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5가지 FF 셔츠 스킨 의상, 너무 멋져요!

ff ob35

프리 파이어 맥스 에는 플레이어를 게임에 계속 가두는 놀라운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쿨FF 의류 스킨 코스튬입니다.

정기적으로 출시되는 화려한 FF 수트 의상은 이 게임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입니다. 그래픽 기술의 발전으로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더 많은 애니메이션 의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이 FF 의상은 번들, 엘리트 패스 및 이벤트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아이템 중 일부는 게임 내 이벤트를 완료하여 교환할 수 있고 다른 아이템은 다이아몬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 2022에서 다이아몬드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ff 의상 의상 5가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Cool Palin의 FF 의상 스킨 목록

의상 번들은 Free Fire에서 가장 많이 찾는 화장품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번들은 플레이어에게 캐릭터의 전체적인 모습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수년 동안 Garena는 게임 내 이벤트, Luck Royales 등을 통해 다양한 의상 번들을 출시하여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Criminal 및 Cobra 번들은 오늘날에도 계속해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가장 눈에 띄는 출시 제품 중 하나임이 입증되었습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이와 유사한 5개의 Free Fire 번들 목록을 제공합니다.

왕조의 군벌

FF 셔츠
다이너스틱 워로드 FF

Dynastic Warlord ff 복장은 왕의 모습을 모방합니다. 게임 번들 섹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헤드 기어는 매우 엘리트하고 우아하게 보입니다. 세트는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899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Dynastic Warlord는 게임에서 가장 엘리트 번들 중 하나입니다. 이 번들은 캐릭터에 왕실의 모습을 제공합니다. 캐릭터의 빨간색과 검은색 테마는 플레이어를 번들에 열광하게 만듭니다.

던릿 히트맨 코스튬

던릿 히트맨 코스튬
던릿 히트맨 코스튬

Dawnlit Hitman 복장은 게임의 Diamond Royale 섹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의 도움을 받아 Diamond Royale 이벤트에서 회전하여 스킨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 60개로 1라운드, 다이아몬드 600개로 11라운드를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다이아몬드 로얄 섹션에서 Dawnlit Hitmans 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복장에는 놀라운 광택과 모양이 있습니다. 의상은 다이아몬드 로얄에서 스핀을 사용하여 교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 60개로 1라운드를 할 수 있으며 다이아몬드 600개로 11라운드를 할 수도 있습니다. 세트를 얻을 확률이 더 높고 누군가는 쉽게 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호 천사

수호 천사
FF

ff 수호 천사 의상 세트는 게임에서 가장 멋진 의상 중 하나입니다. 드레스의 흰색과 금색 테마와 천사 같은 모습은 완벽한 구매입니다. 플레이어는 499개의 다이아몬드로 의상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ff 인큐베이터 번들 5개

하트데빌

Free Fire에는 의상, 번들 등과 같은 다양한 게임 내 화장품이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아이템은 게임에서 어느 정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모든 플레이어가 원하는 것입니다.

Hacker's Store가 마침내 Free Fire로 돌아왔고 플레이어를 위한 몇 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악마 사냥꾼 번들은 이벤트에서 가장 많이 찾는 상품 중 하나였으며 이 번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ree Fire에서 제공합니다.

Heart Devil은 다이아몬드가 포함된 새 의상을 구매하려는 플레이어에게도 흥미로운 선택입니다. 이 코스튬은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499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빨간색과 검은색 눈을 가진 움직이는 날개와 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Demon Hunter Bundle이 몇 달 전에 제공되었기 때문에 게임에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현재 번들은 현재 진행 중인 Hack Shop의 대상 풀의 일부이며 플레이어가 손에 넣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Free Fire Space 2022, 무료 스킨 및 다이아몬드!

화이트 이글스

White Eagle ff 의상은 Free Fire MAX 게임에서 가장 많이 찾는 의상 중 하나입니다. 의상은 소매가 없는 올 화이트 테마로 등장해 캐릭터를 더욱 근육질로 보이게 한다. 의상은 헬멧과 조끼를 숨기고 상점의 패션 섹션에서 899 다이아몬드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Free Fire에는 게임 내 화장품 및 기타 독점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이러한 항목의 대부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또한 플레이어가 이러한 항목을 더 낮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몇 가지 게임 내 이벤트를 추가했습니다.

Garena Free Fire MAX와 원래 이름을 딴 변종은 7월 20일 수요일에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최신 패치는 Google Play Store 및 Apple App Store에서 제공되며 사용자는 두 변종의 OB35 버전을 다운로드/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Free Fire 및 MAX 버전의 새로운 로고를 도입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업데이트된 로고 외에도 새로운 UI, 새로운 게임 플레이 기능, 밸런스 변경 및 기타 최적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에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화재 번들 5개

신뢰할 수 있는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포함한 저렴한 게임 충전 VCGamers. 확실히 당신에게 도움이 될 매력적인 프로모션이 매일 있는 곳. 충전 방법도 훨씬 쉽고 빠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