of Anonymous Electronic Cash라는 제목의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이 논문은 암호화폐 시스템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며 MIT 메일링 리스트에 처음 게재되었고 이후 1997년 The American Law Review(Vol. 46, Issue 4)에 게재되었습니다.

이후 Wei Dai는 1998년에 "b-money"에 대한 설명을 발표했습니다. 설명은 분산형 전자 현금 시스템으로 특징지어집니다.

다음으로 Nick Szabo는 비트 골드를 생성했습니다. 비트골드는 사용자가 암호학적으로 집계되고 발행되는 솔루션으로 작업 증명 기능을 완료해야 하는 전자 화폐 시스템으로 설명됩니다.

이는 비트코인 및 이를 따르는 다른 암호화폐 자산과 동일합니다.

나중에 재사용 가능한 작업 증명 통화 시스템은 Dai와 Szabo의 작업에 따라 Hal Finney에 의해 고안되었습니다.

또한 2009년에는 Satoshi Nakamoto가 비트코인이라는 최초의 탈중앙화 암호화 자산을 발표했습니다.

이 릴리스는 SHA-256 및 암호화 해시 기능을 작업 증명 체계로 사용합니다.

또한 Namecoin은 2011년에 형성되었습니다. 이것은 인터넷 검열을 매우 어렵게 만드는 분산된 DNS를 형성하려는 시도로 수행되었습니다.

나중에 Litecoin은 2011년 10월에 출시되었습니다. Litecoin은 scrypt를 SHA-256 해시 함수로 사용한 최초의 성공적인 암호화폐가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Peercoin은 작업 증명/지분 증명 하이브리드를 사용하는 최초의 암호화 자산이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그래! 곧 RansVerse에 제공되는 EIGER Adventure
6시간 만에 매진된 3,500만 VCG 토큰
만세!!! $VCG 토큰이 CertiK 감사를 통과합니다.

알트코인

암호화 투자 위험 - BNB 및 BTC 분석 0 암호화는
kipto 자산의 이동에 대한 그림입니다. (출처: Freepik)

우리는 또한 Altcoins를 검토할 것입니다. 알트코인에는 여러 가지 정의가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Stephanie Yang과 Paul Vigna의 작품입니다.

Stephanie는 알트코인이 대체 디지털 통화라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Paul Vigna는 알트코인을 비트코인의 대안으로 설명했습니다.

둘 다 The Wall Street Journal에 정의를 제시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및 그 안의 활동 알아보기
RansVerse에서 가상 토지를 구입하는 방법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웹 3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는 2021년 중반 Venture Capital Global, BEENEXT 및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초기 라운드에서 US$260만 또는 IDR 370억을 모금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태어나 계속 마켓플레이스, VCGamers는 이제 블록체인 기술이 지원하는 $VCG 토큰이라는 암호화 자산을 출시합니다.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및 이더리움에서 작동하는 $VCG는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 위에 구축되어 있으며, 스테이킹 토큰과 NFT 자산은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되어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도움이 됩니다.

그 외에도 $VCG 토큰에는 이미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VCG 스왑, $VCG 브리지 및 $VCG 스테이킹이 있습니다.

VCG 토큰은 Indodax, BitMart, Pancakeswap 및 Uniswap에 상장되었습니다. 쉽게 투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