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청구하세요! ML 코드 사용 2022년 7월 19일, 푸짐한 상품!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

ML 교환 코드(모바일 레전드) 오늘 2022년 7월 19일 화요일에 사용 가능하여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상품을 청구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ML(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ML 교환 코드의 개념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매력적인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 코드가 매일 있기 때문입니다. Moonton은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많은 ML 교환 코드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따라서 ML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아래의 ML 사용 코드 중 일부를 잊지 마세요. 제한적이기 때문에 이 ML 교환 코드를 요청하면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먼저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 이 코드를 사용하여 교환하면 유효하지 않은 경고가 표시되기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 아래의 ML 교환 코드 목록이 새롭고 현재 사용 가능하므로 다른 플레이어보다 먼저 아래 코드를 요청하십시오.

ML 코드 사용 목록

ML 상환 코드
카르밀라

물론 Mobile Legends 팬의 경우 2022년 7월 19일 화요일 최신 Mobile Legends 교환 코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Free Fire 및 PUBG Mobile뿐만 아니라.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도 여전히 최신 사용 코드의 출시를 참을성 있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이 인도네시아에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Mobile Legends 자체는 인기를 의심할 수 없는 Android moba 게임입니다. 유아부터 성인까지, 그들은 여전히 함께 있고 행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Mobile Legends의 인기로 인해 개발자인 Moonton은 항상 플레이어가 교환할 상품이나 코드를 제공합니다.

그런 식으로 플레이어는 플레이하는 동안 여전히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이 등록 코드를 교환하면 무료 스킨이나 캐릭터와 같은 많은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Redeem Code 2022년 7월 19일 Mobile Legends를 기다릴 수 없는 분들을 위해 모두에게 제공합니다.

아이템 보상은 [게임 내 우편]을 통해 직접 발송됩니다. 다음은 2022년 7월 19일 화요일 오늘의 ML 사용 코드입니다.

34ws5frwwzhe229dw

q5f9ng2pvgx222equ

apvqmejbx7db22cyb

c29pvj2ejdhp22e72

e9d8dg2jtzht22dg9

2uzgknf98mwekwx

3p5vapy94g9sahjk

34ws5frwwzhe229dw

규칙 및 조건

ML 상환 코드
자비에르 MLBB

Mobile Legends 교환 코드를 교환하기 전에 준수해야 할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 상환 코드는 숫자와 문자의 조합으로 총 17자입니다.
  2. 물론 ID Mobile Legends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3. Moonton만이 확인 또는 결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제3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이 교환 코드의 사용은 인도네시아 전역에서만 유효하며 해외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5. 우리가 공유하는 모든 상환 코드에는 만료일이 있습니다. 

ML 또는 Mobile Legends 청구 방법 코드 사용

ML 상환 코드
모스크바

2022년 7월 19일 화요일의 최신 ML 사용 코드를 신청하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아래의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들을 수 있습니다.

  1. m.mobilelegends.com/en/codexchange/로 이동합니다.
  2. "사용 코드" 열 상단에 ML 사용 코드 중 하나를 입력합니다.
  3. ID 모바일 게임 ID 레전드와 인증코드를 입력하세요.
  4. 필요한 정보를 모두 입력한 후 '적용'을 클릭하여 진행합니다.
  5. 연결된 Mobile Legends 계정을 입력하세요.

ML 교환 코드에도 만료일이 있으므로 한도 및 수량에 도달한 후에는 사용자가 코드를 교환할 가능성이 없으므로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교환 코드와 별도로 ML 스킨을 얻는 방법

ML 상환 코드
힐다

가지다 스킨 멋진 것은 모든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꿈입니다. 상대와 다르고 멋있는 것 자체가 만족이니까. Mobile Legends에서 그의 모습에는 여러 단계 또는 시퀀스가 있습니다. 제공되는 디자인과 가격에 따라 주문하십시오.

조각에서 무료 스킨을 얻는 것 외에도 무료 스킨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은 일일 미션이나 이벤트에서 상자를 여는 것입니다.

상자는 영웅이나 스킨과 같은 다양한 보상이 있는 상자입니다. 상자를 얻는 것은 쉽습니다. 기존 임무를 완료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무작위 아이템에 대한 상자의 보상, 행운을 빕니다!

개발자로서 Moonton은 인도네시아의 Mobile Legends 커뮤니티를 홍보하기 위해 공식 토너먼트를 정기적으로 개최합니다. Moonton에서 개최되는 토너먼트는 일반적으로 무료이며 플레이어는 토너먼트가 있을 때만 "Esports 이벤트" 섹션에 등록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ML 교환 코드, 지금 교환하세요!

이벤트가 시작되면 Moonton은 행운의 플레이어에게 무료 스킨을 제공합니다. 또한 토너먼트에서 최선을 다하고 무료 스킨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Moonton에서 열리는 공식 토너먼트 외에도 스킨, 돈 또는 다이아몬드 형태의 상품이 있는 커뮤니티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도 있습니다.

경품은 특정 경품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여 소셜 미디어 또는 채널을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판촉 전략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Moonton은 정기적으로 무료 스킨 상품과 함께 특정 조건에서 상품을 제공합니다. 활성 Mobile Legends 커뮤니티는 항상 Moonton과 협력하여 무료 스킨을 배포하기 때문에 커뮤니티 섹션의 이벤트 열에서 스킨 증정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항상 무료 상품을 받는 유튜버나 인플루언서의 상품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경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행운을 시험하려면 그들의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 2일 오늘 최신 FF 교환 코드, 많은 무료 스킨!

위는 모음입니다 코드를 사용 최신 Mobile Legends 2022년 7월 19일 화요일. 이 사용 코드를 판매하거나 재판매하지 마십시오. Moonton은 이 코드를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