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최고의 PUBG 크리에이터 콘텐츠!

PUBG 크리에이터 콘텐츠

인도네시아에는 유튜브 등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열어보면 친숙하게 느껴지는 PUBG 크리에이터 콘텐츠가 많다. 게다가 배틀로얄 장르 게임은 현재 꽤 많은 시장과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PC 및 모바일 버전에서도 꽤 인기가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따라서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자주 시청할 수 있는 여러 스트리머에 대해서도 논의할 것입니다.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왜냐하면, 이 수치들은 꽤 많은 시청자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그것을 보고 싶어하게 만들 흥미로운 콘텐츠를 많이 제공합니다.

제공되는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기의 가챠 스킨이나 게임 내 캐릭터의 스킨 등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혼자 플레이하거나 임의의 사람들과 플레이할 때의 게임 플레이. 마지막으로 PUBG를 플레이할 때 사용하는 감도에 대해서도 가끔 공개합니다.

다음은 인도네시아의 PUBG 콘텐츠 크리에이터입니다.

  • 방 알렉스

Bang Alex는 여전히 존재하고 인기 있는 PUBG 모바일 게임의 스트리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투브에 올린 영상에서 안경과 똑같은 남자의 초기 존재감이 꽤 컸던 걸 기억하세요. 텐센트가 만든 이 게임에 인도네시아의 많은 스트리머들이 등장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사실 그는 이 스트리머들과 꽤 많은 협력을 해왔습니다.

꽤 우스꽝스러운 행동과 웃을 때 특징이 있는 Bang Alex는 약 2년 전에 이 게임에 대한 첫 번째 비디오를 업로드했습니다. 분명히 그 기간은 그 놀라운 일관성과 존재를 입증했습니다. PUBG Mobile은 2018년 3월에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기 시작했습니다.

Bang Alex에 대한 호기심을 찾고 없애기 위해 그의 YouTube 계정에서 그의 콘텐츠를 볼 수도 있습니다.

  • 베니 모자

로 알려진 프로 선수 PC 게임, Point Blank, Benny Moza는 실제로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이 존재하는 인도네시아의 여러 PUBG Mobile 스트리머 중 하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인물의 존재감 또한 대중들에게 인지되기 시작한 것은 방알렉스와의 협업이었다. 더군다나 2년 전쯤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영상을 올렸을 때도 이런 일이 있었다.

한편, 당시 두 사람 모두 Aris Prihantoro, Stozie, Brewok Gaming과 함께 'Squad Lawak'이라는 팀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변경 사항이 많기 때문에 항상 자주 수행하지는 않습니다. 스트리머는 실제로 다양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해야 합니다. 필연적으로 이 안경 쓴 남자는 종종 혼자 플레이하거나 임의의 사람들과 플레이하거나 다른 스트리머와 협력합니다.

  • 슈퍼네이어

PUBG PC에서 많은 달콤한 타이틀과 업적을 달성한 Supernayr는 이제 PUBG Mobile 팬들이 주목하는 스트리머 중 하나입니다. 그의 모든 업적으로 인해 이 전 프로 선수는 Tencent에서 게임을 하는 데 전혀 어려움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upernayr의 존재 자체도 상대적으로 새로운 게임인 PUBG Mobile의 경우 약 1년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Benny Moza가 그를 게임에 데려오고 소개하는 데 성공한 인물이 되었기 때문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유튜브 계정에서도 그의 아름다운 행보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PUBG PC 콘텐츠(PUBG Mobile 콘텐츠 이전)가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Youtube에 귀여운 캐릭터가 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 가릿 데와나

위의 세 게임 스트리머와 달리 Garit Dewana는 PUBG PC용 스트리머입니다. 2년 전 스트리밍의 세계를 시작했지만, 지금은 게임 캐릭터 '크라토스' 같은 얼굴을 한 남자가 걸어온 길은 만만치 않다.

그 당시에는 실제로 PC에서 꽤 인기가 있었던 이 게임에 아직 팬이 많지 않았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플레이하려면 사양이 낮지 않은 PC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되는 것으로 알려진 PUBG 모바일과는 분명히 다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Garit Dewana는 자신이 플레이하는 게임에서 공통점이 있는 친구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그는 'Asylum'이라는 분대도 만들었습니다.

  • 밀리히야

마지막으로 Milyhya라는 PUBG PC 크리에이터의 콘텐츠에 대해 설명합니다. 아마도 이미 이 이름을 알고 있는 유튜브 감식가들이 많을 것이다. 그는 동영상을 거의 업로드하지 않지만 그가 업로드하는 모든 동영상은 매우 재미있고 의심할 여지없이 동영상이 종종 인도네시아 게임 카테고리에서 1위 트렌딩 위치를 차지합니다.

Milyhya는 그가 업로드한 콘텐츠에 대해 PUBG PC 게임을 플레이할 때 특별한 편집을 통해 상당히 재미있는 비디오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지속 시간도 항상 15분 미만이기 때문에 그리 길지 않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