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에 주목해야 할 암호화폐

암호화폐, 영국의 암호화폐

시장 상황이 혼란스러워 일부 거래자와 투자자는 여전히 진입 및 구매를 두려워합니다. 암호 화폐 다시.

현재 시장의 움직임은 아직 불투명하다. 지난 며칠 동안 증가했지만. 이것은 의심을 불러 일으킨다 상인 다시 로그인합니다.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산업은 시장의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2022년 10월 주목할만한 암호화폐가 있습니다. 

2022년 10월 계산할 가치가 있는 암호화폐 목록

2022년 10월 중 앞으로 며칠 동안 참여하기에 매우 흥미로울 세 가지 암호 화폐 프로젝트를 살펴보겠습니다.

테조스(XTZ)

암호 화폐
고려할 가치가 있는 암호화폐는 XTZ입니다.

테조스 위한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스마트 계약 합의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지분 증명. Tezos의 기본 자산은 XTZ라고 하며 네트워크에서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고 스테이킹하는 데 사용됩니다.

Tezos 블록체인은 거버넌스와 확장성에 중점을 두고 설계되었으므로 적절한 경우 새로운 기술을 신속하게 채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Tezos 블록체인은 하드포크를 거치지 않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Tezos는 9개의 주요 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 현재 Tezos 커뮤니티는 자카르타(Jakarta)라는 업그레이드를 테스트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 업그레이드는 낙관적 롤업(Optimistic Rollup)의 실험적 구현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Tezos 블록체인은 2018년에 출시되었으며, 이 프로젝트는 2017년 매우 성공적인 ICO(초기화폐공개)를 통해 $2억 이상의 BTC 및 ETH를 모금했습니다. 작성 당시 XTZ의 가격은 IDR 21,000으로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지난 24시간 동안 3퍼센트.

낙천주의(OP)

암호 화폐
계산할 암호 화폐는 OP입니다.

OP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용 Layer-2 스케일링 솔루션인 Optimism에서 만든 거버넌스 토큰입니다. Optimism은 두 그룹의 토큰으로 구성된 거버넌스 구조를 만들었습니다.

두 그룹 모두 프로젝트 거버넌스에 기여하고 Optimism 플랫폼에서 생성된 수익이 추가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어떻게 분배되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OP 토큰 소유자는 토큰 하우스에 참여하고 인센티브 분배, 프로토콜 개선 및 재무 자금 처리와 같은 문제에 대해 투표합니다.

앞으로 OP Optimism 토큰이 시장에서 약간의 안도감을 볼 수 있는지 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옵티미즘 생태계의 긍정적인 발전에도 불구하고 토큰은 지난 달 가치의 약 20%를 잃었습니다. 2022년 10월 3일 기준 OP 가격은 IDR 12,763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EP20 정의 및 토큰 예시

체인링크(LINK)

좋은 기본 암호입니다
LINK는 좋은 기본 암호입니다.

체인링크는 블록체인 기반 스마트 계약을 고품질 오프체인 데이터와 연결하는 탈중앙화 오라클 네트워크입니다. 이를 통해 오라클 없이는 불가능한 다양한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탈중앙화 금융 애플리케이션은 체인링크를 사용하여 중앙화 거래소의 암호화폐 가격에 대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이는 암호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및 합성 토큰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유용합니다.

Oracle Chainlink는 또한 스마트 계약에 검증 가능한 난수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인쇄 프로세스에서 임의성이 필요한 블록체인 기반 게임 및 NFT 수집에 유용합니다.

이 플랫폼은 다양한 블록체인 플랫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웹사이트 Chainlink에 따르면 Chainlink 오라클을 사용하여 시장에 예치된 암호화폐 자산의 총 가치는 $370억을 초과합니다. 2022년 10월 3일 현재 LINK의 가격은 IDR 108,893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솔라나 토큰 지갑, 솔렛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 기사는 투자 조언이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위에서 언급한 암호화 자산을 구매하기 전에 자체 조사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전히 일부 암호화 자산 구매를 주저하는 경우 제안이 있습니다. VCG 토큰 Indodax 및 BitMax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토큰을 스테이킹하여 매일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