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Hyper EV 자동차, PUBG New State X Rimac의 에픽 콜라보레이션!

PUBG New State X Rimac 업데이트

PUBG 새로운 상태 x Rimac은 이 게임이 Krafton에서 출시된 이후 첫 번째 협업입니다. 물론 이는 선수들에게 희소식이다.

PUBG: New State는 Krafton의 PUBG 프랜차이즈 최신 게임으로, 공식 발표에 따르면 출시 이후 처음으로 협력하게 됩니다.

이 협력은 전자 스포츠카로 유명한 크로아티아의 전기 자동차 및 부품 제조업체인 Rimac Automobili와의 협력입니다. Rimac은 또한 Concept One이라는 가장 빠른 전기 구동 생산 차량에 대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PUBG New State x Rimac 협업 발표와 함께 공개된 다양한 세부 정보를 모두 다룰 예정입니다.

PUBG New State x Rimac 콜라보레이션

PUBG 뉴 스테이트 X 리막

Krafton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스포츠카 중 하나를 모바일 배틀 로얄에 도입할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 Bugatti Rimac과의 새로운 협력을 발표했습니다.

이달 말 다음 업데이트부터 플레이어는 트로이 섬에서 Bugatti Rimac Nivera를 찾아 시승할 수 있습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Nivera는 1,914마력, 시속 258마일의 전기 자동차로 1/4마일을 9초 이내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PUBG New State x Rimac 협업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Rimac 회사의 실제 모델에 해당하는 하나 이상의 자동차 스킨을 추가하여 이루어집니다.

스킨은 단순한 스킨이 아니라 세계 최고라고 일컬어지는 초현대식 전기 하이퍼카의 형태가 될 것입니다. 자동차 스킨은 아마도 Dacia 또는 EV 또는 둘 다에 독점적일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경품 행사를 통해 Rimac 스킨을 얻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PUBG 뉴 스테이트 X 리막

PUBG New State x Rimac의 대표 스킨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희소성과 기회에 관해서는 캐주얼 플레이어가 구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PUBG New State x Rimac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대부분 희귀하며 획득하려면 게임 내 통화가 필요하며, 게임에서 실제 돈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Rimac의 스킨은 게임에 큰 돈을 쓰려는 플레이어에게도 스킨을 얻는 것을 더욱 어렵게 만드는 무승부로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에서는 물러서야 할 때를 알고 신중하게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PUBG New State x Rimac 협업과 관련하여 Krafton이 발표한 공식 발표 날짜는 없습니다.

팬들은 Rimac의 PUBG New State X 협업에 감명받지 않았습니까?

흥미진진한 콜라보레이션 발표지만 대부분의 팬들은 정당한 이유로 반대해왔다.

그들은 결함을 제거하고 게임의 많은 기존 버그를 수정하는 것을 우선시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출시 초기부터 이러한 문제로 골머리를 앓던 이 게임은 바로 이런 이유로 긍정적인 평가가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개발자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지만 많은 플레이어가 스킨을 더 추가하기 전에 게임을 수정하라고 요구하고 있습니다.

패치와 인게임 스킨 추가, 그리고 그것을 시도하는 플레이어들이 게임의 미래를 걱정하는 부정적인 피드백을 어떻게든 진정시킬 수 있을지는 두고 볼 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PUBG New State 게임 플레이 방법, 먼저 하세요!

Nevera를 테마로 한 기간 한정 상자도 게임 내 상점에 추가됩니다. Rimac Crate에는 Nevera Blue, Gunpowder Grey, Prism Glow, Sunburst Red 및 Luminous Gold의 5가지 카드 색상이 포함됩니다.

이번 협업은 2021년 11월 출시 이후 새로운 게임 PUBG: New State의 첫 번째 파트너십입니다. 자매 게임인 PUBG Mobile은 최근 Arcane: A League of Legends Story, Godzilla vs. Kong, 게임 내 이벤트를 위한 Metro 프랜차이즈.

게임 제작자인 Krafton과 Tencent Games는 최근 게임 치트를 배포한 해커 그룹을 상대로 한 1TP8조 1000만 달러 소송에서 승소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2022년 중반에 게임에 합류할 새로운 맵을 작업 중이라고 발표했으며, 이는 Troi와 Erangel에 이어 PUBG New State의 세 번째 전장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New State Merit Point System이란 무엇이며 좋은 Merit 점수를 유지하는 방법!

Vicigers 친구들은 Rimac의 PUBG New State X 협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아래 댓글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