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최고의 프리파이어 콜라보레이션 5가지

무료 화재 콜라보레이션

프리파이어 올해 많은 인기 시리즈 및 타이틀과 여러 협업을 수행했습니다. 여기에서 2021년 최고의 Free Fire 협업 5개를 살펴보겠습니다.

Garena Free Fire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10억 회 이상 다운로드된 모바일 배틀 로얄 장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여기 이 기사에서는 2021년에 정말 멋진 5가지 최고의 Free Fire 협업을 살펴보겠습니다.

Garena는 올해 많은 새로운 캐릭터, 독점 의상 번들 및 무기 스킨을 소개함으로써 여러 협업을 수행했습니다. 이 특별한 이벤트는 많은 인기 시리즈 및 게임과의 협업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아래에서 2021년 최고의 Free Fire 콜라보레이션 5개를 살펴보겠습니다.

2021년 최고의 프리파이어 콜라보레이션

Free Fire X McLaren 콜라보레이션

프리파이어 콜라보레이션

Free Fire X McLaren 이벤트는 올해 대규모 협업 중 하나입니다. 이 이벤트에는 수많은 새로운 테마 스킨과 아이템이 있습니다. 이 이벤트의 주요 매력은 McLaren 차량과 McLaren 테마 자동차 스킨입니다. 이벤트는 2021년 7월 28일에 시작됩니다.

PUBG Mobile에서 막 끝난 Tesla 모바일 이벤트가 있는 경우. Garena도 이 힘든 경쟁자에게 지고 싶지 않은 것 같습니다. 게임과 자동차 브랜드의 결합이 존재하는 것은 배틀로얄 게임이 현재 다른 게임 장르에 비해 매우 인기가 높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프리파이어 X 원펀맨 콜라보레이션

프리파이어 콜라보레이션

Free Fire X One Punch Man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올해 초 2021년 1월 15일에 소개되었습니다. 이 이벤트는 올해 가장 큰 Free Fire 콜라보레이션으로 인기 있는 M1887 무기 스킨과 글루 월 스킨과 같은 많은 테마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이벤트의 일환으로 여러 의상 번들도 소개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 애호가이자 FF 플레이어인 Vicigers 친구에게는 이 이벤트를 절대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애니메이션 테마 스킨은 세계의 Battle Royale 게임에서 매우 드뭅니다. 확실히 이 상징적인 사이타마 테마 스킨을 얻게 될 것입니다.

Free Fire X 스트리트 파이터 콜라보레이션

프리파이어 콜라보레이션

스트리트 파이터 콜라보 이벤트는 2021년 7월 게임에 도입되었습니다. 이 이벤트는 인기 게임인 스트리트 파이터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도입되었습니다. 이 이벤트는 스킨 글루 벽에서 코스튬 번들 및 스트리트 파이터의 상징적인 Handouken Ryu 이모티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테마 상품을 소개했습니다.

이 이벤트가 왔을 때 꽤 많은 스트리트 파이터 매니아. 당연히 지난 7월 Garena가 개최한 이벤트에서 많은 선수들이 기꺼이 충전을 했습니다.

무료 소방 프로젝트 코브라 업데이트

프리파이어 콜라보레이션

Free Fire Project Cobra 업데이트는 올해 2월 초 게임의 대규모 협력 중 하나입니다. 이 이벤트는 많은 새로운 아이템, 코스튬 번들, 감정 표현, 스킨 등을 선보였습니다. 이벤트는 거의 한 달 동안 진행되었으며 새로운 캐릭터 'Shirou'도 소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x Money Heist 콜라보레이션 유출: 이벤트, 상금 및 출시일!

Free Fire X Money Heist 콜라보레이션

프리파이어 콜라보레이션

Free Fire X Money Heist 2.0 콜라보레이션은 올해 최고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는 유명한 Money Heist 시리즈를 기반으로 하고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이었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은 이 이벤트를 정말 즐겼습니다.

이 이벤트는 'Gold Vault' 게임 스킨에서 최고의 글루 월 스킨 중 하나와 함께 많은 멋진 테마 아이템을 소개했습니다.

앞서 2020년 첫 번째 Free Fire X Money Heist Collaboration이 진행되었습니다. 포함된 테마와 스킨은 정말 멋지고 놀랍습니다. 게다가 상당히 도전적인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Money Heist 영화 시리즈를 상징하는 감정 표현도 있습니다. 처음부터 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Money Heist 테마로 꽤 많은 아이템을 수집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x Money Heist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 청구할 수 있는 5개의 영구 보상

여러분이 알아야 할 2021년 최고의 Free Fire 협업입니다. 모든 Free Fire 콜라보레이션 중에서 정말 멋진 스킨과 무료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위의 Fre Fire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중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