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시 랭크를 위한 최고의 FF 무기 조합

ff 무기 조합

프리파이어 에는 많은 무기 컬렉션이 있어 플레이어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과 푸쉬 랭크를 위한 FF 무기 조합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균형이 꽤 잘 잡혔지만 다른 플레이어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는 특정 ff 무기 조합이 있습니다. ff 무기를 잘 조합하면 결투에서 승률이 높아지고 부야를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을 더 잘하고 싶고 등급을 높이고 싶은 게이머는 다음을 생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ff 무기 조합 승리하고 Booyah를 얻을 수있는 올바른 사람.

그러나 다양한 무기가 그들을 혼란스럽게 하여 어떤 것이 최선의 선택인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FF 무기 조합 목록

순위를 올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최고의 FF 무기 조합이 있습니다. 확실히 쉬운 Booyah입니다!

흉터 + MP5

ff 무기 조합
MP5 최고의 무기

SCAR는 Free Fire MAX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공격력, 연사력, 사거리가 좋습니다. 플레이어는 무기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부착물을 부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SCAR는 중거리 및 장거리 전투에서 적을 처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MP5, 반면에 근접전에서 훌륭한 무기입니다. 이것은 건물을 통해 적을 돌진해야 할 때 좋습니다.

SCAR는 Free Fire MAX에서 최고의 AR 중 하나이며 해당 범주의 다른 총기에 비해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사용자는 중거리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적을 제압할 수 있으며 적절한 조준경을 장착하여 장거리 전투에서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 MP5는 SCAR가 효과가 없는 근접전에서 플레이어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건물에서 상대를 공격하거나 돌진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딱따구리 + M1887

ff 무기 조합
푸시 랭크에 m1887 사용

딱따구리는 치명적인 손상, 갑옷 관통 및 정확도로 유명합니다. 이 저격소총은 단 몇 발의 사격으로 멀리 있는 플레이어를 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 8x 스코프가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나 이 무기는 근접전에서는 거의 쓸모가 없다. 그렇기 때문에 M1887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산탄총 M1887 2발로 플레이어를 쉽게 날려버릴 수 있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최고의 산탄총입니다. 그러나 탄창에는 2발만 실을 수 있으므로 한 발을 놓치면 불리한 위치에 놓일 수 있습니다.

M1887은 Free Fire MAX의 모든 무기 중 가장 큰 피해를 입히며 근거리에서 한 번에 적을 무력화시키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그러나 탄창 크기가 2개에 불과하기 때문에 샷을 놓치면 게이머가 꼬리를 물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사용할 최고의 Free Fire M1887 스킨 5개

AWM + MP40

ff 무기 조합
MP40은 최고의 근접 무기입니다.

AWM + MP40은 강력한 저격수와 강력한 근접 무기가 있는 또 다른 ff 무기 조합입니다. AWM은 Free Fire MAX에서 스나이퍼 라이플의 왕입니다.

그 위력 때문에 많은 숙련된 명사수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무기입니다. 한편 MP40은 엄청난 연사력을 자랑하는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SMG입니다. 근거리에서 MP40은 몇 초 안에 적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AWM은 Free Fire MAX에서 최고의 스나이퍼 라이플로 간주되며 숙련된 사용자의 손에 치명적입니다. 저격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빠르게 킬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전장에서 AWM을 사용하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1887 스털링 정복자 스킨을 얻는 방법

한편 MP40은 AWM을 근거리에서 사용할 수 없고 플레이어가 허를 찔릴 수 있기 때문에 이 콤보의 중요한 구성 요소가 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이 특수 SMG를 사용하면 건물 내부와 근거리에서 싸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