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P E-Sport King of The King 시즌 1 성황리에 진행

KOP e스포츠 시즌 1

KOP Esport Season 1 "King of The King"이라는 제목의 오프라인 토너먼트가 Batam의 BSC Mall에서 성공적으로 구현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2022년 6월 26일 일요일 Amsakar Achmad 바탐 부시장이 직접 개회했습니다.

Amsakar는 토너먼트에 감사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KOP e스포츠 시즌 1은 바탐 e스포츠 선수들의 역량과 능력을 키우기 위한 노력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그들이 더 높은 대회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지금은 선수들의 기량을 연마할 수 있는 좋은 순간이다"라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용했다. 바탐시 정부.

그는 미래에 바탐에서 유사한 토너먼트를 개최하는 파티가 있기를 희망합니다.

따라서 바탐 e-스포츠 선수들은 바탐의 이름을 국내 및 국제 수준에 올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연습 외에 바라는 것은 견고함과 결속력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VCGamers 스폰서 KOP Esports Batam
위너스 컵

그는 바탐에 국내 및 국제 무대에서 경쟁할 수 있는 e스포츠 선수들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물론 여기에는 좋은 코칭이 수반되어야 합니다.

이어 "특히 이 활동은 나중에 바탐에서 금메달을 기부하는 선수들이 나타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대회를 축하하며 대회를 통해 훌륭한 e스포츠 선수들이 탄생하기를 희망했다.

"즐거운 경쟁, 최고의 성과를 얻으십시오. 강한 의지와 열정, 그리고 정기적인 훈련을 통해 프로로 거듭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KOP Esports 바탐
King of The King 시즌 I KOP e스포츠 토너먼트에서 많은 선수들이 경쟁하고 있습니다.

VCGamers는 수백만 루피아의 상금 풀과 함께 이 이벤트의 스폰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PUBGM의 상금 풀은 IDR 250만, MLBB는 IDR 600만, Free Fire는 IDR 750,000입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지원은 인도네시아 게임 산업 발전에 지속적으로 적극적인 역할을 하겠다는 VCGamers의 다짐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전히 필링 $VCG 질문, VCGamers x CryptoSRoom, 커뮤니티 토크 개최
Valorant VCGamers 팀 선택 시작, 참여합시다!
PUBGM 레이디스 챔피언십 시즌 3에 참여하고 수백만 루피아의 상금을 받으세요!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웹-3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는 VCGamers.com이라는 시장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암호화 자산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추후 $VCG Token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RansVerse.

$VCG 토큰을 사용하여 자산을 사고 팔 수 있으며, 대체 불가능한 토큰 (NFT) 및 기타 RansVerse 서비스.

현재 VCGamers는 $VCG라는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스테이킹 및 $VCG 스왑 그리고 다리.

VCGamers는 NFT Marketplace와 NFT Launchpad도 출시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