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Roblox 운전 코드: 무료 크레딧 및 스킨!

Roblox 궁극의 운전 코드

Roblox 얼티밋 드라이빙 @TwentyTwoPilots가 만든 재미있는 운전 시뮬레이터 게임입니다. 당신은 사용하여 무료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코드 최신 Driving 2022년 11월.

2011년 6월 25일에 공개된 이 작품은 방문자 수 3억 290만 명, 좋아요 68만 5천 개를 기록했습니다. 이 게임은 차량에 관한 것이며 개인 컬렉션에 차량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부담 없이 운전하고 친구들과 경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트럭 운전사, 소방관 등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 일을 하기 위해 돈을 받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좀비를 쏘거나, 치거나, 불태워 좀비를 죽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두뇌를 신용과 교환해야 합니다.

더 많은 크레딧과 기타 유용한 상품을 받으려면 플레이어는 여기에서 VCGamers가 수집한 활성 Roblox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 및 가장 오래된 Roblox 운전 코드 모음

Roblox 궁극의 운전 코드
Roblox 궁극의 운전 코드

다음은 최신 및 이전 운전 게임에 대한 몇 가지 Roblox 코드입니다. 2022년 11월 현재 유효한 최신 코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 코드

드라이빙 게임의 활성 Roblox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붐 – 플레이어는 이 코드를 사용하여 크로마 쉐이드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boomdye – 플레이어는 이 코드를 사용하여 이국적인 탄소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본 – 플레이어는 이 코드를 교환하여 블랙 카본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Carboom – 플레이어는 이 코드를 사용하여 10,000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scatm – 플레이어는 이 코드를 나이트셰이드 스킨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GALAXY – 플레이어는 이 코드를 교환하여 우주 경주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글리터라티 - 플레이어는 이 코드를 글리터라티 스킨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heartless – 플레이어는 이 코드를 사용하여 10,000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트릭스 – 플레이어는 이 코드를 교환하여 10,000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없음 – 플레이어는 이 코드를 교환하여 아무 것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베이컨 – 플레이어는 이 코드를 사용하여 반짝이는 보라색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TASTYTREAT – 플레이어는 이 코드를 사용하여 피자 피부가 아닌 오두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 플레이어는 이 코드를 사용하여 예상치 못한 스킨 랩을 받을 수 있습니다.

DONK – 플레이어는 이 코드를 교환하여 20,000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Hooray50k – 플레이어는 이 코드를 사용하여 30,000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MAPLESYRUP2022 – 플레이어는 이 코드를 사용하여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SCHOOLISCOOL – 플레이어는 이 코드를 사용하여 무료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UDHUB – 플레이어는 이 코드를 사용하여 무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전 코드

다음 코드는 더 이상 게임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20 – 플레이어는 이것을 2020BF 졸업생 스킨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세일 – 플레이어는 이것을 10,000 크레딧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BYE2020 – 플레이어는 이것을 15,000 크레딧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DARKCAT – 플레이어는 이것을 5,000 크레딧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MONROEHYPE – 플레이어는 이것을 10,000 크레딧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Navdd – 플레이어는 이것을 10,000 크레딧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POG – 플레이어는 이것을 15,000 크레딧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RACE – 플레이어는 이것을 10,000 크레딧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SAFETYISCOOL – 플레이어는 이것을 15,000 크레딧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뭔가 – 플레이어는 이것을 1크레딧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슈퍼 – 플레이어는 이것을 10,000 크레딧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미국 – 플레이어는 이것을 10,000 크레딧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XMAS – 플레이어는 이것을 10,000 크레딧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Zap – 플레이어는 이것을 5,000크레딧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2SDAY – 플레이어는 이것을 무료 선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 플레이어는 이것을 무료 선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더 빠르게 – 플레이어는 이것을 무료 선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연료 – 플레이어는 이를 무료 선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HUB5MIL – 플레이어는 이를 무료 선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MEMORIALDAY2022 – 플레이어는 이것을 무료 선물 게임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이것을 무료 선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속도 - 플레이어는 이것을 무료 선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승리 - 플레이어는 이것을 무료 선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VIVALAREVOLUTION – 플레이어는 이것을 무료 선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월 Treasure Quest용 Roblox 코드

Roblox Ultimate 운전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로 블록 스
Roblox 교환 코드 사용 방법

차량은 Roblox Ultimate Driving의 주요 초점이며 사용자는 무료 코드를 사용하여 크레딧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크레딧은 플레이어가 더 나은 자동차를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차량을 더욱 멋지게 보이게 하고 게이머에게 최고의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스킨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궁극의 운전 게임의 목표는 참가자가 운전자로서 향상되도록 돕는 것입니다. 일반 차로 시작하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마을 곳곳에서 일자리를 얻어 더 많은 크레딧을 얻고자 하는 각 작업에 대해 더 나은 차량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마침내 꿈의 자동차를 얻고 다른 플레이어와의 경주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간단한 단계에 따라 게임에서 Roblox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Roblox 게임을 열고 달러 기호가 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소셜 미디어 코드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3. 표시되는 텍스트 상자에 활성 코드를 복사하여 붙여넣습니다.
  4. 사용을 클릭하고 완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1월 사이타마니아 Roblox 코드

활성 코드가 처음에 입력되지 않으면 Vicigers 친구는 게임을 다시 시작하고 다시 시도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