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jutsu Kaisen X Mobile Legends 콜라보레이션이 곧 다가온다는 3가지 큰 힌트!

Jujutsu Kaisen X Mobile Legends

모든 팬 MLBB 곧 출시될 Jujutsu Kaisen X Mobile Legends 콜라보레이션을 기다릴 수 없을 것입니다. 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그것이 곧 나올 것이라는 세 가지 큰 힌트를 떨어뜨릴 것입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은 Transformers에서 King of Fighters 게임, Star Wars 프랜차이즈에 이르기까지 인상적인 스킨 협업으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최근 팬들은 Mobile Legends: Bang Bang이 인기 애니메이션 Jujutsu Kaisen과 대규모 협업을 위해 팀을 이룰 수 있음을 나타내는 몇 가지 단서를 발견했습니다.

유출된 게시물에서 해당 계정은 모바일 레전드 X Jujutsu Kaisen 콜라보레이션이 조사되었음을 알립니다. 표시된 설문 조사에서 Moonton은 적응하고 게임에 추가할 캐릭터를 선택했습니다.

현재 Jujutsu Kaisen 애니메이션에는 15개의 캐릭터 이름이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애니메이션에는 이야기에 관련된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shounen 애니메이션으로서 이것은 당연합니다.

다음은 Jujutsu Kaisen x Mobile Legends 협업이 작업 중일 수 있음을 시사하는 세 가지 증거입니다.

Jujutsu Kaisen X Mobile Legends 콜라보레이션 스포일러

Jujutsu Kaisen은 Gege Akutami가 만든 만화입니다. 이 만화는 2018년 3월 슈에이샤의 주간소년점프를 통해 연재되었습니다. 현재 Jujutsu Kaisen은 2021년 3월에 발매될 15권에 진입했습니다.

이 만화는 총 24화로 애니메이션화되어 현재도 방영되고 있습니다. Jujutsu Kaisen은 현재 가장 인기있는 만화 및 애니메이션 중 하나입니다. 그의 팬층도 꽤 크고 거의 전 세계에 퍼져 있습니다.

Moonton의 설문 조사

Jujutsu Kaisen X Mobile Legends

Mobile Legends는 실제로 2021년에 Jujutsu Kaisen에 대한 설문 조사를 발표했습니다. 작년에 Mobile Legends: Bang Bang은 인기 애니메이션 이벤트와의 가능한 협업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한다고 게임 내에서 발표했습니다.

설문 조사에는 MLBB 팬이 Jujutsu Kaisen의 일부 캐릭터를 인식하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Moonton이 가능한 협력에 대해 게시자 Jujutsu Kaisen과 실제로 대화 중이라는 최고의 증거일 것입니다.

다가오는 영웅 기술은 Satoru Gojo의 능력과 매우 유사합니다.

Jujutsu Kaisen X Mobile Legends

Xavier는 아직 게임에서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은 곧 출시될 영웅입니다. 여러 콘텐츠 제작자가 YouTube에 게시한 유출에 따르면 영웅은 Jujutsu Kaisen의 주인공 인 Satoru Gojo와 유사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Xavier의 패시브는 Satoru Gojo의 Limitless 능력과 매우 유사합니다. 또한 궁극기 영웅은 캐릭터의 시그니처 할로우 퍼플 능력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Jujutsu Kaisen x Mobile Legends 콜라보레이션의 일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avier MLBB, The Defiant Of Light의 개요, 기술 및 출시일!

Melissa, Nobara Jujutsu Kaisen과 유사한 다가오는 영웅

Jujutsu Kaisen X Mobile Legends

Melissa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의 또 다른 영웅입니다. 한동안 고급 서버에서 테스트할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그는 바늘을 던져 피해를 입히는 명사수입니다.

Jujutsu Kaisen 팬이라면 이 영웅을 생각할 때 분명히 Nobara가 즉시 떠오를 것입니다. 애니메이션에서 Nobara는 게임에서 Melissa의 바늘처럼 믿음직한 망치와 못을 사용하여 싸웁니다.

지금까지 Mobile Legends X Jujutsu Kaisen의 협업에 대한 정보는 여전히 설문 조사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 이유는 Moonton이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이 협업에 대한 확실성을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Jujutsu Kaisen X Mobile Legends 간의 콜라보레이션이 실제로 발생하고 게임에 출시된다면. 이 게임이 애니메이션에 열광하는 새로운 사용자를 다시 불러들이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 애니메이션이 매우 인기가 있고 볼 수 있는 매우 좋은 스토리 기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MLBB가 이 대규모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을 때, 신규 사용자가 여명의 땅에 도착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았습니다. Jujutsu Kaisen X Mobile Legends 이벤트에서 스킨을 구매하더라도.

또한 읽으십시오: Melissa Mobile Legends: 영웅 개요, 스킬 분석 및 출시일

Jujutsu Kaisen X Mobile Legends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모든 것은 단순한 추측일 뿐이지만 확실히 기대할만한 것입니다. Vicigers가 기다릴 수 없는 친구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